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교동맛집 청초수물회에서 먹은 해전물회 백문이 불여일식이네요~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3. 22. 09:00

본문

반응형

속초교동맛집 청초수물회에서 먹은 해전물회 백문이 불여일식이네요~

속초출장길에 다녀온 청초수물회~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중에 가까운 교동엑스포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이모네식당에서 생선찜을 먹으려고 했었는데.. 특이하게 수요일에 쉬는날.. ㅠㅠ

속초가면 생각나는 이모네식당 그다음은?? 물회죠~ 그래서 속초교동 엑스포공원에 위치한 청초수물회집으로 갔어요~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안했더니... 예전 청초수물회집으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ㅎㅎ

당황하지 않고.. 바로 옆에 새로 건축된 건물로 갔답니다.

이미 이전한걸 알고 있었거든요~ 전에 청초수물회에서 100여미터 떨어진 곳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건물도 4층으로 뽀대나게.. 우와~~~~ 대단하죠~

한여름엔 손님이 발디딜틈없이 올것 같은 예감.. 아마 대기표..주말엔 받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전에 건물에서도 잠시 대기했다가 식사했던 기억이 나거든요~


청초수물회 대표메뉴인 해전물회를 주문했어요~

섭국도 먹고 싶고 전복죽도 먹고 싶었지만..

둘이 갔기에~ 그 이상을 주문한다면 아마 다 못먹을것 같아서..

강력하게 해전물회를 추천했지요~

이왕이면 물회 한그릇 하고 가는게 좋을듯해서~

이번주말에 울산바위 가기로 했으니.. 나머지 메뉴는 그때 먹어보는 걸루 ㅎㅎ


청초수대표메뉴는 해전물회와 성게일비빔밥. 전복죽 그리고 섭국이 잘 나간다고 해요~

해전물회는 해삼.전복.광어.오징어.멍게가 들어가는 모둠물회인데요~

계절마다 약간의 해산물이 달라질수도 있다고 하네요~


지난번 해전물회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해전물회가 2인분이기도 해서~

다른건 추가로 주문할수가 없었다..

여자 둘이 먹으면 얼마나 먹겠어요~.....


해전물회에는 공기밥 하나와 면사리가 나오는데요~

반찬에 밥을 먹어도 좋지만..

해전물회 육수에 면사리 넣고 비벼 먹는게 좋죠~

호로로록~~~~

호로록~~~~


요런 비쥬얼에 혹해서 자꾸 먹게 되는 건 아닌지..

ㅇ일단 회를 먼저 먹은 다음에~육수에 면사리 비벼 먹음 되는 순서로...

알싸한 무순이랑 상추가 회맛을 더  특별하게 해주더라구요~


나는 청초수 물회 육수를 좋아한다..

전에 택배로 받아서 먹어보기도 했는데 괜찮았거든요~

청초수 물회육수에 국수만 삶아서 얼음동동띄워먹어도 맛난던 기억~


우리 둘이 먹기엔 딱 좋았던 양이였다..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려고 했는데..

다음 일정이 있기에 그냥 갔네요~

쿠폰은 유효기간없이 아무때나 사용하라고 해서~ ㅎㅎ

그냥 가져왔어요^^



청초수물회~


요고 조만간 춘천에도 체인점이 오픈한다 하니 가까운 곳에서도 먹을수 있겠다..



건물이 이렇게 확장되었으니..

참..대단하죠^

기다리는 시간은 좀더 단축되었으니.. 이용자는 편할듯..

식사도 빨리빨리 나오고..

나름 좋긴한데..난 예전의 그 작은 집도 괜찮은듯..

세련미는 있지만.. 아늑함은 전에 자리가 더 좋더이다..

커피숍에서 바라보는 동해바다 전망 좋겠죠

상상만해보곤 왔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