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터미널맛집 / 홍돼지 무한삼겹살 문현석조리장이 직접 운영하는 원주통삼겹살무한리필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7. 7. 16:19

본문

반응형

원주터미널맛집 / 홍돼지 무한삼겹살 문현석조리장이 직접 운영하는 원주통삼겹살무한리필

원주에 갔다가 좋은 사람들과 삼삼오오 만나서 먹었던 저녁식사. 홍돼지무한리필.. 1인 가격 만원  

점심메뉴로는 8900원 무한리필 가능하네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두툼한 통삼겹이 눈을 끌었다.

SBS 결정 맛대맛 출연하신 문현석조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식당이기도 해서 티비나오는 분들을 직접뵈니

웬지 영광스럽기도 하고 .. 전에 횡성한우축제가면 그곳 유명한 횡성한우식당에 계시던 분이라고 하네요~

서울로 가시는 분들 서울로 보내기 전에 저녁식사 하시고 가라고 간단히 먹으려했는데.. 거하게 무한리필 삼겹살 양껏 먹고왔다.

지인의 친구분들도 속속 한두명씩 자리 합석해주시고~ 덕분에 좋은 분들 많이 만났네요~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도하고~ 암튼 저녁식사자리 재미있었어요~ 정신 소장님과 축제전문MC 도널드 오동수씨 역시 짱!!!

문혁석쉐프님도 훈남이시고^^  삼겹살에 소주한잔 기울이는 시간에 있다보니 당연 집엔 늦게 왔지만 기분은 유쾌상쾌다... 

원주버스여행이나 원주여행하다보면 이렇게 버스터미널 주변 맛집 한번 탐방해 봐도 좋겠다..

그래야 손님오시면 대접도 하지^^  주머니 사정 좋아지는 ^^

목살과 삼겹살이 같이 나오다가 리필할때는 목살 또는 삼겹 이렇게 원하는 부위를 추가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우린 목살도 더 먹고 삼겹살도 더 먹고~ 된장찌개에 밥도 무한으로 먹고 ㅎㅎㅎ

먹성좋은 지인분 덕분에 아주 유쾌했었다.


잠시 동안 함께 했지만 두분의 재치가 참 넘치던데요^^

홍돼지 무한삼겹살~^^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822-2번지에 위치해 있어요~

홍돼지 간판보니.. 화투패의 홍싸리.. ㅎㅎ

그런뜻인듯..해요~

붉은 돼지도 있긴 하더만..

그건가???

나 화투장좀 만져본 여자^^






터미널주변엔 맛집이 없다는 편견을 깨준 곳입니다.

원주 단계동 워낙 사무실도 많고 터미널도 있지만

유동인구가 정말 많은 곳이죠~

터미널 바로 옆이라 찾기도 쉽고~ 

배웅해주기도 좋구 ㅎㅎ 일석 이조^^ 

화투장에서 돼지먹기 하던 기억도 새록새록 떠올리면서 ㅎㅎ


저녁시간엔 주변 도로가 주차장으로 변하곤 합니다.

하루일을 끝내고 정겨운 친구들과 부담없이 소주한잔..

차만 안가져왔다면 아마 나도 한잔 기울였을텐데....



어떤 개그맨이 그랬는지 모르지만 참.. 멋진 말을 했네요~

항상 곁에 있어야 하는 마음의 약.... 삼겹살이 그렇다네요~

우린 반찬만들기 귀찮을때 삼겹살을 주로 먹곤 하는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문제는 냄새죠 ㅎㅎ

집안가득 삼겹살 냄새가 폴폴 나니까...


무한리필 통삼겹 + 된장찌개 월요일 ~목요일 (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8,900원)

무한리필 10000원이면 거저지 거저야~

우리 아들 여기 오면 엄청 먹을텐데.. 화천이나 춘천에도 하나 생기면 좋겠다..

문혁석쉐프님의 날카로운 눈으로 구입하신 통삼겹살 그리고 목살..

역시 고기를 볼줄 아시는 분이니 믿고 먹을수있는~

삼겹살이 살살 녹아내리는 맛!!!

셀프바를 이용하기 때문에 ~ 인건비 부담을 많이 줄이신듯..

그래서 이렇게 가격파괴를 할수있는 거겠죠~

가격이 저렴하다고 질까지 저렴한건 아니더라구요~


수더분하게 보여서 누군지 몰라뵈었는데~ 사장님이 문현석쉐프라고 하시네요~

연예인급 ㅎㅎ

쉐프님 훈남이시네요^^


출출할 시간인데....

어쩌다 이사진을 펼쳤을까나......



문현석조리장  SBS 결정 맛 대 맛..

난 사실 이 프로그램 기억은 안나지만..

식당 벽 한쪽에 액자로 걸려있어서 사진을 보니

어렴풋이 본것도 같구...

2007년 이면 벌써 10년 전이네요~


누가 다 먹은거야  !!??!!

소주뚜껑 ㅎㅎ

나무에 걸쳐서 ~


두툼한 고깃살..

우와~~~~

정육점에서 고기 사먹는거 보다 훨씬 싸다...


우리모두 함께 ~

우와~~~ ㅎㅎㅎ

진짜 다들 너무 즐거운 분들이얌...ㅎㅎ





초상권이 없다는 오동수씨 ^^



숯불에 군것도 아닌데 맛있는건

고기가 맛있어서야 ㅎㅎ


마늘구워먹는거랑 마늘도 무한 리필 ㅎㅎ

요즘 우리 마늘수확해서 한창 판매하는데..

가끔 잉여농산물 이리로 보내드려야 겠다..

오이.풋고추 등등..


된장찌개랑 마늘구이~ 들기름냄새 솔솔~


서울가는 버스속에 두분이서 냄새 폴폴 풍겨가며 갈 생각하는 사람들 덕분에

삼겹살 먹으며 얼마나 웃었는지.. ㅎㅎ



불조절만 잘 하면 알아서 익어가더라구요~

불을 높이지 않고 은근히..육즙 빠지지 않게~


페이스북 동시방송하는거 보면서 깔깔거리기도 하고

웃기는 포즈도 내보고~

어쩜..그런 용기들이 나는지..



https://www.facebook.com/mcdonald5004/

라이브비디오 보시면 나올거에요^


잘 익은 삼겹살 입에 쏙쏙 ~

마리텔처럼~ 방송도 하고 고기도 먹고~

사람들하고 소통하고~


우린 옆에서 고기 먹고^^



터미널근처라고 우습게 보면 안되지...

가끔 원주터미널 이용하곤 했는데..

그럴때면..햄버거 하나로 떼우고 다녔던 기억이 난다..

포항갈때~ 오빠네집에 갔다 올때도..


된장찌개에 밥~

정신소장님~ 밥보^^

고기 추가요^^

상지영서대학교 교수님

조금늦게 함께 오셔서 자리 합석해 주셔서

추가요^^ 당연 추가추가... ㅎ


배부르다고 하면서도 냉면추가요^^

삼겹에는 냉면~

고기랑 냉면이랑 환상조합 한젓가락 해주어야 깔끔하지..


한 개그맨의 말처럼 삼겹살은 항상 우리곁에 있어야 할 마음의 약...

아마 모두에게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나..우리 아드님에게는..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서^^

오늘 저녁에 가족모두 함께  마음의 약 먹으러 가야겠다..

가볍게 먹자고가 묵직하고 먹고나와서

가볍게 터미널까지 배웅해드리고 집으로 컴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