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기분좋은날 한여름이기는 보약같은 여름 열매편 비타민나무 열매 방송나왔어요^

화천비타민나무 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7. 29. 11:28

본문

반응형

MBC 기분좋은날 한여름이기는 보약같은 여름 열매편 비타민나무 열매 방송나왔어요^ 

MBC 기분좋은날 여름철 열매편 비타민나무 열매 방송나왔어요^

여름휴가철이 한창입니다. 휴가를 반납하고 매일밤엔 비타민나무열매를 따고 있지요~

어제 기분좋은날팀 작가분이 문자 안주셨으면 아마 깜빡 하고 못볼뻔 했네요~

지지난주에 촬영했는데 그새 비타민나무열매가 많이 익었어요~

요즘은 밤마다 우렁각시처럼 비타민나무열매 수확철이라서 수확하고 있어요~

오늘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를 듣고 비타민나무를 잘라서 실내에서 작업합니다.

하루에 많은 양을 수확할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수확할수 있는 양만큼만 수확해요~

비타민나무의 효능. 비타민나무의 성분에 대해서 무척 궁금해 하시는데요~

방송보시고 도움 되시면 좋겠네요~

 

주문받은양을 소화시키기 위해서는 열심히 비타민나무 열매를 따야 해요~

손으로 한알한알 세상에 쉬운일이 없다지만..

요건 좀 진짜 어려운 작업이예요~

요맘때쯤에는 손에 가시가 들어있는 상태로 보내죠~

다행인건 비타민나무가시는 손에 박히거나 찔려도 덧나지 않는다는 점이예요~

항염. 항산화성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타민성분이 꽤나 높은 편이죠~

 

비타민나무열매 사진으로 보면 엄청 커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터지지 않게 따기 위해서는 한알한알 손가락에 힘조절을 잘 해야 해요~

쪽가위로도 따고 가위로도 따고 그러죠~

 

방송보면서 실시간으로&&

진생베리는 김제 백산인삼 김태엽씨 영파머스 농가라 반갑네요^^

비타민나무열매 온한 열매로 소음인 혈액순환이 안되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비타민나무열매 구경하세요^^

 

땀을 이기는 비타민나무열매

 

 

 

보약보다 좋은 여름열매 BEST 6(기분좋은 날)

기분좋은날에서 보약보다 좋은 여름철 열매로 소개된 비타민나무열매
땀을 이기는데 좋은 열매로 비타민나무가 소개되었는데요 한동하 한의사님이 항노화좋다고 하시네요~

가시가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열매 입니다.

수확할때 쉽지 않죠~

 

방송보는 내내 친구들이 카톡으로^^

한의사가 알려주는 비타민나무열매의 효능 기능을 저도 다시 한번 공부하게되었네요~

레모나랑 맛이 같은 신맛. 그리고 단맛. 오감을 깨워주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신맛이 땀 조절을 하는 지는 몰랐네요~

오늘은 비타민나무랑 오전 내내 놀았네요~

 

잘생긴비타민나무열매~

 

비가내리기 전에 얼른 수확해야 상태가 좋아요~

 

비타민나무농장에 비타민나무열매만 드시는 줄 아시는데요~

비타민나무는 열매.잎.줄기.. 다 먹어요~

 

밤이깊어도~

비타민나무 열매 수확은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이 한창 수확시기니까요^^

 

010-5443-4933

비타민나무열매. 잎. 줄기 구입문의 요기로 하셔야 해요~

일반전화는 밭에 가있으니까 연결이 어려우실겁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