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두툼한 흑돼지구이 큰엉!!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8. 18. 14:00

본문

반응형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두툼한 흑돼지구이 큰엉!!


어제 여유만만에 돼지의 비타민이랑 타우린이 많다며~

근육에 좋은 단백질도 높고~ 문득 여기 생각났지~

큰엉식당의 두툼한 흑돼지구이가 생각나는  날

오늘은 안그래도 오후엔 경희사이버화천동문회 모임이 있어 저녁회식이 있네요^^

오늘 사진보며 눈으로 먹었던 맛난 음식들 저녁회식시간에 포식해야지^^

제주 금호리조트 가면 큰엉이라고 기둥에 써있는데

종종 큰엉이 무슨뜻이냐구? 나는 강원도 사람이지 제주 사람이 아니예요^

제주 사람이고픈 강원도 사람입니다 ㅎㅎ

지역이름인거 같아요~ 궂이 이런거 식당가서 물어보면 그렇지..

우리동네 유촌에있는 유촌식당이랑 같은거 같은 느낌..아마도~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검색해보면 여기가 가장 많이 나와서~ 고민없이 고고^^ 하다가 단골된 ㅎㅎ

금호리조트랑 가깝기도 하고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제주금호리조트 숙소 잡아놓고 편하게 사먹지^^


제주도 가면 흑돼지 점심 저녁으로 언제든 먹게 되는 ㅎㅎ 제주스러운 메뉴^^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

요기 큰엉식당 바로 옆에 제주코코몽에코파크가 있지요^

아그들이 좋아하는 ~



멜젓  갈치속젓 지글지글 같이 끓여서  콕 찍어먹는 게 제주도의 맛



이왕이면 제주도민이 즐겨찾는 맛집으로 가고픈 마음

여기 메뉴 다 먹어보자... 하고 주문해도 한번에 다 못먹어요^^ㅎㅎ

가장 메인 메뉴만 쏙쏙 골라주문하는 야무진 선택^^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여기면 충분 하지머~


반찬은 요렇게 깔끔하게~ 맛난거루만^^



흑돼지 구이 익을때 까지 맛있는 옥돔구이 부터 해체^^

맛있게 뜨거운 밥위에 올려서 한숟가락^^



음~~~


꼬들꼬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

제주 금호리조트 맛집 고민하지 마세요^^




보글보글 갈치조림도 한냄비^^ 주세요^^



전복성게미역국^ 요건 넷이서 나누어 후룩하면 금방 먹어요^^

이건 뭐~ 그냥  순식간에 후룩후룩~



사이드 추가 메뉴 주문하거 먹는사이 아주 알맞게 익어가는 흑돼지구이^^

큰엉식당의 특징은 흑돼지가  두툼해서~ 익는 시간 동안 다른 메뉴를 먹어주는 센쓰^^


지글 지글 소리 냄새 기다리는게 제일 힘들지..

그럴때는 나처럼 야무지게 다른 메뉴를 섭렵해주면 되지요^^ ㅎ

그러면 나두 돼지 되겠지요^^ ㅎ

근데 여행하다보면 평소보다 부지런해져서~ 살이 안쪄 ㅎㅎ



푹익은 감자랑 무우~ 그리고 갈치^^

음..... 국물까지 푹푹 떠 먹어줄수 있는 맛~

내가 요즘 나의 입맛을 발견중

양파랑 가지 호박에 뒤늦게 빠져버림 ㅎㅎ



보글보글 잘 끓은 젓갈에 퐁당 담그어 먹는 흑돼지구이^^

음~~~~~~~~~~~조으다~



상추에 대한 예의 상 한번 쌈도 싸먹어주고^^





아직 혼자 여행은 자신없구

이렇게 여럿이 여행을 하다보면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 좋지^^

나~ 또 여행하구 싶어.....

조만간 어디로 휑~~~ 떠나 있을걸^^


요기가 바로 금호리조트~

기둥에 큰엉이라고 보이시죠^^


이 지역이 큰엉이예요^^


큰엉식당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 2374-1

064-764-778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