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 두툼한 오겹살 생각나!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4. 17. 17:31

본문

반응형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 두툼한 오겹살 생각나는집!


제주에 가면 종종 가는 집이 바로 큰엉식당

지난 번에 다녀오고 또 다녀왔지 뭐예요^^

요기 샤인빌리조트랑 가까워서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으로도^^ ok

두툼한 흑돼지오겹살이랑 옥돔구이~ 갈치조림 오분작뚝배기까지

아주 옹골지게 먹고 왔다.

봄봄 봄나들이 어딜가도 좋지만 올해는 많은 생각도 있구..

또 하고 싶은일도 있고.. 미래를 구상하는 차원에서

제주도 이곳저곳 살펴보는 중이랍니다.

혹시 알아요^^ 내가  어느날 문득 제주도민이 되어 있을수도 ㅎㅎ

요즘 그런 생각을 자주 하는 1인 입니다.


화천비타민이 추천하는 큰엉식당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에서는

먼저 오겹살 부터 구워야 해요^^

흑돼지오겹살이 두툼해서 익는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오전에 잠시 밭에 나가 풀도 정리하고 비타민나무

마른가지도 잘라주고~ 그런데 느닷없이 비가 내려서 ㅠㅠ

작업 중지.. 비가 오기전의 날씨가 일하기엔 딱 좋은데.. 아쉽다.



요기 아주 이쁜 동백이 바로 길 건너편에 있길래 한장 담아 봤어요^

요기 근처에 예쁜 동백군락지도 있구 위미리 동백마을도 가깝고~

여튼 동백꽃이 이뻐요^^


큰엉식당 ~ 주차장도 따로 있지만  점심시간엔 주차허용^

제주 금호리조트랑도 가깝고 제주샤인빌리조트도 가까워요

요즘 숙소를 표선쪽이랑 성산쪽으로 종종 정해놓고 있다보니

이곳으로 자주 가게되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주 코코몽에코파크 ~

큰엉식당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여전히 대파 슝슝~ 썰어서 무침

반찬도 봄봄 하는 맛

유채나물이 있더라구요 ^

내가 좋아하는 흑돼지오겹살~

응 맛있엉~

요즘 강원도는 산마늘. 두릅. 눈개승마. 곰취등

쌈채가 맛있게 수확되고 있어요

맛있는 흑돼지오겹살이랑 같이 먹음 완전 금상첨화지..


지글 지글 보글보글~ 맛있는 뚝배기 한그릇


뚝배기 비우면서 맛있는 흑돼지오겹살도 익어가구^^

갈치조림 안먹으면 섭하지^^

제주도 뭐하러 가냐구요?

예쁜거 보고 맛난거 먹고

힐링하러~

이런 맛에 가는 거지 뭐~

돈도 팍팍 쓰고~

요즘 퇴직금 팍팍 쓰면서 살아가기 ㅎㅎ


옥돔도 큼직하죠^^

쫀쫀한 맛이 있다.

옥돔 귀해^^


미역국에도 전복이랑 성게^^

제주도에서나 행복하게 맛볼수있는 ^^


에잇 비오는 오후~

사진 보고 있으니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오늘은 비가 와서 잠시 쉬는중

약오르게 해가 잠시 반짝 반짝 나네..


산마늘장아찌도 담그고 나서 앉아 있네요^^

이렇게 편하게 앉아서 컴터할수있는 것도 행복입니다.

노트북이라서 아쉽긴 해도 ㅎㅎ


갈치속살~

뼈 잘 발라서 냠냠냠~


맛있는 오겹살~

스읍^^

요긴 주로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점심식사위주의 식당이라서

저녁엔 가면 발걸음이 허탈할수도 있어요



큰엉식당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 2374-1

064-764-778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