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우도펜션 우도피아펜션의 이국적인 풍경~힐링코스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2. 21. 10:42

본문

제주도 우도펜션 우도피아펜션 이국적인 풍경~ 우도에 가면 꼭 머물다 오세요^ 우도여행 필수코스도 꼼꼼히 챙겨보시구요^

제주도 우도 배타고 한번 가봐야죠^ 제주도 여행중에 꼭 가볼만한곳 우도펜션에서의 하룻밤.. 1박 2일 추천합니다.

제주도 우도피아펜션에 짐을 내려놓고 천천히 걸어보는 우도의 풍경은 마음을 치유하고 힐링하기에 딱 좋다~

짧은 제주도 여행에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 우도여행 그리고 우도펜션에서의 하룻밤.. 지난해 친구들과 보냈던 그 날들도 새록새록 기억난다

우도에서 자주 묵는 우도 펜션 이국적인 풍경의 넓은 마당이 있고 옥상에만 올라가면 우도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바로 그곳

우도의 중심부에 위치한 우도펜션 우도피아입니다. 지난번 오빠랑 언니는 봉고차 빌려서 우도에 차를 안가져 가고 그냥 우도버스투어만 해서

아쉬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도를 즐기는 방법을 이야기 해주었더니~ 무척 부러워하더라구요~

우도에 가면 우도 팔경을 보고 우도를 걸으면서 한바퀴 돌아보는 것도 꼭 해봐야 해요~ 그냥 우도버스타고 쓩~ 보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우도의 구석구석 천천히 걸으면서 볼수 있는 풍경들이 여기저기얼마나 이쁜 곳이 많은지~

걷다가 멈추면 그곳이 그림이 되고 풍경이 되는~ 섬속의 섬 우도를 회상해 봅니다.

그리고 항상 우도에서는 편안한 숙소를 먼저 잡아놓고 짐을 내려놓은 다음 둘러봐야죠^

하루는 차로 쓩~~~~ 드라이브를 하고 아침일찍 일어나 돌고래 수영하는 것도 보고 일출도 만나보고~ 사계절 바뀌는 우도의 풍경~

4월 중순에 우도 뿔소라 축제도 한다고 하니~ 오늘 미리 비행기표 예약해 놓아야 겠어요^^ 그땐 일주일정도 놀다와야지~

우도의 밤을 들썩들썩하게 하는 것은 바로 여행자들의 몫~

우도에 갈때는 가볍게 오라고 했던.. 돼지고기 바베큐. 버섯. 양파. 맥주 기타등등~

우도에도 슈퍼있고 우체국있고 농협이랑 주유소 이젠 목욕탕까지 다 있어요^^

그러니 사오지 말고 우도에서 소비하란 언니의 말이 떠오르네요^^ ㅎㅎ

요기 우도피아 마당에서 바라본 풍경인데요^ 너무 멋지죠^^

지금은 배추가 푸르게 익어서 먹을때가 되었던데요^ 우리동네 배추는 지난 가을에 수확해서 겨울잠 자고 있는데 말이죠~

이렇게 풍경 하나하나 계절이 조금씩 다름을 느끼는 동네 바로 제주도.. 그리고 섬속의 섬 우도 입니다.

일단 우도에 들어가려면 성산항에서 우도들어가는 표를 구입해야 해요~

이왕이면 왕복 표를 구입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렌트를 했다면 4인이상은 차를 가져가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우도에서 1박 할경우와 우도에서 잠시 산책을 하고 올것을 구분해서 여행일정을 잡아야 하니까요~

우린 보통 우도에 가면 1박 이상을 합니다.  왜냐면.. 그만큼 우도 좋아하니까요^

우도에 가는 배를 타고~ 15분이면 우도 도착~

그동안 갈매기들과 놀고~

풍경도 즐기고~

맨처음 우도가는 배에서는 얼마나 갈매기랑 놀았던지.. 새우깡 하나로 ~ 즐거웠는데

요즘은 그냥 잠시 선상에 올라가 풍경을 보고 바로 차에 다시 타서 편안히 가는 걸루~

배를 타고 가면서 라디오도 듣고~ 또 신기한건 네비게이션 화면을 보는 것도 잼나요^

바다위를 달리는 자동차를 보고 있으면 저절로 웃음이 나오거든요^

성산일출봉 멋지죠^^

성산항의 등대를 뒤로 하고~ 일출봉 굿바이^^

우도피아에 가장 먼저 가는 거예요^ 짐을 놓고 붕붕이 타고 달려주어야지^^

우도 너른 들판위에 하얀집~ 바로 우도피아 입니다.

제주도는 벌써 노오란 유채꽃이 여기 저기 피어 있어요^^

잔디 마당이 아직 푸른 기운을 못찾은걸 보니 겨울은 겨울인거죠^ ㅎ

요기 봄이나 겨울 이전에 오면 완전 푸르름~ 아주 멋진 곳이예요~

마당 한가운데 연못도 있구~ 단독 별채도 있고 원룸형식의 룸도 있고 단체방도 있는데요~

단체방은 아주 많은 분들이 여독을 풀수 있는 곳이예요^

우도피아에서의 1박 2일 바베큐파티 행복했던 우도여행기^^

우도피아 사장님과 커피 한잔~ 방을 안내받기 전에~ 요기서 바라보는 펜션동도 분위기 있네요^^

마당에 농사지으신다고 거름펴는 중~

넓은 마당에 채소랑 야채가 가득할것 같아요~

옥상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멋지죠^^

바람이 엄청 불어도 그 바람까지 좋은 우도여행^^

바베큐 파티는 밖에 야외에서 해야 즐겁죠^^

내부 잠시 보여드릴까요^^

가끔 제주도 여행하다보면 블로그 검색 많이 하고 가는데요~

정보가 조금 누락되면 나도 살살 짜증나더라구요~

물론 이곳도 홈페이지 있으니까 우도피아 검색하시면 될거예요^

원룸형인데 꽤 넓어요^

청결하고 편안한 방~

가족이 함께 잘수있도록 넉넉한 침구까지~ 맘에 들어요^^

이런식으로 셀카를 ㅎㅎ

수건도 넉넉하게~ 기본적인 모든 물품이 잘 정돈되어 갖추어진 곳~

우리집보다 훨씬 좋으다 ㅎㅎ

침구도 넉넉하죠^^

요긴 단체방~

얼마전에 제주도 가족여행을 계획했을때 요기 이야기가 나와서~

아마도 우도피아 전체를 예약하고 가면 될것 같은 분위기

우리 가족이 한타스니까..

지난주에 다녀온 약식 여행은 부모님만 모시고 다녀왔더랬죠~

올해가 아빠 팔순이여서.. 팔순잔치는 못해리고 가족여행으로 대체할까 계획중

팔순잔치 기다렸는데 우리 가족에게도 지난해 말 슬픈일이 있었던 터라..

해외에 있는 조카들과 함께 못하는 가족들 빼면 여기 큰 방으로도 될것 같기두 하구요^

여기저기 정신없이 다니는 거 보다 그냥 편히 있다 오자구 하는 의견이 많아서^

여기 방이 세개 각 화자실이 붙어 있구

꽤나 넓어요~

거실도 충분하고~

우도피아에서 가장 넓은 방이예요^

사장님은 밭갈기에 바쁘시네요^

요기에 어떤 작물이 심겨질지 궁금해지네요^^

낮익은 풍경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요기서 바베큐 파티 하면 바로 옆에서 기른 채소로 먹음 되겠네요^^

정성껏 가꾸신 채소 그 맛이야 뭐.. ㅎㅎ

걷고 또 걸어도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