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맛집/ 와우정사가는길에 풍뎅이 2호점에서 먹은 돈가스^ 풍뎅이가 식당이름이네요~

서울.경기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5. 21. 13:17

본문

반응형

용인맛집/ 와우정사 바로 앞에 풍뎅이 에서 먹은 돈가스^ 풍뎅이가 식당이름이네요~

용인와우정사를 보고 나서 주차장 바로 앞에 식당으로 이동~

풍뎅이라는 이름을 듣고는 내 주관적인 생각엔 체험학습..곤충박물관인가..하는 상상도 하면서~

돈가스를 주문해 놓고~ 와우정사를 봅니다.

와우정사에 다녀온 느낌도 서로 이야기 하면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와우정사 주차장앞의 풍뎅이 2호점~ 이런 밥상은 어때요??

풍뎅이 돈가스~

누가보면 풍뎅이로 만든 돈가스인줄 알겠네 그쵸^

지난번에 와우정사 왔을때~ 이곳 궁금해하긴 했었는데~

워낙 유명관광지 또는 여행지앞의 식당은 별로 기대를 안하고 가는 편이라서~

그런데 나름 돈가스~ 괜찮음..

 

요긴 장사가 잘 되더라구요~

워낙 와우정사를 찾으시는분들이 많다보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듯해요^

 

단촐하게 식사할수 있는 자리도 있고~

 

가장먼저 나오는 샐러드~

 

돈가스에 스프~^^ 샐러드~

황태구이 주문하신분의 곁반찬~

 

나름 돈가스 매니아인데~

곁반찬을 탐내볼수 있어 좋았네요^

 

해물파전은 철판위에 나와서~ 식지않게 먹을수 있답니다.

요런 아이디어 좋은듯해요~

파전 부침개 먹다보면 식어서..

물론 식기전에 다 먹어버리지만요^

 

떡갈비~ 한개 나와주고~

요거이가 황태구이입니다~

밥에 국~ 그리고 반찬들~

돈가스와 황태구이정식의 만남~ ㅎㅎ

요런 밥상은 어때요^

 

아이들과  엄마아빠들이 좋아할 밥상입니다.

나는 아이들입맛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가족은 따로 요런 밥상이 필요할때는 할머니와 할아버지랑 같이갈때^^ㅎ

 

 

밥을 먹고 나오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와우정사 방문이~

와우~~~~~

 

와우정사 가는길에~ 풍뎅이~

풍뎅이 2호점이네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와우정사 주차장앞

031-333-1000

 

용인시 초청팸투어를 다녀온 후기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