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라뜰리에김가 / 춘천구봉산 맛있는 빵공장 베이커리카페 천연발효효모 빵이랑 커피한잔~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8. 1. 14:00

본문

반응형

춘천라뜰리에김가 / 춘천구봉산 맛있는 빵공장 천연발효효모 빵이랑 커피한잔~ 일명 구봉산빵집 ㅎㅎ 베리커피카페에 다녀오다.

유난히 밝은 조명이 반짝 반짝 빛나는 라뜰리에 김가.. 춘천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빵공장입니다.

최근들어 더더욱 사람들이 많아진것 같은데.. 커피값은 그냥저냥...비싸지는 않은데~ 빵이 한몸값해요~

그래도 이런곳에 가면 그냥.. 커피랑 빵하나쯤은 먹고와야 기분전환이되죠^

예쁜 언니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모자쓰고 있는 모습도 유난히 인상적이다.

직원분들의 사진은 찍지 말아달라는 당부와 함께 써있는 글을 보면서~

살짝얼굴은 가려드렸네요~

모처럼.. 강원도정보화농업인연합회 회원분들과 동영상만들기. 전자상거래 교육을 마치고 각 시군에서 멀리서 오셨기에

그냥 헤어지기엔 아쉬움이 가득.. 그래서 차한잔 하기로 했어요~

분위기 좋은 곳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각자 차 한잔 하고 집으로 가기 편한곳이 바로 요기라서~


눈에 들어오는 화려한 모습의 빵들이 즐비합니다.

맘같아선 모두 모두 다...먹어치워버리고 싶은데..

가격이..ㅎㅎ

전에 조카랑 여기 왔다가~ 빵 몇개 골라서 담았을 뿐인데~ 삼만원이 후쩍 넘어가더라구요~

그래도 마약빵답게~ 아주 달콤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비싼 몸값하는듯..

원주에 가보니 라뜰리에김가.. 분점이 생겼더라구요~

와우~~~~~~~ 대박이얌...


이국적인 분위기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화려한 허브들이 향기를 가득~

사람들이 어찌나 많이 찾는지..주말이면 여기 들어오는 길도 밀리고

주차 안내하시는 분들도 많고~ 여튼. 춘천의 빵집중에 가장 바쁜..장사잘되는 곳인거 같아요^

빵도 커피도 한몫하지만..이곳의 분위기가..먼저 사람을 편하게 하는것이 사람들을 더많이 찾아오게 하는 원인인듯.


내가 좋아라 하는 제랴늄~

제라늄에 대한 나의 기억은..네덜란드이다..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이기도 하구~

그리고 제랴늄이 가장 아름답게 피어있던 나라였기도 했다..


워낙 빵을 좋아하는 나.....

빵집에서 풍겨나오는 빵의 향기를 이기지 못해서 늘.. 한아름 빵을 사곤 했는데..

라뜰리에김가는 평일 어중간한 시간에 잠시 다녀오는 편이다.

다른 사람들처럼 여유있게 앉아서 빵과 커피를 즐길수있는 시간이 최근에는 많이 없어서...


빵향기..그리고 커피 향기가득한 이곳~

빵을 좋아하고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천국이 바로 이곳이죠^

색갈이 좀 어둡게 나왔군...

요즘 내가 카메라를 너무... 막 다루어서..

조만간 가방두 바꾸어야 하고..여행준비로 예방접종도 해야 할것 같구..

카메라 렌즈도 메모리도 구입해 두어야 할것 같다.. 배터리도 아예 사 두어야징^^

늦은 여름휴가를 가기로 되어 있어서~ 벌써 부터 맘이 설레네요^


이곳 구조가 간단하면서도 맘에 든다..

우드톤..

편안함을 살린 구조

그렇게 세련되거나 정성들인 건축물은 아닌듯하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마룻바닥 걷는 소리에~ 탁 트인 전망과 높은 천장이 맘에 드네요^

유니폼이 인상적이죠^

알프스 소녀 하이디 같은..


칼로리 폭탄!!!!

그래도 입에서는 즐거운 빵들이~ ㅎㅎ

눈을 즐겁게 해준다.



라뜰리에 대표빵~까망베르먹물식빵

우린 담백한 치아바타~ 한개 !~

통감자 식빵~


비쥬얼만큼이나 맛이 있지요^

점심 먹고 요기 들러볼까나.....


내가 여기 안티라면 몇마디 하고 싶은데..

차마.. ㅎㅎ

안티가 아니어서~ 그냥 패쓰~


빵을 야금야금~

커피와 빵은 .. 찰떡궁합이지~

치즈가 콕콕 ~

춘천베이커리카페

라뜰리에김가

춘천시 동면 만천리 326-3

033-252-5756




좋은 사람들~ 좋은 시간 함께해준 멤버들~ 모두 반가웠네요^^

우리 언제 또 보나요^

양양달래촌 촌장님~

양구용옥천태양초 유기농태양초농장인 용옥천대표님과 고성의 이수연대표님외 두분^^


화천의 블루베리도 이제 마무리작업을 하시네요^

이번주면 끝날것 같다고 하십니다.


화천의 무농약블루베리농장~

유촌리 느릅마을에~ 델롬농장.은혜원.먼내골농원.등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