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카페 폴라베어에서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8. 24. 23:21

본문

반응형


강릉카페 폴라베어에서

강릉에 오면 강릉커피 한잔 마셔봐야겠죠^^

오늘이 강릉에서 4일째 밤..

이제 교육도 거의 마무리 되어 갑니다.

내일은 교육이 끝나는 날..

연곡뚝저구탕 먹고 아쉬움에 차한잔 하러 갔네요^

강릉의 예쁜 카페 폴라베어로~ 고고고 ~

이왕이면 예쁜 강릉카페에서 강릉커피 마시면 좋을듯해서~

일주일을 함께 교육받는 분들 이번기수 신청자가 많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원이 많아서 인지.. 아직 얼굴도.. 이름도 다모르겠어요 ㅎㅎ

그중에 가까워진 분들.. 옆자리 앞자리서 교육받은 분들이랑

저녁식사 하면서 정들고 내일이면 각자 교육끝나고 본인들 농장으로 돌아가야 하니..

아무렇지 않을지 모르지만 아쉽기는 하겠죠^^

강릉브런치카페 요기 추천^^



폴라베어 북극곰이라고 하네요~

강릉브런치카페로 요즘 핫한 카페라고^^

여기서 차한잔 마시면~

일부 기금이 모아져서 북극곰 살리기에 동참하는 의미있는 일도 하는 강릉카페예요~



아무렇지 않을줄 알았는데

아쉽기는 했나부다..

엄청 수다를 떨었네요~

지금 숙소에서 티비보면서 회상하다보니

목이 칼칼할 정도로 아프다. ㅎㅎ



오늘 하늘이 너무 이쁘다~

낮에 현장견학 갔을때는

비가 억수같이 내려서 우산없으면 완전 생쥐꼴이되는 정도..

강릉만 오는게 아니라 ~ 오늘 중부권은 거의 다온것 같더라구요~


캄캄한 강릉의 밤.. 오늘은 별도 많이 반짝 반짝

간만에 본 북두칠성 완전 선명하더라구요^^




폴라베어 ~ 메뉴도 재미나요^

커피랑 이글루폴라치노~

파티쉐가 직접 맛나게 만들어놓은 조각케잌도^^



난 여기 건물이 참 맘에 들어요^

여기 직접 지으신 거라구....

부럽부럽




북극곰 탈을 쓰고 인증샷 도 찍어 보고^



주변에 대학교 원룸촌이라서~

지금은 방학이라 조금 여유있더라구요^

조만간 개강하면 아마도 여기 북적 북적 하겠죠^^


커피 주문하고 나올때 까지 옥상에 올라가 봤다.

하늘이 이뻐서 ~

옥상에서 보는 하늘은 어떤 모습일지..



강릉카페 폴라베어~

강릉브런치카페 간단한 식사도 브런치도~

일부러 저녁먹고 왔는데 그냥 여기서 간단하게 저녁으로 먹어도 좋을 만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북극곰의 테마가 있는~

작품의 어떤 뜻인지 설명을 하지 않아도 그냥 알수있을것 같아

느낌으로



테마가 확실하죠^

화이트 & 블루 ~

올 화이트~

북극곰도 실내 인테리어도~ 테이블도



폴라베어의 북극곰을 보는 순간..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이 생각났다..

폴라베어의 북극곰캐릭터로 폴라베어만의 특별함이 있는

이모티콘 만들어도 이쁠듯~




교육을 너무 열심히 받았나봐~

강릉에서 어언 일주일 가까이 있었는데..

바다를 맘껏 못봤네요~

내일은 교육 끝나면 바다 보러 가야지..





폴라베어 옥상에 어닝을 하실 계획이라네요~

오늘은 비가 와서~

옥상에서 차마시는 분이없지만

맑은 날엔 여기 분위기도 굿^



다양한 폴라베어 캐릭터의 북극곰들

강릉이색카페로 소문이 자자해진 이유^^

북극곰 캐릭터와 이글루 아이스크림 덕분 ^^





강릉카페 특별한 카페를 만나보고 싶을땐

요기로 추천^^



블루 & 화이트도 괜츈~

멋져^^

벽에 멋진 사진으로 갤러리화 해도 좋을듯해요^^



한번에 톡~~

깨어 먹는 화이트 아이스크림

이글루 아이스크림이예요^^

아이스크림 녹는 줄도 모르고 이야기를 열심히 ^^




촉촉한 조각케잌이랑 맥주 생각나게 하는 튀김도^^




이글루폴라치노 먹는 방법

요렇게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당황하지 마시고~

그림대로 먹으면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오늘 밤하늘 이뿌다.. 맘에 들어~

내일도 날씨 맑으면 좋겠다.. 이제 비는 그만....내렸으면 좋겠어...


낮에 그렇게 우르르 쾅쾅 비가 내리더니

바람 선선하니 강릉의 밤 시원하다...

장장 두시간의 긴 이야기..

나 오늘 무리했어.. 방언 터질뻔..ㅎㅎ





 강릉카페 폴라베어

강릉브런치카페 추천

강원도 강릉시 회산동 195-21

033-643-717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