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한정식전문/ 춘천맛집 산수야한정식 그리고 다도원 강배전커피 한잔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7. 29. 17:00

본문

반응형

춘천한정식전문/ 춘천맛집 산수야한정식 그리고 강배전커피 한잔

춘천맛집 한정식전문점중에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었던 고은리 산수야 한정식집이 춘천시 동면 감정리로 이전을 했더라구요~ 

몇번 허탕을 치고 예전집으로 발길을 갔던 적도 있었구.. 전에 블로그 포스팅 보시고 찾아갔다가 못먹고 오셨다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안타까워했었는데. 지난번 다녀온 이후로 너무 바빠서 포스팅도 못하구.. 이제서야 소개해드리게되었네요~

그리고 참고로.. 저는.. 사진 받아서 포스팅대행해주면서 원고료 받거나 하는 블로거는 아니구요~

그냥 직원들끼리 지인들끼리 함께 가서 맛나게 먹고 오면 맘에 들면 포스팅하고 또는 일부러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니곤 해요~

왜냐면 유일한 낙이니까.. 

다른지역 여행하다보면 어디를 갈까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게 되는데..

지역에서 지역맛집을 소개해주므로 인해서 서로 도움도 받고~ 만족하면 두배로 더 즐겁고..

그런재미로 블로그 하는 거지뭐~ 별거 있나요...

요기두 저하고 사장님하고는 모르는 관계~ ㅎㅎ 가끔 아는 집 단골집 가면 좋은점도 많죠~ 

음식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고 차림새나 그릇모양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수있고~ 

요리에 관심이 많다보니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 재미도 쏠쏠하다^^  

점심예약하고 여자셋이 간 산수야한정식~

전에랑 그리 다른 점은 없구요~

식당위치만 바뀐거 빼고는 별달리 바뀐게 없다..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 딱 좋은곳이죠^^


전에 식당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듯..

찾아가는 길도 좀더 편해지고

물론 전에 식당분위기가..고택느낌도 나고 한정식다운 분위기는 있었지만

요기는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깔끔해요~


점심시간엔 손님이 밀리니까

미리 예약도 받고 테이블셋팅도 해놓으셨더라구요~

우린 단체손님이 있어서 홀에서 먹는 거루~


음식나오기 전에 살짝 둘러보기~

사실 일년전에도 왔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못담아서 ㅎ

그리고는 출장이다 일이다..바쁘다 보니..

뭐.. 챙겨먹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간만에 밥다운 밥..거하게 먹어보는 중~

물론 이날..점심은 제가 쐈네요^^ㅎㅎ

좋은곳에서 맛있는 음식.. 좋은가격에 대접하는게 가장 행복합니다.

강남콩 죽이라는데요~

부드러워요^

막국수도 조금 내어주고^

버섯 탕수육~


그리고 메인 떡갈비~

새콤달콤 야채무침~

내가 좋아하는 요리들이 주욱~

요즘 울 엄마 아빠 입맛없으신듯..

바빠서 더운데 일만 열심히 하시구...

예약해야겠다..생각난김에~^^

샐러드와 상차림이 참 곱고 깔끔해요^

야채도 신선해서 좋구~

잡채도 따뜻한게 특징~


먼저 요리를 먹고 나면 미역국에 밥을 내어주는데

이때 반찬이 싸악....다시 상이 셋팅되는게 산수야의 특징이예요^

된장찌개도 내어주고요~

사실..양이 많아..

그래도 다 먹게됩니다.

왜냐궁.맛있으니까....


신선한 새싹채소가 먹음직한 막국수 비빔^

조금 나에게 영양을 보충해 주고 싶을때...

한번 가보세요^

기분전환도 되고

밥같은 밥도 먹고~

대접도 받구~


한국의 음식..

한국의 밥상..

늘..과하다..

하지만 맛만 있으면 다 남기지 않고 먹게 된다는 점..

과식하게 하는 밥상이지만

가끔 이렇게 팡팡 먹어주어야 기운이 납니다^^

물론 남자랑 같이 가면 안남아요~

배도 적당히 부를듯..

울 아들이랑 모두 같이 가야겠네요^^


산수야떡갈비

야채랑 먹으면 더 맛있다

밥이 나오면서 리셋되는 밥상~

이제 진정한 밥상으루^^


맨날 우리집에도 이렇게 나오면 좋겠지만 ㅎㅎ

뭐..요즘 반찬 다 그렇구 그래요~

제철 직접 키운 호박이랑 직접 기른 닭이 나은 달걀이랑

가지 .감자. 오이 깻잎등등..

아욱국에 밥한그릇 뚝딱^^


후식으로 단호박식혜^^

산수야 한정식

강원도 춘천시 동면 감정리 531-2

033-261-7870



다도원에서 커피 한잔..

전에 사이폰 한잔 하고 싶다 했었더니...

이번에 사이폰커피 마시고 예가체프도 다시 한잔 핸드드립으로^^


더욱 깊어진 예가체프 향기~


사이폰커피는 보는 재미가 있다..


맛보기 잔도 맛있구요^

시간안에 사무실을 들어와야 하므로..

추가 리필 커피는 못마시구~

요기 커피 리필 됩니다

다도원커피 강배전이 궁금하면 가보시길...


방금 따온 자두도 먹으라고 내어주시네요^

정이 가득 풍기는 다도원커피숍입니다~


춘천한정식전문

산수야~

요기 진짜... 주차장 넓어서 좋아 ㅎㅎ

운동장이 따로 없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