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섭지코지 맛집 - 제주막걸리랑 환상궁합^^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8. 22. 08:20

본문

반응형

섭지코지 맛집 -제주막걸리랑 환상궁합^^

제주여행하면서 꼭 지나가게 되는 성산일출봉이랑 섭지코지 가기 전에 꼭 들러보는 나의 섭지코지 맛집 모랑가주

문어랑 흑돼지 주물럭이 아주 맛깔나요^^ 지난번 아빠랑 엄마 아들이랑 같이 갔다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다니 ㅎㅎ 나도 엄청 부지런하지 ㅎㅎ

요즘 블로그 임시저장함에 있던 사진들 대 방출하면서 추억의 책장을 넘겨본다.

이사진 보면서 또 츄릅 츄릅 침을 꼴깍 꼴깍 삼켜봅니다.

다음달에는 기다리고 기다기던 제주 여행이 시작됩니다.

아마도 한달의 절반은 제주에 있을듯.. 생각만해도 너무 좋아 ㅎㅎㅎ

집떠나면 여행이지 별거있나..

요기 섭지코지 맛집 내가 아주 애정하는 집이예요^ 그래서 제주여행하면 자꾸 가게되나봐~



문어랑 흑돼지주물럭주문해 놓고 ~

옆테이블에 유산균막걸리가 궁금하신 울 엄니^^

궁금해요? 궁금하면 드셔야죠^^ㅎㅎ

맑고 깔끔한 맛~



까이거 마시면 되지 뭐~

막걸리 한잔 쯤이야 ㅎㅎ


그래도 나는 살짝 입만 대고.. 후루룩은 못하죠~

운전해야 하니까..


나의 개인취향은 맥주인데 ㅎㅎ 나는 여행내내 운전석지켜야지^^


탱글탱글 문어가 살아있눼~



반찬은 갈때마다 살짝쿵 달라요~

그렇다고 가짓수가 달라지는건 아닌듯~

호박반찬 이렇게 제주에는 노오란 늙은 호박이랑 단호박을 반찬으로 자주 먹는다는 사실

난 갠적으로 요고 맘에 들어요^



메뉴판이 간단하지~

흑돼지 주물럭이랑 고기국수  돔베고기

고기국수도 국물이 진하니 입술이 쩍쩍 달라붙지..


여기 섭지코지 맛집으로 엄지척^^




매콤한 고추가 입맛을 돋우어 준다.




울아빠는 소주한잔

각자 술에 대한 취향은 개성대루

여행와서 맞춰먹는거보다 먹고 싶은거 먹어주어야지^^




무우 채김치랑 콩나물 파채가 적당히 들어간 주물럭은

흑돼지가 익어가는 즈음에 넣어서 익혀주면 된다.



가장 먼저 익어주는 문어 먼저 골라먹어요^^

엄마 아빠가 드시기에도 좋은 부드러운 문어~




제주막걸리 한잔에 캬~

제주올래소주 한잔에 캬~

아주 술이 술술 넘어가요^^


엄마의 제주막걸리 사랑..

다음 제주여행엔 땅콩막걸리 맛보여드려야지^^




밥은 요렇게 볶아먹으면서 마무리^^




오늘 점심 볶아 먹어야 겠다 ㅎㅎ



살짝 눌려먹는 볶음밥~ 수저로 박박 긁어 먹는 재미^^


제주여행 역시 맛있는 여행이 즐거움의 반이상이죠^^

여기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아담한 제주도 식당이예요^^



모랑가주가 뭔뜻인지 아시나요? ㅎㅎ


모랑가주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113-3

064-782-553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