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천어축제의 하일라이트 산천어맨손잡기 / 금반지 품은 산천어 금반지를 찾아라~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1. 13. 10:32

본문

반응형

산천어축제의 하일라이트 산천어맨손잡기 /차가운 겨울 물속에 풍덩 !!!

금반지 품은 산천어 금반지를 찾아라~

산천어를 가장 빨리 잡아서 맛볼수있는 산천어맨손잡기~

오늘 아침 화천기온이 영하 15도 한파경보가 발령된다하니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거

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완전 추운 겨울~ 이런 날씨 기다렸던 화천군민분들~

그리고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 산천어낚시 오늘도 열심히 진행중이시겠지...

난 산천어얼음낚시를 하면서 산천어의 팔딱임을 느끼는 것도 좋지만

가장 해보고 싶은건 산천어맨손잡기이다..

그런데..영... 나에겐 자신없는 일이어서~ 아직 용기를 못내고 있다..

언젠가는 해볼의향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매번 내가 가장 즐겨보는 코너이기도하다..

산천어축제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 산천어맨손잡기 하는 사람들 구경하는거

그 짧은 시간에 다양한 표정과 희노애락을 함께 할수있어서~

산천어맨손잡기는 오전 10시부터 매시간마다 이루어집니다.

참고로 11시 타임이랑 1시 3시 타임을 즐겨보는데요~

주말에는 매시간마다 하고 참여인원이 많을때는 수시로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산천어맨손잡기를 하는 사람들을 보는 갤러리들 매우 많죠~

그정도로 인기가 높아요~

나는 산천어맨손잡기를 하지 않지만 ~ 시간되면 꼭 보러가곤 한답니다~

 

진행도 재미있게 하시고~

이곳에서 산천어맨손잡기를 하는걸 지켜보고있으면 산천어가 휙휙 날라오거든요~ ㅎㅎ

운이 좋으면 산천어 그냥 먹을수도 있다는 ㅎ

요즘시대에 맞는 드론이 여기저기 떠 있습니다.

산천어맨손잡기에도 드론이 떠 있네요~

산천어맨손잡기 이전에 행사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산천어 맨손잡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1인당 세마리의 산천어를 잡아나올수있구요~

옷을 잘 여미고 옷속에 잡고 입으로 물고 나오면 한마리더 가지고 나올수있답니다 ㅎ

 

산천어맨손잡기 하러 가는 분들~

모두 결의에 차있는..

하지만 찬 물과 만나지는 순간.. 자신감 급..떨어지는 분들 속속 나옵니다.

작년 2015년도에는 정말 매일매일이 추웠는데 올해는 그나마 따뜻한 날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사람도 즐거웠고 맨손잡기 하는 분들도 더러 여유있는 모습이였는데

오늘 처럼 추운날엔 어떻게 하고 계실지.. 많이 궁금해지네요~

가족단위로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친구들 회사동료~ 이렇게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끔은 산천어낚시를 하다가 빨리 산천어가 먹고 싶은분들이 한번 해보까..하는 마음에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차가운 겨울 물속으로 풍덩~

 

눈에 보이는 산천어가 많습니다~

옷속에~ 입에 물고 나와야겠죠~

올해 특별한 산천어 맨손잡기 이벤트~

산천어에 금반지 꼬리표가 붙어있는 걸 잡으면

금반지가 내손에~

 

 

산천어도 크고~ 금반지도 찾고~

맛있는 산천어구이도 먹고 회도 먹고~

 

매일매일 축제장에 가볼수는 없지만..

상상이 되는 산천어축제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어요~

지난주 9일과 10일에 찾아주신 분들만 25만명이 넘었다고 하시네요~ 와우~

 

산천어 두손 꼭^^

 

산천어맨손잡기가 끝나면 조기 뒤에 보이는 족욕탕에 들어가서 꽁꽁 얼은 몸을 녹이고 나오셔야 합니다.

안그럼 감기 걸려요~ ㅎ

산천어맨손잡기 옷이 바뀌었죠~

이번에 의류회사와 mou맺어서~ 협찬받으신듯

타키라고 하는데 난 처음에 터키로 봤네..ㅎㅎ

터키가 가보고 싶었었는데 어제 방송에 터키에서 폭탄테러 있었다 하니..

올해는 또... 방향을 달리 해서 여행을 떠나야 할것 같아요 ㅠ

이분 산천어를 떠 내시는 듯 ㅎㅎ

완전 잘 잡으시죠~

일단 산천어가 많구~ 커요~ ~

금반지를 품은 산천어 잡으면

이렇게~취재열기도~ ㅎㅎ

산천어구이통~

후끈후끈~

요렇게 구이로 먹어요^^

노릇노릇 잘 익은 산천어구이~

맛있겠죠^^

소금구이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이예요^

 

 

산천어맨손잡기 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와우~ 전.. 아마 못할듯 ㅎㅎ

생각만 가득하고 실천은 안하는 걸루.. ㅎ

 

얼음나라 산천어축제 가 열리는 화천으로 오는 1월 31일까지 놀러오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