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천어축제장에서 강원도 강원농산물 전자상거래 가이드북 나눔 봉사 /강정농연합회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1. 22. 14:17

본문

반응형

산천어축제장에서 강원도 강원농산물  전자상거래 가이드북 나눔 봉사 /강정농연합회

연일 기온이 뚝뚝 떨어지는 강원도 화천!~ 겨울다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주에는 강원도 농산물 홍보책자인 전자상거래가이드북을 산천어축제장에서 500부를 나누어 드렸다.

산천어축제장을 찾아주신 관광객분들과 강원도 농산물을 애용하시는 분들께 꼭 가지고 다니면서 보시라고~

차안에 두고 사용하실수 있도록 컬러판으로~ 작게 만들었네요~

강원도 우수전자상거래회원분들의 정성껏 농사지은 농산물이 책자에 차곡차곡 담겨있답니다.

원주에서 이번 강원도연합회 회장을 역임하시는 쌍둥이농원 원연호대표님과 곤충들세상 황윤숙대표님

화천에서는 화천강정농회장 방단농장 김병훈대표님과 참살이농장 김영균대표님. 파로호유기유정란 송제덕 감사님

그리고 푸른행복농장 지승현대표님과. 김계천님.황현수대표님  화천군 농업기술센터 강소농담당자이자 강정농 주무관님이신

박수영계장님과 강기원주무관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다 보니..몇장안되네요~

봉사한 사진은 아래~ 블로그 주소 첨부했어요~

요긴 간단하게  하루를 적어봅니다~

화천군농업기술센터 이병순과장님과 원연호 회장님 그리고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아주신 관광객분들과 함께

오늘의 일일 홍보대사가 되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엄청 추웠는데~ 그래도 맨손잡기는 하시더라구요~ 모두 대단하셔요 ㅎ

http://vitamintrees.blog.me/220603283943


일단 오시는 분들 점심 식사는 화천의 김치찜이 맛있는 육화구이에서~

매콤한 김치찜으로 한끼 대접해드렸어요~

육화구이는 김치찜이 아주 매력적이죠~ 가격도 좋구~

육화구이는 화천시장내에 위치해 있어요~



통째로 넣은 돼지고기~ 익음 맛이 아주 좋습니다~

추운날씨라서 손님들이 주말보다는 적었지만~

가족낚시터는 예약손님들이 주로 있어서~

넓은 산천어 축제장 곳곳을 누비며 500권을 모두 나누어 드렸네요~


화천에 오셨으니~ 산천어축제장에서 산천어얼음낚시는 해보고 가셔야죠~

네시가 넘어서야 얼음낚시터에 들어갈수있었는데~

산천어가 턱턱~ 잡혀주네요^^

산천어도 화천에 오신 손님들 대접할줄 아는 것 같습니다. ㅎ

산천어 축제장 이리저리 다니셨으니 다리좀 아프셨을 거예요~

직접 잡은 산천어 구이도 회도 맛을 봐야겠죠~




총 9마리 정도~ 7명이 잡았는데요~

전 한마리도 못잡았답니다.

그래도 도톰한 산천어 회랑 구이는 낚시 잘 하시는 분들 덕분에 먹을수 있었네요~

황현수 대표님 감사합니다~


산천어회도 한마리에 2000원 주고 회를 뜨시면 되요~

우린 세마린가? 네마린가 뜬것 같아요~


그리고 2마리는 구이로~ 맛만 봅니다.

이왕이면 멀리서 오셨는데

선등거리도 보셔야 하고

저녁도 드셔야 하니까~


저녁식사는 수랏간에 예약해서 먹었어요~

너무 추워서 국물있는 해물탕으로~



해물탕 양이 너무 많죠~

거하게~ 한그릇씩~

따끈하게 몸도 녹이고~



얼음조각으로 만든 빙등광장도 ~


산천어선등거리~

추워서 잠시 걷다가

다시 커피숍으로 이동 ㅎ

선등거리가 내려다 보이는 2층 엔제리너스 커피숍에서

향긋한 차한잔.. 황현수대표님이 쏘셨어요^^

아메리치노~

거품이 예술이네요^




나는 카푸치노로~


붉은 원숭이 해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세요^^

화천산천어축제 기간동안 화천으로 놀러도 오시구요^^

강원도 농산물도 많이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에도 정성껏 재배해야죠^^

우리 농산물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