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카페치올라 치올라의 예가체프 그리워~~~ 원주커피전문점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7. 6. 13:34

본문

반응형

원주카페치올라  치올라의 예가체프 그리워~~~ 원주커피전문점

원주시 행구동의 치악산자락에 위치한 카페 치올라~ 원주여행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커피매니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꼬옥~ 간만에 화천비타민 닉네임걸로 추천^^ 난 여기 핸드드립커피 너무 좋더라구요^^

건축자재 전문회사 동아하이텍 주식회사의 직원분들이 모여서 만든 치올라협동조합은

원두로스팅과 더치 그리고 핸드드립커피등 다양한 커피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원주시 행구동 꽃밭머리길 104-2 도로명주소도 이쁘다.

이곳에 이런 멋진 곳이 있으리라고는 상상할수 없었다. 전에 황후 발효초컬릿 카페를 다녀왔는데

이번엔 조금더 위에 있는 카페치올라를 다녀왔다.

아는 언니가 안내해주는 곳으로 가보니.. 정말 원주시내가 시원스럽게 내려다 보였다..

춘천에 구봉산전망대가 있다면 원주에는 행구동의 꽃밭머리길에 위치한 치올라로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밤이 되면 더 멋진 야경과 함께 그윽한 커피 맛을 음미하는 곳으로 좋을것 같다.

내가 주문했던 예가체프... 그 신맛과 단맛.오묘한 과일향과 함께 내가 마신 예가체프중 으뜸이더라구요

지금 비가 내리니... 더더더더... 생각난다.. 간절하게...


요즘처럼 흔하게 테이크아웃잔으로 받아도 좋겠지만

이쁘게... 잔으로~

이런스타일도 참 맘에 들어요^

여기 한번 오면 한두시간 시간 보내는 건 기본이다..

그래서.. 여유있게 시간가지고 오세요~

카페 치올라..

이름을 보는 순간..

내마음에 차오르는 것도 있더라구요~


주차장도 넓고

이곳에서 워크숍도 하시는 가보다..


지난해 워크숍했던 현수막도 아직 달아놓으시고..

이런게 가능하다...라는 뜻인가 봅니다. ㅎㅎ


바리스타가 한때는 꿈이었던 사람인지라..

카페에 들어오는 순간 보이는 수많은 기구들이..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진하게 풍겨오는 풍만한 향기까지...

바디감이 좋은 좋은 품질의 원두를 사용한다는 것이 그냥 온몸으로 느껴지는 그런곳..

왜냐면.. 기분좋은 향기가 가득한 곳이더라구...요~


커피체험을 했던 장소인것 같다..

커피수업도 진행했던 듯..

테이블이 손님과 교육을 함께 할수있는 커뮤니티의 장소로 구성되어 있었다.

아마도 ~ 건축을 하시는 분들이 설계해서 그런것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독특한 설치.. 건물형태..

우리도 필요한데.... 욕심난다.. 이공간...!!!

카톡을 나누면서 대화하던 친구들에게 보내는 사진 한장..

우리 클수마수때 또 보기를 바라는 마음..

그리고 이전에 한번 아니 두번은 더 봐야지...


다양한 이력의 수상과 수료증


한봉투씩 가져오고 싶었던 원두..

오늘아침에도 비가 내렸다..

집에서 간만에 핸드드립을 해서

오늘 교육받는 분들과 함께 커피를 나누었다..

이런곳에서 수업하면 더 잘될텐데..


가격도 괜찮은듯.

난 이곳의 예가체프 맛이 궁금했다..

그래서 더운데도 일부러 예가체프를 주문했지요~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면서 카페 치올라를 구경합니다.

카페 치올라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서 기다리기로...


카페 치올라의 로스팅실~


2층으로 가는 계단.

옥상에도 예쁜 공간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린 이층에서 한잔 하기로 했어요^^

맥주..아니고 커피~


생수는 각자 셀프~

미니 선인장이 이쁘다..


사진상에서만 어두워보이죠~

실제로는 원목의 따듯함이 있는 곳이였다.

진동벨이 울리면 요기로 ~

1층에서 2층으로 이동해주는 ㅎㅎ

여기 참 재미있는 아이디어 공간이 많다..

햇빛을 마주보며 찍는 사진..

가끔..난 이런거도 좋아해~


음악도 이곳 공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따듯한 음악과 따듯한 조명들~

원주 시내를 바라보며~

원주 풍경을 바라보며~


시원하게 오픈되는 창~

부럽다...

진동벨 담아주세요~

재밌죠~


달달함이 필요하다는 일행의 핫초코~


냉정과 열정사이

사진찍으면서 우리끼리 나누었던 이야기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로 냉정과열정사이라는 영화가 생각났다...


나의 예가체프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날 마셨던 케냐 AA

그것도 좋았어요^^


커피전문점이 협동조합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에 한번 놀랐는데..

그 커피맛에 또 한번 놀랐다.


치올라 협동조합

카페 치올라

강원도 원주시 꽃밭머리길 104-2 (행구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