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정리 맛집 전복이랑 흑돼지^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8. 22. 11:15

본문

반응형


월정리 맛집  활전복도 먹고 흑돼지도 먹고 오징어도 먹고

제주도 여행 먹고 먹고 또 먹고  보고 또 보고

전복이랑 흑돼지를 같이 먹는 맛^^ 두루치기 월정리 행원점


월정리 해안도로 는 제주 2박 3일 여행에서 오며가며 지나가는 곳^^

요기 또 여행자들에게 완전 핫해서 월정리 맛집 하면 맛있는 음식들이 완전 많아서 좋지~

나의 월정리 맛집은 이곳으로 선택했어~ 활전복도 먹고 흑돼지도 먹을수 있는 흑돼지두루치기로^^

비쥬얼도 깡패 맛도 깡패^^


활전복흑돼지두루치기 삼합이면 끝나는 메뉴

한번에 세가지 맛을 다 볼수 있으니까^^

활전복 + 흑돼지 + 오징어ㅎㅎㅎ

전에 성산일출봉앞에서 먹었던 활전복흑돼지두루치기가

이곳 월정리 앞에도 있더라구 ㅎㅎ

역시 좋은 맛은 어디가나 사람들이 좋아하니까

행원점이 생겼군^^





비쥬얼 장난아님 사장님 푸드스타일링 완전 맘에 들어~

전에 아빠랑 엄마 아들이랑 왔을때는 여기 몰라서  ㅠㅠ

성산일출봉앞에 성산흑돼지두루치기 갔다가 점심시간 사람 많아서

그냥 왔었거든요 ㅠㅠ


우린 또  아무리 맛있어도 기다렸다 먹는건.. 좀 적성이 안맞아서 ㅎㅎ

사춘기 오래 앓이 하시는 청소년 덕분에 패쓰했던 기억..

일부러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면 모를까..







식당 개업준비 하는 사람들에게 늘 하는 말..

제주도 맛집 한달만 돌아다녀보고 개업하시라구~

그만큼 레시피도 중요하고 비쥬얼도 중요하니까^^







1번 2번 3번

선택은 확실하게~


성산흑돼지두루치기 메뉴 아주 간단하다..

흑돼지 삼합두루치기에 공기밥 하나추가하면

1인 딱 15000원

제주도에선 착한가격~


우린 요기에 몸국하나를 추가하죠^^

한뚝배기 추가 해서 구수한 모자반 함께 나누어 먹음 딱 좋아요^^






월정리 바닷바람 맞으며  먹어도 되구

이제 가을 되면 실내보다  야외가 인기 많아지겠당





잘 익은 열무김치^^

여리여리해서 더 맛나다.





활전복들이 모두 뒤집어 졌어ㅎㅎ

잡채당면도 넣어주고 ~

누들누들해^^


전복은 너무 익기 전에 부드러울때 먹어요^^

일년에 먹는 전복은 절반은 제주도에서 ㅎㅎ



요녀석들은 어느 정도 전복이랑 흑돼지가 익어갈때 위에 올려서 익혀주면 되는데

역시나 요기 알아서 다 해주시더라구요^



몸국^^

아~ 진한 국물맛...

모자반이랑 깊은 국물맛~

해장으로 좋은데~

꼭 술 안먹었어도 빈속 해장엔 딱이야.. ㅎㅎ

그런데 내 속은 비어 있을 날이 없네  ㅠㅠ




철판위에 불이 탁 켜지면서부터 활전복들이 꼬물꼬물~

처음엔 요렇게 두었다가 어느 정도 익으면 뒤집어 놓는다..

같이 언니 중에 먹을때는 맛있는데 전복들 꼬물거리는거 불쌍타구 ㅎㅎ






잘 익은 전복이랑 흑돼지 오징어 까지 삼합으로

크게 한쌈 싸본다..

서로 눈 크게 뜨며 먹어주기 ㅎㅎ

음~~~~ 월정리 맛집 으로~ 인정인정




날렵하게 밥을 볶아서~



볶은밥도 야무지게 상추에 보쌈 ㅎㅎ

입으로 쓩~~~~~





성산흑돼지두루치기 행원점

064-784-5004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1422 (행원로 5길 35-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