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요기 흑돼지두루치기와 활전복의 만남^ 너무해~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2. 15. 10:00

본문

반응형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요기  흑돼지두루치기와 활전복의 만남^ 그리고 오징어 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는 차림새^^

음식에도 마케팅이 필요한거 맞는거 같다.. 흑돼지두루치기이지만 요기 너무 생각나게 하는 집이다.

성산일출봉 흑돼지두루치기 전문점 요긴 인근 지역주민의 단골식당이라고 하는데 역시 그럴만하다.

 푸근한 식당아주머니 꼭 우리 이웃집 아주머니처럼 편하게 대해주시고~ 손님과 함께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는

그리고 특히나 먹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주 설명을 잘 해주셔서 좋았다.

바로 옆에 앉아서 요건 요렇게 먹고 전복은 앞뒤로 뒤집어서 익힌후 너무 익지 않게 해서 먹어야 부드럽게 맛나다는

신선한 활전복이 꿈틀거리는데 입구에 보니 브레이크타임이 있더라구요~ 저녁에~ 4시 30 분이후에 가야되요^

특별한 양념소스가 무척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믿음직 했다. 아마 울엄마랑 만나면 웬지..이야기 끝이 없을것 같은 ㅎㅎ

이번주에 내려가면 요기 사장님 나 알아보실라나 ㅎㅎ 지난주 오고 이번주 또 가면 나 제주도민인줄 아실것 같다.. ㅎ

성산일출봉 주변에서만 하루 종일 놀아도 될것 같다.. 다행이 숙소가 성산일출봉앞 게스트하우스라서~ 부담없이 지냈던 여정이였다.


어제 춘천에서 먹었던 전복이랑은 차원이 다른.. 역시.. 제주도에서 먹는 맛은 정말 달라도 한참 달라^

먹고 싶고 생각나게 하는 차림새~ 푸드스타일리스트도 울고 가겠다 ㅎㅎ

너무 예뻐서 저절로 사진 찍게 만드는 비쥬얼^^ 요기 성산일출봉 근처에 맛집이 많아서 일까.

맛이나 서비스가 좋아서 여행하는 사람들은 이런걸 원하는 거지.. 

..


흑돼지두루치기 삼합으로~

흑돼지두루치기와 전복 그리고 오징어와의 만남

요걸루 주문했지요^^

그리고 몸국도^ 한뚝배기^

사실 몸국 이번에 처음 먹어봄..

제주도 오면 한번 먹어봐야 하는데

이곳 사장님 믿음직해서 ㅎ

진한 국물에 고기듬뿍~ 몸국이 뭔지 알겠더라구~


요기 두루치기 전문점인데 ~

사장님이 소스에 대한 자신감이 워낙 많으셔서~

손님이 자꾸 프랜차이즈 권하신다고 ㅎㅎ

소스비법~ 나두 무척이나 궁금했다..

물론 알려주셔도 따라 하지 못할거에요^

그 오랜 시간의 노력과 비법이란건..

단시간에 할수 있는게 아니니까^


요고 인스타에 올라가는 순간.. 아주 인기 폭발이죠^


물김치 시원하구^

잘 익어서 아삭하구~

자꾸 더주세요^^ 하는 맛~

직접 농사지은 거라고 하시네요~

동생분이~

처음본분 답지 않게 친근하게 느껴져서 자꾸 이야기 하게 되더라구요^

사장님 친화력 완전 좋으셔요^^



아마 2월 15일날 요고 먹고 있지 않을까^^ ㅎㅎ


모자반 가득 몸국~


국물이 아주 진하고 고기도 먹기 좋게 ~



먹는 방법 먼저 전복을 먹구요^왜냐면 두루치기 보다 전복이 먼저 익으니까^

어젠 엄마랑 오빠랑 춘천에서 연포탕 먹는데 딸랑 전복이 두개~

그래서 전복 두개 더 주문했더니.. 개당 2000원 냉동전복~

그래도 맛이 나쁘진 않았어요~

요기 성산흑돼지두루치기에 있는 활전복과는 비교가 안되네요 ㅎㅎ

비쥬얼이 벌써 완전 차이나....


꼬물거림이 조금 줄어들면 전복을 뒤집어 주면됩니다.

맛있게 두루치기가 익을때쯤 콩나물이랑 대파채랑 넣고~ 볶아 먹으면 되요^

울 아들 좋아할것 같은 예감 100%

나두 이번주에 가는 여행이 또 설레이네~

지난주 여행은 답사여행이였죠^^

엄마도 아빠도 부드럽게 드실수 있는

이번엔 엄마아빠를 위해 쬐금 덜 맵게 해달라고 해야 겠네요^


전복한숟가락 입안 가득~

푸짐하게~ 맛있는 ^^



남은 밥은 볶아 먹어요^^

밥은 따로 볶아주시니까요^^



성산일출봉 근처 성산흑돼지두루치기~

요기로 가보세요^ㅎㅎ



성산흑돼지두루치기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299-5

064-782-929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