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없는 감 청도반시 역시 가을먹거리 최고네요^

화천비타민나무 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1. 1. 13:31

본문

반응형

몇주전에 받은 씨없는 감 청도 반시..

아주 달콤하고 맛있게..

때론 밥대신..

때론 간식으로 너무 너무 잘 먹었습니다.

하루에 두세개씩..먹다보니..

한박스 금방 호로록 ㅎㅎ

우리집은 감나무가 잘 안되요~

추워서 그런가.

감나무에 감이 안열리는데.

우리가족은 모두..감을 엄청 좋아하죠^

아래지방 사시는 지인이 보내주신 청도반시 ㅎㅎ

엄청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데이^^

 

 

올해도 몇박스 먹어야겠죠^

오늘 주문해서 먹어야지..

어제 밤에 한알 남은거 까지 쏘옥..다 먹어버렸거든요^^

 

 

 

받자 마자.. 이틀동안 박스 개봉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말랑 말랑 연시가 되어야 하니까..

우린 시키는거 고대로 잘 해요^

얌전히 방 한구석에 잘 모셔 두었다가..

탱글탱글한 청도반시 다 먹어 버렸어요^^

 

 

요즘은 요렇게 안전 배송 잘 오네요~

 

 

3단으로..

시장에 가면.. 홍시..연시.. 단감..

모두 모두..그냥 지나치지 못하는데.

이렇게 박스로 두고 먹어도 좋던데요^ ㅎ

 

 

 

이쁘죠^^

우리 아기 어릴때 엉덩이 만큼이나 이뻐요^^ㅎ

 

요렇게 속살이 부드러운 청도반시..

지금 생각난 김에 주문해야 겠네요^

홍보를 위해서 올린게 아니라..

자랑하려고 올립니다.ㅎ

올 겨울 따뜻한 방에 앉아 먹을 먹거리..

박스채 두고 먹어야 든든하고 좋죠^ ㅎ

 

011-545-1608  요기서 주문했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