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여행 / 붉게 떨어지는 동백꽃길이 예쁜 동백꽃마을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4. 7. 06:30

본문

반응형

 아침이 되면 동백꽃나무 아래 툭툭 떨어진 동백꽃길이 펼쳐지는 제주도 동백꽃마을 

제주도 여행하면서 운이 좋으면 여행가는 시기마다 특색있는 모습을 볼수있는 행운이 있는데 이번 여행은 동백꽃길^

지금은 그 꽃길을 걸어볼수 있는 시기라고 하네요~ 난 위미리동백꽃이 지면 제주도의 동백꽃은 시절이 지나는가 보다 했는데

지금부터 피기 시작해서 4월까지 볼수있는 동백꽃마을의 동백꽃들은 제주도 봄여행에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고 한다 .

붉게 떨어지는 동백꽃길이 예쁜 동백꽃마을  이번 여행에서 운좋게 볼수있었다..

우리도 꽃길 걸어보는 거임^^ 원없이 동백꽃 사진도 찍고 꽃길도 걷고^^

아름다운 동백.. 유난히 좋아하는 우리 엄마.. 동백꽃을 보면.. 엄마부터 생각나게 하는..

집에서 키우는 동백나무의 동백꽃은 왜 아직 소식이 없는 건지...


무심히 피어있는 듯 하나..

꽃들마다 어찌나 단아해 보이는지..

이번에 알게된건.. 원래 동백은  툭툭 전날핀 꽃들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침이 되면 붉은 동백꽃길을 걸어 볼수 있다고^

아침에 와보라고 하더라구요^

친절하시기도 하여라..


동네에 동백꽃이 많아서 동백마을이라고도 하네요~

이곳 주변에 아침에는 드라이브 할만 하겠어요^


예쁜 코사지~ 이렇게 천연의 코사지가 손으로 툭.. 따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참아봅니다.

화려한 시간을 맘껏 동백꽃도 누려보아야 할테니...


누군가 꽃으로 그린 사랑~

하트가 이쁘네~








이른 아침 누군가는 꽃길을 걸었겠네요~


아침보단 화려하지 않겠지만

그래도 우리도 꽃길 한번 걸어봅니다.

동백마을 갈때 팁... 이라면..

아침에 가보라는 ...


점심먹고 다녀왔는데~

동백꽃은 이제 아침에 보러가야지 ㅎㅎ

이러면서 또 하나 배우는 거지 뭐~




동백꽃 종류도 다양하구 ~

동백꽃의 사이즈도 다양하구~




제주 스러운 기분 만끽하기엔 충분해~




커다란 나무 하나


요기 사진 찍으러 많이들 가시나봐요^^


제주동백마을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