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춘천수제만두 전문점 왕만두 튀김만두랑 쫄면으로 고딩추억되살리기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1. 28. 13:12

본문

반응형

춘천맛집/ 춘천수제만두 전문점 왕만두 튀김만두랑 쫄면으로 고딩추억되살리기

춘천시청앞에 있던 왕만두 어릴때 많이 갔던 곳인데 지금은 사농동 사우4길에 위치해있답니다.

1979년부터 시작되었다는 수제만두전문점.. 우리 사무실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다..

자주먹는 곳인데 휴대폰으로만 찍고 ..오늘은 간만에 카메라 들고 점심먹으러 다녀왔다...

아주 맛있는 야끼만두.. 왕만두만의 얇은 만두피와 바삭함이 있는 야끼만두는 한입깨물면 입안에서 츄릅...

육즙이 살살~ 나온다.. 날씨가 제법 많이 풀렸다.. 이젠 봄기운도 묻어나는 날씨..

어제보다는 덜 추운.. 그래서 급.. 쫄면 주문.. ㅎㅎ

밥먹고 오는길에 마트 들려서 초고추장이랑 쫄면재료도 사오고~ 집에서 먹고파하는 아들위해서..

초고추장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되는데 우리집 고추장은 너무너무 매워서.. ㅜㅜ


춘천왕만두는 모밀국수.유부우동.쫄면. 김치만두국.떡만두국.만두국.야채비빔만두. 김치튀김만두.군만두. 통만두. 왕만두..

가격이 모두 3500원부터 6000원까지.. 저렴한데도 맛있어요~

튀김만두 요곤...4000원~

너무너무 맛있어요~

전에 이거 너무 먹고파서 퇴근길에 2인분 사서집에서 먹었는데도 먹을만했어요~

살짝~ 바삭함이 사라지긴 했지만.. ㅎ

운전하는 내내 튀김만두 냄새가 코에 솔솔~

밸몽드 강북점에 위치한 춘천 왕만두~ 요기있어요~

주소는 춘천시 사농동 사우4길 36

수제만두전문점 033-251-5480 ( 010-6370-5480 )


먹을준비~^^

요즘 거의 점심은 외식...

구내식당... ㅠㅠ

아무리 맛있어도 한곳에서 3개월이상은 무리...

예전 직장생활에서도 그랬듯이..

요즘은 점심때 되면.. 먹거리 찾느라...살짝 스트레스..

근데 돌려생각하면 매일 맛난거 먹을 생각에 해피...니스~

튀김만두~ 먼저. 먹어주구요~

오늘은 사실..아침에 빵을 먹어서..

배가 고프지 않다보니.. 간단하게 먹기로~

야끼만두~ 속이 촉촉하니 맛나다~

호호 불어가며 먹어요^^

먹다보니 나온 쫄면~ ㅎㅎ

쫄면 나오자 마자 아저씨가 바로 ~ 네등분으로 가위질 해주시고~


가위질 안한척 사진 한장 ㅎㅎ

예전엔 춘천시청앞에서 많이 먹었는데...

고등학교 시절에는 명동분식이랑 춘천 삐삐분식이 유명했답니다.

모두 쫄면 먹느라...그시절엔 참..다.. 맛있었는데..... 요즘은 자꾸 먹으면서 투덜거리기도 하구 ㅎㅎ


비비고~ 비빅고~

학교 다닐때 생각하면서 맛있게..

군침 꼴깍..

방금 먹고 왔는데도.. ㅎㅎ

또... 생각나는 맛..

쫄면은...참.. 쫄면다워요^ ㅎㅎㅎ

뭔말인지...!!!


쫄면이랑 만두 ~ 둘이서~

ㅇ여자라서 가능하지.. 남자분들은 이거 한명이 먹음 딱이겠지..ㅎㅎ


오독오독 씹히는 청량감있는 콩나물..

그래서 더 맛나구나...


나오는길에 ~ 아주머니 만두 빚는거 잠시 양해를 구하고 한장 담았어요~

한 네번 손이 조물조물하시더니 한판 만들어 내시더라구요~

음...오늘도 즐거운 점심시간.. ㅎㅎ

요걸 팍팍 쪄내면 찐만두.. 튀기면 튀김만두 ㅎ

국끓이면 만두국.. 참...다양하지요~


수제만두전문점 왕만두...

1979년 부터 현재까지.. 쭈욱 맛있는 만두를 만들어 주시고~

가격도.. 참.착해요^^

춘천벨몽드 강북점 1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