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국수와 비타민분말을 넣어 숙성시킨 돼지갈비의 환상적인 맛을 만들어 내는 화천큰바위가든

화천맛집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2. 24. 06:00

본문

반응형

 올해는 비타민나무 수확량이 많아질것 같다.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끊임없이 하다보니 주변에서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

농가와 함께 윈윈할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 개발에 힘써주시는 화천간동면 간척리

큰바위가든식당은 오래전부터 화천비타민나무농장의 단골식당이다.

내가 비타민나무를 재배하면서 시작된 비타민백숙도 직접개발하셔서

지인에게만 판매하시고 계시는데 나에겐 무척이나 도움이 되었다.

비타민분말을 넣고 백숙을 하게 되면 닭고기가 연하면서 부드러워진다.

우리집에서도 방송할때면 꼭 비타민분말과 비타민줄기를 넣고 백숙을 하는데

그 맛은 맛본 사람만이 안다는것

이번엔 우리 비타민분말을 이용한 돼지갈비를 만들어 메뉴에 더 보태고 싶다고 하신다.

몇번 판매해 보니 손님들의 반응이 좋다고하니 나도 가서 먹어 보았다.

새로운 메뉴개발에 항상 도전하시는 큰바위가든 사장님 덕분에 나도 올해 큰힘을 얻어보네요~

 

 

연한 녹색빛이 나는 국수는 비타민분말을 이용한 국수입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비타민국수 그 맛이 궁금하시죠^?

 

 

비타민분말을 넣어 만든 돼지양념갈비

저는 목살을 돼지양념갈비로 해서 먹었는데요

갈비보다 목살이 더 맛있다는 걸 아시는지

이번에 판매하게될 양념갈비는 300g 12000원 이랍니다.

일반 식당보다 양은 많고 가격은 착하죠~

돼지고기는 국내산으로 화천의 브랜드 자시라 포크 고기를 사용하십니다.

 

 

약간 푸른빛이 띠는 이유~

비타민분말이 보이는 때문이지요~

비타민이 고기의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기 때문에

구워먹으니 고기가 입안에서 즐겁게 씹히는 것이 기분전환도 되더라구요^

 

 

색갈 참 곱습니다.

얼마전에 세종시에서 먹었던 돼지갈비 보다 훨씬 더 맛있네요~

 

 

명이나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질경이 장아찌 입니다.

고기에 쌈해먹으면 정말 맛나죠^

올해는 질경이 장아찌 담는 법을 배워보려구해요^

밑반찬으로 좋더라구요~

 

 

큰바위 가든의 오이와 아삭이고추 장아찌..

장아찌의 맛보다는 피클의 맛에 가까워서

상큼하면서도 아삭한 맛이 일품입니다.

 

 

새로 바꾸신 구이판에 고기를 올려봅니다.

우리 아들이 세배돈으로 컴퓨터 키보드를 바꾸었는데

영... 손에 안익네요

게임전용으로 구입한것이지 싶어요 ㅠㅠ

 

 

 

 

맛있는 고기 지글지글 불판위에서 익어가는 소리

집에서 엄마랑 한번더 구워먹었는데

엄마 아빠 해외여행에서 돌아오시면 다같이 여기 가기로 했답니다.

엄마아빠 올해 태국여행을 가셨거든요~

며칠 엄마 아빠의 빈자리가 많이 느껴집니다.

 

 

간장.꿀.마늘.깨.기타등등의 양념으로 재워 3일동안 숙성시켰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고기를 맛있게 하는건 구이판의 역할도 한몫하는것 같아요~

고기가 익으면서 마르지 않고 나무향이 나면서 부드러운 맛을 내는

사진보니 또 쩝..먹고 싶어 지네요~

 

 

윤기 좔좔~

꿀을 이용해서 양념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윤기 있어 보이는듯해요

양념이나 재료에 대해서 만큼은 부끄럽지 않게 자신있게 음식을 만드시는 분들입니다.

 

 

이제 울 동네에서도 돼지갈비 맛나게 하는 집이 생겼으니 기분 좋네요~

이번에 먹은건 목살이지만 돼지갈비의 맛도 가히.. 상상이 됩니다.

 

 

화천 간동면 간척리의 큰바위가든

비타민분말로 숙성시킨 돼지갈비 그리고 비타민국수 궁금하시죠^

참고로 비타민분말을첨가한 한방백숙도 있답니다.

필히 예약하시는게 좋아요^^ 한방백숙말이죠^

 

올해는 비타민국수가 많이 판매될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궁금하시면 큰바위가든으로 가셔서 맛을 보셔도 좋겠네요^

아직 비타민국수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거든요^^

 

화천군 간동면 간척리 큰바위가든

033-442-6805

메뉴 : 닭갈비 .오리구이.돼지갈비.삼겹살.막국수 전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