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맛집/ 남이섬 가는 길에 농장직영 정육식당 가평다한우 한우맛이 입안에서 살살녹네....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11. 4. 01:00

본문

반응형

가평맛집/ 남이섬 가는 길에 농장직영 정육식당 가평다한우 한우맛이 입안에서 살살녹네.... 

남이섬여행을 마치고 한우먹기로 했는데 뭘먹을지는 이미 결정했구..가평에서 한우찾기???..

한우를 먹기위해 여기저기 검색해봤지만..설악쪽에 있는 한우식당이 가장 많이 검색되어지고

우린 멀지 않은 가평읍에 한우집을 찾아보기로 했다.. 역시.. 검색력하나는 끝내주는 우리들 ㅎㅎ

뻔한 블로그들의 맛집보다는 매의 눈썰미로 찾아난 가평다한우~ 한우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았다.

 

역시..먹고 나서~ 매우 만족으로^^ 남이섬에서 우동이랑 떡볶이 잔치국수도 먹고 호떡까지..

추운날씨에 ~ 따끈한 국물까지 후루룩 하고 나서 남이섬주차장을 나오는데 우와~ 차들이 정체...

남이섬 주차장을 나오면서~일찍다녀온걸 완전 잘 했다고 어깨를 으쓱하며 만족했다..

탁월한 선택... 마음엔 아직 숙제같은 대회가 하나 있어서.. 편하지는 않았지만..

달콤한 토요일여행을 만족스럽게 해주는 남이섬여행과 가평다한우의 맛있는 종결^^

 

모듬한우500G  50000원인데요~ 

 상차림비용은 별도로 받아요~

 역시 한우에는 숯불로~

 기본을 지키는 맛이랄까요^

 다한우는 중간마진없이 농장에서 직영하는 1등급 한우를 착한가격으로 맛볼수있었다.

 

사장님 친절하시구요^^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상차림도 참 알맞게 되어 있구..

 

가평역 부근에서 20여년간 고기판매점을 경영하던 유현숙 사장은 직접 목장을 경영하는 남편분의 권유로 한우전문판매점인 다한우를 오픈했다고 하네요~

도매업자들의 중간마진을 없애고 그 비용을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자는 의도에서 이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우리가 찾는 맛집의 기본은 한우는 숯불이어야 할것... ㅎ

그 조건을 갖추어 주는 기본 ㅎ

 

고기 색갈이 완전좋아요^^

등심.안심.갈비살~

 

콩나물국도 구수하구요^^

뭐먹을지 고민했는데~

그냥 큰거부터 먹자.. ㅎ

원래를 기름이 적은거 부터먹어야 한다면서요^ㅎ

 

가장큰 등심부터^

 

전국한우협회를 통해서 한우판매점 인증을 받은 다한우는 오픈과 동시에 고급 먹거리인 한우고기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는

소문이 퍼져 주변회사들ㄹ이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특히 가평군청이 옆에 있는 탓에 한우고기판매점인증제에 대해 이미 알고있던 공무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 다한우에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참 신기한게 ...내가 알고 있는 다한우가..바로 요기였나 싶은 생각이...

 

 

육즙이 아주 좋아요~

친구가 한우를 잘 굽는 기술도 있지만

역시 고기가 좋네....

 

남이섬에서 간단하게 국수랑 한그릇씩 안했다면

아마 한판더 먹었을텐데..ㅎㅎ

 

무척 추웠는데~ 방도 따로 따끈하게 데워주시고~

아주 부드러운 고기 맛에~ 홀딱 반해왔네요^^

 

춘천하고 가까운데..가끔 가서 먹어 주어야 겠다..

나름 만족하게 잘 찾은 식당이라서 기분이 좋았다..

 

만족만족^^

주차장도 넓고~

일단 가까워서 좋다 ㅎㅎ

가평 농장직영 정육식당 다한우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334-2

한우 맛나게 드세요^^

 

031-581-9227

010-9382-922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