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한정식 춘천동면장학리 장가네더덕밥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8. 9. 27. 11:28

본문

반응형

 

춘천한정식 장학리 장가네더덕밥

지인과 함께한 한정식 밥상..

그동안 궁금하기도 하고 왜 유명한지..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마땅히 누구랑 같이 갈 기회가 없었다..

언니랑 함께 다녀왔는데~ 괜츈하네요~

신기한건 밥상이 차려져 나와서 테이블위에 쓰윽.. 올려지는게..

돌솥에 따끈하게 만들어져 나오는 더덕밥 그리고 더덕구이

한정식 차림이 손님 대접하기에 딱 좋게 나오네요~

먹을 만한 음식이 거하게 차려내진다는 거 맘에 듬.

다음엔 가족나들이 여기서 예약하고 먹음 좋을것 같다.

대접 받는 기분이 제대로 들것 같은데.

지난번 가족모임은 아쉬움이 좀 있었죠~

날씨가 너무 추워서....

 

춘천한정식 장학리 장가네 더덕밥은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네요 식사하는데 칸칸이 분리되어 있어서

옆사람들 얼굴 안봐도 되고.. 이야기 나누기에도 편한 자리였답니다.

 

한국인은 밥힘....

밥심이지..


 

장가네 더덕밥

유명한 이유는 ?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근래에 안해도 되는 걱정을 하게 되는데요

아마도 그건..부모마음일듯..

 

춘천한정식 맛집으로 소문난 장가네더덕밥

더덕향기 얌전하게 나는 더덕밥 먹고왔지요~

더덕구이도 있고~ 버섯탕수도 맛나게~

 

 

 


장가네 더덕밥 옥외 가격표 확인하시고

미리 예약하면 자리도 잡기 편하고

워낙 춘천분들이 많이 가니까..

특히나 점심시간엔 주로 예약한 손님들 위주..라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어디가 식당이지? 했던..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면

요렇게 식당으로 진입하게 되어 있는데요

또다른 세상이 만나지는 곳입니다.

공간분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야외 정원도 작지만 운치있구

자작나무숲도 몇그루 안되지만 충분히 기분나구요


 

돌솥밥에 나오는 더덕밥

어려운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적재적소에 알맞게 자리잡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꽤나 그럴싸 합니다.

잘 어울려요~


 

낮은 조명들..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음식에 집중할수 있고

밥먹는 사람과의 대화에 집중할수 있는

딱 알맞은 조명이라고 생각되네요~


 

답답하지 않을 정도의 인테리어 덕분에

가림막도 이렇게 운치있을수 있군..

하는 기분..


 

식사를 주문하고 나면 먼저 물부터~

 

다음엔 손님들과 요기서 한끼 해야 겠군..

매번 가는 곳 말구..

때론 요렇게 분위기 전환삼아서


 

음식 나올동안 잠시 구경..

우리가 좀 일찍 가긴 했죠~

그리고.. 참고로 요기 사진이 임시저장함에 있던 건데.

여전히 이렇게 나오니까..

 

 


여긴 식후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음.


 

 

보기만 해도 부럽다는 생각이...

아마도 여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공간이지 않을까 ...싶네요~


 


요렇게 차와 가볍게 맥주 한잔..

괜츈하죠~


 

 

쨔잔 유리의 식사가 나왔네요~

식사는 요렇게 테이블에 셋팅된 상태로 우리테이블위로 겹쳐 놓아주시더라구요

처음엔 엄청 신기했답니다. ㅎㅎ


 

한정식 이정도면 충분..

무엇보다 공간이 맘에 들었징

 


 

음식 만들기 좋아하고

한정식 집을 운영하는 분이랑 같이 식사하다보니

반찬 하나하나 음식 하나하나

접시부터 상차림 곳곳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자리

어쩔수 없는 거죠~ 모두 하는 일이 그렇다 보니..

담엔 맘 편히 밥만 먹는 걸루..ㅎㅎ

밥먹는거 좋아하는 나로서는 여기 딱 좋더구만요

생각해보니..난 조용한 한정식 집 좋아하는거 같오..

 

 


 

장가네 더덕밥

춘천 동면 장학리에 있답니다.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게 좋아요

주차장도 넓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