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춘천역 주변 맛집 ]고르곤졸라.파스타.야채샐러드 분위기 좋은 곳 알토랑/춘천맛집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3. 21. 14:38

본문

반응형

춘천에 사는 것도 아닌데 춘천을 매일 나가듯이 가게 되는 요즘이다.

오늘은 춘분이라는데 역시나.. 날씨가 따뜻하니 점심을 먹고 난후

춘곤증이 저절로~ 지금이 한창 졸리는 시간~

춘천 우리 아들과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알토랑에 다녀왔다.

수다쟁이 여자들끼리의 만남으로 다녀온 곳인데~ 다음번엔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르곤졸라와 짬뽕맛이 많이 나는 파스타 그리고 야채샐러드가 맛있는 곳이였다.

알토랑 외부에서 봤을때는 알탕이 연상되는 식당이였는데

입구에 즐비한 와인병을 보니 아하..여기 내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이구나 ㅎ

 

 

가장먼저 야채 샐러드와 고르곤 졸라 피자가 나왔다.

런치타임에 딱 맞게 들어가서~ 느즈막하게 런치타임을 즐기고 나왔는데

간간이 남자분들끼리 오는 손님들이 많은걸 보니..남자분들도 좋아하는 취향의 식당이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예전엔 무조건 찌개 종류의 밥을 좋아하는 사람들~

남자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의외로 이런 메뉴 좋아하는 남자분들 많네요~

 

 

실내는 약간 어두운 편이예요~

사진이 오히려 밝게 보여주네요~

 

 

가장 안쪽에 자리잡고 ~ 뽕뺄 생각으로 ~ ㅎㅎ

한자리 앉으면 수다가 시작되어 수다가 끝나려는 기약이 없지만..

모두 엄마들인지라. 어쩔수 없이 밥 먹고 집으로 ~

 

 

실내분위기 따뜻한 분위기 입니다.

물병으로 내어주는 와인병이 참 이색적이면서도 예쁘죠~

 

 

나~ 이런 와인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말이지..

물병으로 이렇게 사용되니 나름 잘 어울리네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보이는 잔인데~

이쁘죠~

함께 간 언니가 이렇게 닮은 모양으로 도자기컵으로 만들어 주신다고 해서

가까이에서 담아봤네요~

기대됩니다~

 

 

마늘빵이랑 개인접시~

심플하면서도 정리된듯한 느낌~

테이블의 원목색이 짙은 브라운 톤인데~

요즘 내가 해야하고 만들어야 하는일들이 있어서 이런 소품에 자꾸 눈이 가네요~

 

 

발사믹소스가 뿌려져 나오면 더 좋을듯해요~

야채 샐러드 맛있었어용~

닭가슴살야채샐러드인데 샐러드만으로도 충분히 시장기가 사라지더라구요~

천천히 먹으며 다음 메뉴를 기다리기에 적당했네요~

 

 

기본 소스로 내어진 야채샐러드도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집에서 가끔 이렇게 분위기 내고 싶은데~

야채는 다 있는데 해놓으면 이런 분위기 않나는건 왜인지 모르겠옹?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파스타~스파게티라고 해야 하나?

국물이 많은 얼큰한 스파게티였네요~

 

직접 담은듯한 오이.무 피클~

직접 담으셨는지 물어보진 못했네요~

메뉴판 보고.. 물병내어오는것 보고~

갑자기.. 카메라 꺼내서~

요즘은 사실..식당주인에게 일부러 인텨뷰 잘 안합니다.

별로 궁금하지도 않구요~

세세하게 알고 글을 쓰는 것도 좋지만

그냥 먹고 느끼는 대로 알려주는 것도 좋은듯해서요~

 

 

 

춘천에서 이런 편안한 레스토랑 찾고 있었는데 잘 됐지 뭐예요~

다만 요기가..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서~

대로변 주변이 아닌 상가주택단지내에 있어서 잘 주차하시면 되요~

딱지 끊는 곳이 아니라서~

식사시간 한시간이나 삼십분 정도~ 늦게 간다면 그리 번잡하지 않을듯합니다.

이곳도 매니아층이 있는듯해요~

제가 아는 분의 단골집이라고 하네요~

덕분에 자동으로 나의 단골집 추가요^

 

코드가 맞는 사람들이라서~ ㅎ

 

 

 

런치타임.디너타임.쉬는시간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

참고로 알토랑을 먼저 다녀오고

다음 며칠후에 비비빙을 다녀왔는데~

둘의 장소가 이웃해 있더라구요~

요기서 후식으로 커피까지 하고 나왔지만

밀린 이야기 보따리 더 풀고 싶으시면 비비빙으로 팥빙수 먹으러 가는 것도 좋을듯 ㅎ

참고로 앞으로 나의 일정이기도 하겠네요~

 

알토랑 /레스토랑.

고르곤졸라피자.피자.파스타.스테이크.스파게티전문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휴먼시아 아파트 옆

남춘천 사거리

033-263-1893

 

런치타임.디너타임 그리고 쉬는시간있으니 확인하시고 가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