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가볼만한곳 춘천야경이 한눈에 구봉산전망대 쿠폴라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8. 19. 14:30

본문

반응형


춘천가볼만한곳 춘천야경이 한눈에 구봉산 전망대 쿠폴라

춘천의 시내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구봉산전망대

그래서 춘천여행하는 분들이 구봉산 전망대 를 찾아오는데

구봉산 카페거리도 그래서 생긴듯 하다.


그래도 춘천역에서 뚜벅이로 택시타고 이곳까지 오면 ㅠㅠ 춘천여행하기가 애매할거에요~ 

춘천여행계획 자동차로 이용할건지.. 대중교통을 이용할건지에 따라서 춘천여행코스를 잘 짜야 할듯요 

어제 마침 산토리니 너무 간만에 가서 ~ 춘천의 전경도 보고 떨어지는 일몰은 못봤지만 

암튼 긴긴 이야기를 나누다가 약속있어 나왔는데 마침.. 춘천을 여행은 예쁜 여행자들덕분에 

나도 늦은 소양댐도 가보고 ㅎㅎ 춘천닭갈비 맛있는 곳?  아주 대중적인 곳으로 

통나무닭갈비를 소개해주었다. 서비스나 맛이나 내 기준엔 괜츈~ 


그래도 대중교통으로 춘천여행 할때는 춘천시티투어 시간을 잘 활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가격도 저럼하고 춘천여행코스도 알아서 이동해 주니까..


춘천도 은근 택시로 이동할 경우 택시 비용이 만만치 않아요!

주말이면 구봉산전망대 카페거리는 아주 사람들로 인산인해~


그중 내가 다녀온곳.. 산토리니는 워낙 유명하니 패스~ ㅎㅎ

쿠폴라도 주말이면 사람들 많지만 그래도 평일엔 조용히 이야기 나눌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 빵이... 맛있어~



저녁 늦게 만나서~

해가 떨어지는 걸 보면서...

춘천의 야경도 감상할수 있는곳

넓은 테라스가 멋지다..



쿠폴라.. 건물이 멋져..



구봉산카페거리에서 일하시는 분들

웬지 초상권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듯 ㅎㅎ

여긴 워낙 블로거들이 많이 오니까..

사람들도 많이 와서 요즘은 사진찍는게 대세라....




난 사람들 없는 시간이 좋아서

주로 평일에~




예쁜 동생이랑 빵이랑 커피 홀짝 홀짝~



빵을 워낙 좋아해서

올해는 제과제빵을 아예` 배워서 요즘 만들어 먹는중 ㅎㅎ

근데 그것도 서너달 지나니까 재료사고 뭐하고  귀찮아서

다시 또 사먹는 중..

사먹는게 젤 편해~



레몬 & 자몽~

시원한 얼음물~



쟁반째로 프론트에 갖다 놓으면 될것을...

에구.. 안치우네요~

오지랖퍼... 우리가 다 먹고 내려가면서 가져다 주었음..



우린 실내에서 이야기 중인데~

갑자기 하늘이 붉게 노을지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테이블스타일도 참 다양해~

나같으면 하나로 통일 했을텐데~

사장님의 취향이 참 개성있어 보여요~



책을 어떻게 꺼내서 읽지???

괜실이 걱정되는 높은 책장은

내가 쿠폴라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나의 로망~

근데 책 많은 방에서 살아보니..

책에서 나는 냄새가.. ㅎㅎ


여기 쿠폴라는 그런 책 냄새는 안나지만..서두..ㅎㅎ



여름 지나고 가을이 깊어갈수록

노을이 점점 이뻐진다는 거.. 알고 계시죠^


낭만있는 곳.. 춘천의 야경명소는 여기지..



한동안 하늘을 바라보며...

붉은 노을을 감상했다..



예쁜 동생은 모델이 되어주었구^^


춘천가볼만한곳 ?

소양댐. 김유정역 . 레일바이크. 애니메이션박물관. 청평사. 제이드가든. 춘천명동.

의암공원. KT&G 상상마당 등등 많이있을텐데...

그래도 대중교통으론 하루에 몇군데 못가요~

이왕이면 멋진 남자친구 만들어서 데이트 하러 오시면 좋을듯 ㅎㅎ

문득 그녀들이 생각나서.. ㅎㅎ

나의 20대 초반이 생각났던 하루..




쿠폴라

구봉산전망대 카페거리

춘천가볼만한 곳  자가용으로 고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