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카페 / 제철애플망고빙수 카페더문 애플망고빙수 맛있당^^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7. 4. 17:45

본문

반응형

제주도카페 / 제철애플망고빙수 카페더문 애플망고빙수 맛있당^^

생각해 보니 지난해 오늘도 제주도였다..  제주도여행 ( 2017.6.15~20)

제주도여행 같은 날 다른 해~

이런 재미도 좋구나..

지난해 개업할때 왔었는데 올해는 제주도카페 카페더문에서 제철에 나오는 망고빙수를

먹을수 있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카페더문 위층에 있는 마법의 성에서 아침을 맞이하고는

느긋하게 제주 바람을 맞으며 어젯밤을 회상해본다.

친구는 아침비행기로 오전일찍 제주도에 도착해 어리목에서 영실로 넘어간다하고..

나는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노트북만 끄적이고 있는 이시간..

제주도에 여행와서 빡빡한 일정을 치루는 것 보다는 이렇게 아무것도 안하고있어도 좋네...

제주도는 무엇을 하던 어떤 생각을 하던 모두.. 굿이얌..


망고빙수 지난번 엄마랑 아빠랑 창규랑 왔을때도 먹으려했는데..

제철이 아니라서 먹을수가 없었죠^

그래서 망고쥬스만 먹었었는데..

이번엔 친구랑 언니랑 망고빙수를 꼭 먹어야 한다며 ㅎㅎ

방에 짐풀고 외도에서 저녁먹고 바로 카페더문에서 망고빙수를 호로록~



망고빙수.. 지금 제주도는 애플망고가 한창 수확되고 있다고 하네요^

참 이쁘지~

비쥬얼이 아주 갑이예요^^

제철망고 가득.. 요곤 제주 촌장님이 직접 농사지은거라..

더 특별한것 같아...

망고 먹고 국내산 팥이랑 콩가루.. 그리고 망고잼^망고청?

암튼 취향대로 먹음 되요^


제주도카페 보틀주는 카페로 유명한 카페더문..

날마다 소풍 제주촌장님이 운영하시는 월대천앞 예쁜 카페


갤러리에 온것 같은 기분으로

맛있는 피자향기가 가득..

아웅.. 피자도 한개 먹어야 하나?

방금 밥 먹고 와서 그건 다음에

한라산 타고 있는 친구 내려오면 먹어보기로

시원한 음료...


카페더문 넓고 편안해..

이번 여행은 제주도카페 카페더문 2층 마법의성을 숙소로 잡았답니다.




제주 애플망고 피자 맛도 궁금하당~

여행할때 좋은 음료^^

보틀에 담아주는 음료~

지난해 강원도 강사진 멤버와 함께 와서 다양한 음료를 즐겼던 기억도 나네요^


애플망고 카페더문에서 직접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국내산 애플망고 현지에서 먹는 맛^^

애플망고도 숙성과일.. 후숙과일이라 수확후 숙성시켜 먹음

더 달고 맛있당.


미니 애플망고도~


요긴 포토존인데..

참 이쁘게 되어 잇어요~


날마다 소풍 촌장님이 찍은 제주도 풍경 사진..

역시 제주인이 찍은 사진이라 제주 곳곳의 아름다운 멋진 풍경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 갤러리에 찾아온것 같기도 하다


엄마아빠랑 창규랑 같이 왔을때도 인증샷은 요기서^^


아침엔 모닝커피 한잔 ^^


제주공항 근처 숙소.. 마법의성

토요일 아침 일찍 제주에 도착하는 일행을 위해서.

일부러 제주공항근처 숙소로 정했는데

여기 참 잘 선택했엉~


운이좋게 해가 떨어지는 모습도 볼수 있었다



시원한 용천수와 은어가 사는 월대천

요즘 월대천에는 제주아이들이 신나게 수영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물놀이 하기 좋은 장소 월대천





저녁먹고 특별하게 우리들만의 시간..

애플망고 빙수 먹어봐야죠^^

콩가루와 애플망고. 팥이랑

달고나 애플망고빙수^^

취향대로 먹음 된다고해요^

우린 신나게 아이스크림 파 먹고  ㅎㅎ

우유빙수먹고

그리고 각자 취향대로.. 아니 내 취향대로 다 섞어서 먹는 걸루 ㅎㅎ


비쥬얼 역시 갑^^ 애플망고 빙수..

음... 집에와서 보니 또... 생각나는군...



카페더문 / 애플망고빙수. 

마법의성 / 제주공항근처숙소.

제주도 제주시 내도동 640-1

064-751-188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