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유채꽃축제 봄빛가득^^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4. 6. 08:30

본문

반응형

제주유채꽃축제 봄빛가득^^

제주도 여행하면서 집에 오는길에 들렀던 제주유채꽃축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딱이네요^

노오란 유채꽃이 피어나면서 연인들의 사랑도 모락모락 피어나는 것 같다. 이쁜 꽃 보면 어찌 마음이 동하지 않겠어요

제주도 표선면 녹산로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고~ 이번주말까지 유채꽃축제가 열리니까 제주여행하면서 꼭 들러보세요^

미리 다녀온 유채꽃축제장 충분히 유채꽃 즐기고 왔는데 지금은 더 이쁘겠지..

해마다 봄이되면 녹산로.. 정석항공로 주변으로 회색아스팔트와 노오란 유채꽃 그리고 핑크빛 벚꽃이 만들어 내는 삼색의

아름다운 길로 유명한 그 모습을 보는 것이 사진 찍는 사람들의 로망이기도 하죠^ 역시나 이번엔 못봤지만 다음주면 절정이 될것 같아요^

물론 그때 내가 어디에 있을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제주에 계시는 분들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볼수 있을지.. 아니면 직접 가서 보고 있을지... 상상만 해도 좋넹~

가시리마을에 피어난 끝도 없이 펼쳐진 노오란 유채꽃밭에서 멋진 추억 남기시길...

유채꽃프라자로 검색하고 갔는데 가기전에 유채꽃축제장이 나타나더라구요~


셀프웨딩찍는 분들도 보이고^^

이쁘다 이뻐... 유채꽃도 이쁘지만 젊은 연인들의 블링블링한 모습이 아름답다.


제주유채꽃축제 4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제주도 표선면 녹산로 가시리 조랑말 체험공원 일대에서 열리네요~

이번주에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 완전 행복하겠다...


유채꽃의 찌리한 향기도 계속 맡으니 익숙해지는 제주여행~

유채꽃향수의 향기는 좋던데 ㅎㅎ 참 신기하죠^ 유채꽃밭의 향기는 좀 달라..


차를 멈출수 밖에 없는 풍경~

군데 군데 주정차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긴 한데

이런 곳에선 조금 찬찬히 가면 좋겠어요~

이왕이면 감상도 좀 하고... 여유롭게~


마침 날씨가 흐려지기 시작해서..

반짝 하는 모습을 볼수는 없었지만

톡톡 터진 노랑이들 덕분에 기분은 해피했지..

이정도면 감사하지 뭐~

내친 김에 그냥 유채꽃프라자 까지 ~

드라이브로 쓩~


다음 제주 여행에선 오름 올라가보기로~

이번 제주 여행에선 오름 입구를 잘 못 찾아서 잠시 헤맸는데

우리가 가볼려고 하는 곳의 입구를 알아놨으니 다음엔 갔다 올수 있을듯 ㅎㅎ



제주도는 지금 가족여행중~

가족여행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아서 더 보기 좋다

시끄럽지 않고~ 정리된듯한 기분이랄까..

복작복작 괜츈~


제주도 여행에 아쉬움을 남기며 다음을 기약하며~

제주 여행은 그런게 있다..

2박 3일 해피~ 다음여행을 기다리는 마음



우연히 만나지는 오래전 친구? 도 반가웠네요^^ㅎ

내말이 뭔말인지 알지??





아쉬움에 찍고 또 찍고~



올해도 피고 내년에도 피고~

다음달에도 또 피고 지겠지만..

내가 그곳에 있었음을 기억할수있는 건 사진뿐^^


두분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어쩌다 보니 몰카네요~

멀리서 너무 이쁜 모습이라 담아봤어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움^^

그래도 유채꽃도 아름다움~



제주유채꽃축제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41

4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