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커피전문점]겨울은 따뜻한 더치커피로 더치라떼 한잔 /더치커피 1번가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1. 8. 17:12

본문

반응형

의정부 더치커피 1번가 더치 커피 전문점이라 할수 있겠다.

커피 열풍이 한참 휘몰아 치고 지금은 잠시 휴식중인듯

이젠 다시 더치커피 열풍이 불고있다.

커피의 눈물이라고하는 더치커피~ 나도 한때는 바리스타를 꿈꾸며

커피도 배우고 자격증공부도하고 하던 때가 생각난다~

배움에는 끝이 없듯이 역시나 많이 맛보고 들고 배우니

커피를 느끼는 느낌이 전보다는 조금 달라졌다.

 

한여름에 더치커피한잔 ~ 많이 했는데~

지금은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 더치커피를 마시게 된다.

 

더치커피를 맥주에 타서 마시고  음료에도 타서 마시기도 했었는데

의정부에 커피 전문점 더치커피 1번가를 보고는 커피 한잔 먹기로 하고

들어가 본다.

 

더치커피를 내리면 에스프레소 처럼

커피 원액으로 할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파생된다.

그중에 내가 좋아하는 건 카푸치노~

우유에 거품을 내어~ 원액에 커품을 얹어 먹는 맛~

커피랑 우유는 뗄래야 뗄수 없는 바늘과 실..사이죠^

 

 

그리 넓지 않은 가게에~

예쁘고 아담한 인테리어가 커피전문점임을 알려줍니다.

 

 

단골손님을 위한 쿠폰북도 있네요~

 

 

 

입구쪽에서 내려지는 더치커피~

그리고 에스프레소 내리는 소리~

 

 

이미 많은 분들이 단골손님이시죠~

작은 집게에 일일이 번호가 쓰여있는데~

이렇게 줄줄이 걸려있는 모습이 왜이리 좋을까요?

빨래 하얗게 빨라서 빨래줄에 널어놓은 듯한 느낌..

빨래가 아니어도 ~

이런 모습을 좋아하는 나 입니다.

 

 

노끈 하나로~

집게에 사진도 걸어놓고~

가끔 그러고  인테리어 놀이도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모두 귀찮아 지네요 ㅎ

 

 

조용했던 가게에~

손님이 많아지니 북적북적 ㅎㅎ

 

 

사장님 오늘 무척 바빠 보이시네요~

더치커피를 직접 내려서~

라떼도 만들고 카푸지노~

아포카토~ 정말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던데요~

전 소양댐 (구)앗제 에서 마시던 아포카토 덕분에 ~

종종 다른 커피 전문점 가도 주문해 먹곤 합니다.

 

 

아포카토는 조금 작은 그릇에 주면 더 예쁠것 같아요~

 

와플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집에 하나쯤 두고 싶은 더치커피

나두 요런거 하나 하구 싶다는 생각이 ㅎㅎ

화천에도  이젠 커피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ㅎ

 

와플은 더 달달하게 먹어야 ~

그리고 진한 커피랑 먹어 주어야 맛나답니다.

 

 

터치커피 1번가

경기도 의정부시 자금동

070-8822-070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