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여자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남북공동응원단 감동이야~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4. 9. 22:36

본문

반응형

세계여자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남북공동응원단 감동이야~ 강릉경포벚꽃축제가 열리는 강릉에서~

강릉에서 열린 세계여자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에 북한과 슬로베니아와의 경기가 있었다.

강릉벚꽃이 아름답게 핀 주말.. 토요일에 버스타고 가본 경포호수 주변엔 정말 이쁘게 벚꽃이 만개했더라구요

그런데 벚꽃구경은 버스에서만 잠시 할수있었죠~ 이번 강릉 여행은 화천의용소방대에서 서포터즈 활동으로

다녀온거라서~ 먼저 길이 약간 막히니까.. 축제 관계로.. 사람이 많은 모습도 보기 좋더라구요

차가 막혀도 이정도 쯤이야^^ 부지런히 강릉의 대표음식 물회와 회덮밥을 나누어 먹고 바로 경기장으로 갔어요

커다란 함성들이 여기저기서 들리는데 내 눈앞에 보인것은 바로 남북공동응원단.. 마음이 먹먹해지는 느낌..

눈물찔끔 흘릴뻔 했다... 힘을 내어라 .. 우리는 하나다.. 이겨라~ 이런 구호가 정말 하나된 느낌이 가득들더라구요~

관동하키센터에서 본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재미있게 관람했어요^^

북한과 슬로베니아와의 경기가 끝난후 우리끼리 인증샷~


우리는 하나다.

남북공동응원단 모습 멋지죠~

경기가 끝난후에  양쪽 선수들 스포츠맨쉽~ 보기 좋죠^

4월 4일에 다녀오고 바로 4월 8일에 다시 갔는데 ~

우와~ 벚꽃이 엄청 활짝 피었더라구요^


경포호수 바로 옆에 경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식당에서 밥을 먹으니 요건 볼수 있었네요^^


강릉자주 가시는 분들은 여기가 어디쯤인지 딱.. 한번에 보시면 알겠죠 ㅎㅎ

우리 요기서 물회 먹었어요 ㅎㅎ


버스 타고 가면서 본 경포호수길 이뻐 죽겠는데

버스에서만 보려니 애가 타더라구요^


그래도 이정도면 뭐..

강릉경포대벚꽃축제


세계여자 아이스하키 선수권대뢰  북한과 슬로베니아..

처음엔 북한이 1:2 로 슬로베니아에 지고 있었는데

우리가 응원하기 시작하자 계속 골을 넣더라구요^^


함성이 너무 커서 덩달아 내가 선수가 된 기분으로

나도 응원^^


아이스하키 보는 방법도 몇몇가지 알게 되었네요~


선수교체도 바로바로 ~


골을 넣으면서 이겨서~ ㅎㅎ



이날 우리나라 와 네덜란드 와의 경기가 있엇는데

우리나라가 이겼어요^^

남북한이 모두 잘했엉^^


우수선수 선발

북한여자 선수는 17번 최정희 선수와  24번 김금복 선수가 MVP 받았어요^^

평창동계올림픽 2018에도 멋진 모습들을 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북한의 국가를 들으며 선수들이 흘리는 눈물

웬지 짠하네요~


감동적이야^^

우리는 하나다..

하나가 되면 좋겠네...


남북공동응원단과 응원해준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서로 하나된 모습으로 느껴진다..

아마 우리의 마음이 전해졌겠죠~



관동하키센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