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역시 옛날옛집 한우불고기도 맛있군^^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8. 17. 17:28

본문

반응형

춘천맛집 한우불고기는 한우전문점에서 ^^


춘천맛집중에 한우고기 전문점 하나 또 생겼네요^ 요기 근처에 한우마을 자주 갔었는데

요기 동면 만천리 춘천에선 외곽이기도 하고 아파트 주변이기도 해서 맛집이 많아요^

구봉산전망대랑 가까워서 맛나게 한우고기 먹고 구봉산전망대가서 분위기 좋게 차한잔 해도 좋지^

춘천에서 아주 간만에 점심 식사 요즘은 춘천에 갈일이 예전처럼 많지 않지만 요렇게 점심으로는 아주 가끔 가죠^

최근에 다녀왔던 옛날옛집 한우불고기 역시 맛있네

1차 저온숙성 2차 물속숙성 뭔말인지는 잘 모르겠당 ㅎㅎ 암튼 숙성이 잘 되서 맛있다는 뜻이겠지..? 

춘천에서 내가 좋아하는 한정식집이였는데 이번에 리모델링하시고 춘천고깃집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점심이라서 조금 간단하게 먹자고 한우불고기주문했는데 역시 런치엔 한우불고기지

저녁엔 거하게 한우구이 해먹으면 좋겠더라는

분위기고 좋구 가족모임으로 괜찮겠어요~ 전에 한정식하시던 분이 메뉴만 바꾸어서 하시는거라 그런지

밑반찬이 아주 잘나와요^ 주문한건 점심특선 한우불고기인데 한정식부럽지 않아~

한정식집이랑 별반 다를바 없이 여전히 푸짐하니 좋네~

아쉬운건 이번에 여자들끼리 간거라서.. ㅎㅎ 밥 잘 먹는 남자랑 같이 가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

왜냐면 밑반찬이 좀 남으니까 하깝더라구요~

춘천에 한우전문점이 또 하나 생겼다고 생각하면 되겠군..

항상 가족모임엔 동네식당에서 했는데 요기 다음 우리 가족모임으로 당첨..

화천. 춘천. 경기도 있는 오빠들 언니들도 찾아오기 쉽겠어

요기 춘천 동면 만천리.. 주차장도 여유있어~

춘천한정식 맛집이였는데~ 이제 춘천맛집 중에 춘천한우고깃집 맛집으로 음.. ok

이왕이면 푸짐한 상차림이 좋겠지.. 사실 한우가격 만만치 않으니까.. 이왕이면 푸짐하게^^



한우불고기를 동판에 숯불도 굿~~ 오랫만에 춘천 나갔으니 밥도 맛난거루 먹고 와야지

얼마만에 외출인데 ㅎㅎ 요즘 비타민나무 잎 마무리 수확하느라 해가 뜨면 나무 자르고

해질때 까지 잎따서 건조기에 말리고 화천비타민 농장 비타민농사 팡팡 돌아가는 중

전화받을때도 조금 상냥해져 보기로 결심 ㅎㅎ 너무 투덜거리는것 같아서

반성모드.. 잘 하면서도 가끔 너무 선입견과 편견에 성질이 팍팍

그래서 이렇게 맛난거 먹고 나면 기운도 나지만 기분전환도 된다..


내가 먼저 도착했지요~

약속시간에 조금 일찍 나가고 싶어서

특히나 점심시간은 시간이 정해진 사람과 먹는 식사시간이라서

일찍 먹고 조금 남는 시간은 여유를 부리는게 좋아서

그리고 식당은 예약하고 조금 일찍 가면 점심시간에 붐비는 사람들 틈에서

조금더 여유로울수 있어 좋다..


먼저 도착한사람이 메뉴도 주문해주는 센쓰...

요기 특별한 숙성방식을 한다는데 자세히 물어보지 않아서

나중에 보니 좀 특별하긴 한것 같더라구요


단체실이랑 별관이 따로 있으니 모임장소로 괜찮겠죠~

분위기도 한옥스타일


한정식전문이였을때와 약간 다른 분위기..




한돈 전문점으로 흑돼지 목살이랑 흑돼지오겹살도

그리고 한우는 1++ .1+  최상급만 쓰려고 노력하시는 듯..


우린 옛날옛집의 점심특선으로  한우동판불고기정식으로 ^^



이룸도 옛날옛집이였는데 옛날옛집화로 로 바뀌었군요^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되었으니 분위기 식기 뭐~ 깔끔할수밖에요^

정갈한 상차림이랑 서비스~ 특히 참숯 넣어주시는 분 완전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한우불고기의 한우 품질이 좋아서 그런지.. 색갈이 완전  눈에쑥 들어와~

푸른 파채랑 붉은 한우불고기의 색감이 잘 어울리네~

노른자 톡 터트려서 먹어도 될것 같은 분위기..ㅎㅎ

불고기 딱 보니까 한우구이도 맛있을것 같아~



습관적인 사진 촬영

바로 동판위에 직진할뻔한 아이 살려서 겨우 찍음 ㅎㅎ

아마 아주머니 당황하셨을듯..


불고기가 잘 익도록 아주머니께서 요리조리 익혀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우린 이야기 하며 편히 먹을수 있었네요^

역시.. 화천이랑 또 다른 서비스..

춘천맛집 뭐가 달라도 다르지요^^


이번에 점심특선 먹었으니까 담엔 우리 부모님 모시고 부드러운 숙성한우 먹으러 와야겠다..

내 생각~ 수년전부터 난 최소한의 적금만 ㅎㅎ 하고 있답니다.

돈 안모으기로 돈 생기는 대로 다 쓰자.. 이런 생각으로 몇년째 살다뵈 진짜 돈은 안모이더라구 ㅎㅎ

대신 맛난거 마니 먹고 여행하고^

시원한 오이냉국이랑 구수한 된장찌개까지..

반찬들도 정갈하니 맛깔스럽게

이런이런.. 뭐부터 먹으라구..

반찬이 너무 많아도 걱정이지..ㅎㅎ

행복한 걱정.


배가 고팠는지 처음엔 불고기 양이 적어 보인다.... 했는데

먹다보니 그게 아니더군 ㅎㅎ


너무 익으면 질겨지니까 알맞게 익었을대 먹으라고 ㅎㅎ

서빙해주시는 분이 왔다 갓다 하시면서

맛있게 드시라고

타는것 같으면 살살 뒤적거려 주고 가시구^

ㅎㅎ 점심특선인데도 대접 받는 기분이라 좋아좋아~


반찬가짓수가 많은데 아무래도 부침개가 가장 먼저 젓가락이 가죠^


간만에 맛있게 먹은 꽈리고추.. 생각보다 매웠는데 입맛 돋우어 주었어~


쌀밥에 한우불고기 세상부러울께 없지 뭐~


과식했어 과식했어 ~

참숯직화구이 ~ 맞다 여기 간장게장 맛있었는뎅

한정식먹으러 왔을때 먹었던 기억 나지... 맞아맞아..


소화잘 되라구 매실차도 한잔^^


벌써 저녁시간 다가오네.. 오늘 저녁은 뭘 해먹을까?? ㅎㅎ



옛날옛집 화로

춘천시 동면 만천리 638-11

033-244-1100

예약하시면 좋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