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척 맹방유채꽃축제~ 아름다운 유채꽃물결~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4. 18. 08:30

본문

반응형


삼척 맹방유채꽃축제~ 아름다운 노란 꽃물결~

2017년 4월 7일부터 4월 30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에서 열린 유채꽃축제

삼척의 날씨는 마치 제주도의 봄날씨와도 같다.

내가 좋아하는 오후의 발견 성스리 라디오생방송도 하고

물론 주말에요^^

유채꽃 따라 자전거 하이킹 및 걷기대회오 

( 출발 ( 맹방유채꽃밭) -해안도로 - 농업기술센터앞 - 옥계4거리 - 근덕농협앞 

- 삼척마이스터고 앞 - 맹방초교 - 도착(맹방유채꽃밭) 

삼척맹방유채꽃축제가 한창일때 다녀왔는데 역시나 올해 유채꽃은 정말 형광색의 노랑이...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봄날에 아름다운 꽃여행 좋다

삼척여행 언제 가면 좋을까요? 봄. 여름 가을겨울..

암때나 가도 좋지^^



삼척맹방유채꽃축제를 찾아온 청춘들의 예쁜 사진

덕분에 맘에 드는 사진이 남았네요^^

유채풍경 사진 콘테스트가 열려서 사진 찍는 사람들의 모습도 많이 볼수 있었다


유채밭 꽃길따라 걷는 삼척맹방유채꽃축제


제주유채꽃축제가 열리는 시기보다 조금 늦어서

아직도 유채꽃향기가 남아 있을테니~

지금 가보셔도 좋을듯하네요~



주차장 넓고~

바로 앞에 푸른바다가 보이는 맹방해수욕장도^^

나눔이벤트~


지난해와 달라진점은 이렇게 이쁜 포토존이 생겼다는 점^^

이쁘죠^^

이곳에서 사진찍고 가셔야 해요^^

안그럼 어느지역 유채꽃밭인지 알수 없어요^^


삼척동자도 다 안다는 삼척맹방유채꽃축제 ㅎㅎ

척하면 삼척이래요^


올해는 화려한 유채꽃밭에서 화려하게 시작하는 느낌이다.

눈에 가득 봄을 담고~

삼척맹방유채꽃축제현장에도 노랑이들 가득 가득



삼척농촌교육농장 삼척농업인들이 직접 농사지은 삼척농특산물

그리고 재미난 먹거리와 볼거리가 함께 볼수있다.








매화꽃이 붉게 물드는 봄~

봄이되면 봄소풍 가듯 봄나들이 삼척으로 고고씽^^




생태도시 삼척으로 떠나 보세요^^

고속도로도 뻥~ 뚫려서

가는 길이 빨라졌다




삼척맹방유채꽃축제

내년엔 좀더 일찍 가야지..

벚꽃이 필때 더 멋지겠엉




삼척맹방유채꽃축제


강원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