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승마체험 / 안전한 승마체험 신나게 달려달려^^ 이어도 승마장으로 고고고~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2. 18. 12:43

본문

반응형

제주 승마체험 / 안전한 승마체험 신나게 달려달려^^

제주 이어도 승마장으로 고고고씽!!!


올해는 나의 여행의 해^^ 얼마전 새해들어 부모님과 신수를 보고~ 느낀점.. 젊을때 열심히 다니자

그리고 부모님과도 일부러 라도 시간내서 더 많은 여행을 하자~ 그래야 나중에 후회없을것 같다.

제주도여행 하면서 할까 말까 하는 고민중에 있는게 바로 승마체험 제주도 승마체험 요기가 딱 좋더라구요

이번 여행에서는 모두 말타기 안하신다고 해서 나만 요기 안전하고 말들이 모두 오토매틱이라 완전 신기했어요~

성산에서 표선으로 가는 길 도로변에 위치한 이어도 승마체험장 초보자도 마음놓고 탈수있다.

새싹사료를 직접 수경재배기에 재배해서 말들에게 건강한 먹이를 제공하는 모습도 볼수 있더라구요

포토존이랑 걸어야 할때 달려야 할때를 기특하게 알아차리고 알아서 해주는 멋진 말들

덕분에 말좀 탈줄 아는 사람이 되었다^^

말을 탈때 가장 중요한 것이 말과의 교감이라고 하는데요~

워낙 다양한 손님들이 와서 일까? 말들이 손님을 알아서 교감을 해주는 듯~

요기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269 모구리 야영장 바로 전에 위치해 있어요^

제주도 드라이브 하다보면 여기 저절로 몇번 지나치게 되더라구요~



달려달려~

한바퀴 신나게 달리고 한바퀴 ~ 더~

저절로 소리지르게 되는 ㅎㅎ

제주 이어도 승마장 말들이 어찌나 훈련이 잘 되어 있는지.

포토존에서 알아서 포즈도 취해주고 멈추어서 사진 찍는 시간도 알아서 척척

일행을 기다려주기도 하고 간격도 알아서 맞추어 주더라구요 ㅎㅎ

내가 제주도에서 여러번 승마체험을 해봤지만 이런 말들을 처음일세~

기특해요^^

지금 제주도 날씨... 은근 더워요 바람은 시원시원

유채꽃은 곳곳에서 피어 있어 사진 찍기도 좋구

천원의 행복으로 찰칵찰칵

엄마랑 아빠랑 찰칵 ^^ 가족여행의 즐거움^^

제주도 여행하면서 승마체험도 해볼까나..

먼저 승마체험에 어울리는 조끼도 입어보고^^

역시 빨간색이 잘 어울리긴 해요^^

카우보이 처럼 멋진 모자도 써보고요^^

스타일 잡았다 싶으면 바로 말에게로~

내가 탈 말은?

은근 겁이 많은 나!!!

그런데 워낙 요기 안전하고 말들이 과하지 않게 알아서 해준다는 말에

마음을 좀 놓았네요~

정말 그런가 싶기도 하구~

요기서 말을 타고 ~

산책을 한바퀴 한다음

둥글게 만들어진 라인을 한바퀴 ~ 그리고 또 한바퀴~

신나면 또 한바퀴 ㅎㅎㅎ

멈춰주세요~ 할때까지 ㅎㅎㅎ

나는 왼쪽 말^^

잘 생기고 윤기 좔좔 흐르죠^

요기가 포토존이라고 알아서 멈추어 주는 쎈쓰쟁이

사진은 안내해주시는 가이드분이 찍어주시구요

카메라는 안가지고 가도 되고 휴대폰으로도 사진 찍어주시고

서비스 굿굿 ^^

달려달려^^ 신나게 달려~

살짝 겁 먹었었던 달리는 코스에선 뒤에 관계자분이 동행해주시더라구요

뛰어~ 걸어 멈춰~

알아서 척척척~

웬지 말에게 믿음이 가는 ㅎ

그래서 그렇게 겁먹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말을 다 타고 승마체험이 끝나면 아주 시크하게 자기 자리로 찾아가는 시스템

말들이 참 대견하네요^^

뭐라 말 하기도 전에 알아서 척척척

오토매틱 시스템 ㅎㅎㅎ


다른 팀들도 요기 뛰는 구간에서는 야호~~~

환호성을 질러 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말은 산책하는 것 보다 달려주는게 재미있어요^^

멋진 손님들이 멋진 말을 타고 승마체험을 하니~

사진도 멋지궁~

잘 생겼어^


승마체험이 끝나면 알아서 자기 자리로 가는게 엄청 신기함 ㅎㅎ

이어도 승마장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난산라 2972

064-783-0916


모구리야영장 가기 전에 위치해 있어요~



며칠전에 가족여행 다녀온 제주도 완전  봄날입니다.

올해는 제주도 자주 갈수 있을듯

마음내키는 대로 가보기로 하였네요^

떠날수 있을때 떠나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