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여행]모래내 전통시장 전통떡집

전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12. 08:30

본문

반응형

전주 여행중에 맛있는 떡집이있다 해서 모래내 전통시장으로 갔죠~

길가에 시장안에 먹을거밖에 안보이구...

시장도 엄청크구..

그런데 떡..하구 떡집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떡집앞에서는 할머니께서 직접 농사지은 깨로

기름을 짜다 팔고 계시고..

 

고산 들깨..

고산이.. 개그맨 김병만씨 고향이라 하던데요~ ㅎ

 

모래내 전통시장..

시장 규모가 꽤 크더라구요~

일일이 둘러보지 않고 떡집에 들러 떡만 몇가지 구입하고

사진 몇장 찍고..

ㅎㅎ

 

할머니표 농산물이 너무 좋아 보여서.. ㅎ

살짝.. 도촬했어요~

 

길가에 있는 떡집..

장사가 참 잘된다고 하네요~

만들어 놓기 무섭게 팔린다구요~

제가 좋아하는 떡들이 요기 참 많이 있더라구요~

 

떡 이름은 모르지만.. ㅎ

가져와서 차에서 바루 먹는 맛.. ㅎㅎ

밥 을 먹고 나왔어도 떡배는 따루 있는 거죠~

 

꿀떡.......

꿀떡하고 넘어가는 꿀떡이예요~

 

가래떡.. ㅎㅎ

 

떡 소를 직접 만드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찹쌀떡..

 

 

 

 

 

작으마한 가게 안에 떡을 직접 만들수 있는 기구 들이 있구요~

주문량이 있으셔서 조금 분주해 보이시더라구요~

짧은 시간이지만.. 바쁘신 모습.. ㅎ

 

요건.. 모싯잎떡.. 만들고 계시네요^^

동그란 요 모양이.. 이쁘게 변할거에요~

 

 

 참 맛있게 먹고 온 떡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