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가볼만한 곳 휴휴암의 봄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4. 10. 23:36

본문

반응형


양양가볼만한 곳 휴휴암의 봄

양양 여행을 하면서 늘 그냥 지나쳐만 갔던 곳.. 휴휴암..

이번엔 아예 휴휴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 왔는데

다녀오길 참 잘 했다.

양양 가볼만한 곳으로 꼭 추천하고 싶네요~

양양은 젊은이들의 휴양지 스러운..

양양바닷가에서 서핑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구

그덕분에 바닷가에서 서핑즐기는 사람들 보는 재미도 있다.

7번국도 따라 여행하는 벚꽃여행 지금이 딱이겠네..

삼척엔 맹방유채꽃축제가 열리고 강릉엔 벚꽃축제..

갈곳이 너무 너무 많은데... 맘만 굴뚝 같네요

그나마 내 주변엔 내가 가장 잘 다닌다고..부러워들 하시구 ㅎ

얌전히 다녀야지^^


해안도로를 타고 달리다 보면 만나지는 곳이 바로 휴휴암..

예전엔 주변에 버스가 엄청 많았는데

내가 다녀온 날엔 다행이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여유있게 둘러보고 올수 있었다.


지혜를 준다는 휴휴암의 지혜관세음보살님

제과제빵필기 시험 잘 보게 해달라고 빌었는데 ㅎ

합격~

합격하면 또 간다고 했으니 조만간 다녀와야죠^^

약속을 지켜야 하니까...

이번엔 가면 실기 잘 하게 해달라고 빌어야지^^

양양에서 서핑하는 모습

아직 날씨 추운데 많이 들 파도를 즐기고 있죠~


휴휴암 아주 작은줄 알았다..

왜냐면 난 이번에 처음 가봤으니...

그런데.. 요기 찻집도 있고 오붓하게 바다보며 차한잔 하기엔

웬만한 카페보다 훨씬 분위기가 좋았다.



양가면 꼭 들러보세요^^

한번 발길을 닿고 나니.. 또 다시 가고 싶은 곳으로...

양양가볼만한 곳 으로 추천 ^^ ok

카페가 마주 보고 있는데요

뭐~ 맘내키는 대로..


요긴 방생하는 곳으로  많이 찾아 오시는 데요

방생을 하지 않더라도~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



휴휴암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걸어오는 길도 짧고

바로 마주하는 풍경이 워낙 멋지기도 해서

여긴 이젠 그냥 지나칠수 없는 곳이죠

우리 엄마 요런 분위기 좋아라 하시는데

조만간 함께 벚꽃지기 전에 같이 와야 겠다


휴휴암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다음엔 좀 알고 가도 좋을듯 하네요

난 가볍게 다녀온거라서..

종교를 떠나서라도 한번쯤 가볼만하지~


시도때도 없이 둥둥...울려대는 종소리..

돈을 내면 종을 칠수 있단다..

어디든 돈돈 하네요~



내가 들은 가장 좋았던 종소리는

포항 오어사의 저녁 타종소리였네요~



지혜관세음보살님이 가지고 있는 황금빛이

책이라네요

난.. 처음에 담배인가? ㅎㅎ

죄송요^^

아마 작은 절에 다녀본 사람이라면 뭔말인지 아실거예요~


그냥~

편하게~

곳곳에 설명이 되어 있어서

해설사 없이도 이해하기 쉬운..


방생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

작은 휴휴암인줄 알았는데

휴휴암을 찾는 이유를 조금은 알것 같다..


홍매화가 곱게피는 양양 휴휴암..

언제가도 좋을 곳이네요

일단 어렵지 않은 코스라서 굿굿^^

7번 국도 따라 봄여행 해보면 좋겠다..

곧. 시험끝나고 출발~ 해봐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