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동중고등학교축제]제15회 간동인의 문화예술제 수불무제 축제

화천비타민나무 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1. 27. 00:30

본문

반응형

 온 산을 빨갛게 .노랗게 물들이던 단풍이 낙엽이 되고

찬바람의 불기 시작하는 초 겨울에 날라온 초대장^^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서 간동중고등학생들이 만들어낸 뜨거운 열정가득한 무대

제 15회 간동인의 문화축제 수불무제가 열렸습니다.

간동중고등학교 학생들이 그동안 숨겨 놨던 끼와 재능을 펼치는 축제

정말 신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아이들의 끼와 열정을 보는 시간 만큼 신나는 일이 또 있을까요^

우리 아이들 노는 모습. 노래하고 춤추고..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하루였습니다.

왜 우리 때는 이런 축제가 없었을까요?

나두.. 잘 놀수 있는데...............ㅎㅎ

 

 

 

 간동중고등학교장 김창림 선생님의 개막인사와 함께 시작한 간동인의 문화예술제^^

 

 

 2012년 11월 23일에 열렸답니다.

점심 먹고 바로 땡땡이^^

간동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는데요^

아들 녀석 나오는것만 보고 와야겠다..했는데..

우리 아들은 맨..................끝에서 6번째..

1부 2부 3부 ~

3부 시작에서 부터 나오네요 ㅠㅠ

덕분에 공연 거의 다 봤습니다.

웬만한 콘서트 부럽지 않더만요^^

 

 

 요즘 인기 아이돌로 변신한 간동의 건아들~ 멋쟁이들입니다.

넌내게 반했어 밴드를 시작으로

파이트/황혼(송지호)

LIKE THIS 송미정외

아름다운 밤이야~

난리나

그렇게 사랑하고 그렇게 웃었습니다.

올포유^^

남장여장 분장부터 댄스. 노래.연주. 모두 퍼펙트^^

약간의 음이탈은..애교였습니다^^

 

 

 올포유  노래 듀엣곡이 잘 어울렸어요^^

 

 중학교 1학년 여학생의 댄스입니다^^

 

 

 

 

 중학교 1학년들의 무대 ~

화려하고 이쁘죠^^

유난히 돋보이는건..

다 이유가 있겠죠^^

 

 

 

 

잘했어^ 아주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우리 친구들..

수불무제가 뭐냐구?

우리 학교다닐때는 없었던.. 축제란다..부럽지..

우리..다시 돌아갈까?

고교시절로^^

그럼 좋겠네.................

시간여행하면 다시 돌아갈수있을까?

그리운 고교시절입니다.

 

간동중고등학교는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함께 있는 학교입니다.

나의 모교이기두 하구요^^

멋진 축제 ^^

2년에 한번 열린다고 하네요^

다음 축제가 벌써 기다려집니다^^

그땐.. 더 성숙해져 있을 우리 아이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