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삼교리동치미 막국수 / 동치미막국수 맛있게 먹는 법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1. 14. 15:32

본문

반응형

 춘천맛집/ 삼교리동치미 막국수 / 동치미막국수 맛있게 먹는 법 / 춘천 동면 장학리 위치

한겨울에 시원하게 먹는 동치미 막국수 삼교리동치미막국수 먹고 왔네요^

아직 출장이 많지 않으니~ 내근하면서 점심을 뭘로 먹을까 고민 ㅎ

요즘은 프로그램에 정보 입력하느라. 눈이 뻐끈..하지만 그래도 참..재미있는 하루하루 입니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는 꽤나 유명하죠~ 점심시간만 되면 줄을 늘어지게 섰다가 먹어야 되는 곳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 쌀쌀해져서 그런지. 지난 가을보다는 조금 여유있는 풍경이 보여져서 좋다

그렇지 않으면 12시 땡하는 순간.. 늘어져있는 차량들때문에.. 기다렸다 먹을까 그냥 다른데로 갈까...

잠시 고민을 할텐데.. ㅎ 오늘은 운 좋게~ 우리일행이 두번째 손님이여서 아주 편하게 먹고 올수있었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는 춘천시 동면 장학리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는 쉽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이랑 새로 건물이 이전되어서 깨끗해요~

 

짭쪼롬한 동치미육수에 말아먹는  막국수 스타일~

막국수 이전에 메밀부침해 한접시 주문했는데

참... 단아한 부침개예요~

일단 상차림이 간소하면서도 깔끔해서 좋다~

백김치도 알맞게 익었구~

매콤한 열무김치도~ 동치미막국수랑 잘 맞아요~

동치미막국수 맛있게 드시는 방법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요즘 나는 그냥 순수하게~

처음 내어주는 그대로 먹는 습관이 생겼어요~

그래서 일절 겨자나 식초 .설탕 이런거 안넣고 먹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맛있고 개운해요~

 

메밀부침개 먹으면서 영월의 시장에 미탄전집이야기도 하고~

여기저기 맛있었던 메밀부침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보통 메밀막국수

덜 익어서 나오는 곳이 종종있죠~

가끔 덜익은 막국수 먹고 탈이 나기도 하는데

요긴 막국수가 잘 익어서 나왔어요~

시워나게 얼음동동~

먹었더니~ 으스스~ ㅎㅎ

바로 따끈한 육수 한잔 먹으니 몸이 따끈....해 집니다.

작은 항아리 단지에~

동치미육수~

얼음동동~

취향에 따라~ 국자로 떠서 동치미육수양을 조절해서 먹음 되요~

 

요렇게~

비비고~

 

카메라 달랑 들고 점심먹으러~

한산할때 막국수 기다리며 한장 철컥~

요즘은 맛집을 일부러 찾아 다니지 않으니~

사진 찍는 것도~ 휴대폰으로 대충~

카메라 가지고 가니~ 웬지 쑥쓰러움 ㅎㅎㅎ

 

유리에 내모습~

건물전체 안찍어도 되겠지 ㅎㅎ

요즘은 네비도 좋고~ 티맵도 기능이 좋아서요~

참고로 매월 첫째 .셋째 주 월요일 휴무니까~

그때는 피해서 가야겠죠~

종종 월요일에 막국수 먹으러 갔다가 못먹고 다른데로 갔던 적이 몇번 있었네요~

그래서 요즘은 월요일엔 웬만하면 구내식당이용합니다. ㅎㅎ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춘천점

강원도 춘천시 동면 장학리 592

033-242-9988

구구팔팔 번호 좋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