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예약필수 도톰한 송어회가 입안에서 살살녹는 황금송어횟집/춘천퇴계동맛집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4. 1. 11:30

본문

반응형

[춘천맛집]예약필수 도톰한 송어회가 입안에서 살살녹는 황금송어횟집/춘천퇴계동맛집

농촌교육농장 교육은 4일연속 받으면서~

2일은 수원 농진청에서 2일은 춘천미래농업교육원에서 받았다.

미래농업교육원은 내가 6개월동안 미래농업대학과정이라는 교육을 합숙하면서 지내왔기때문에

낮설지 않다..언제나 가면 마치.. 친정집에 온듯한 편안한 분위기.

교관님이랑 원장님이하 모든 직원분들이 반겨주기때문이기도 하다.

농촌교육농장 교육을 받으면서 강원도 18개 시군에 농촌교육농장을 하시는 분들이

모두 모이게 되었는데 마침.. 우리 미래농업대학과정을 함께한 분들이 각 기수마다

한두분씩~ 있어서~ 의기투합된 마음으로~ 교관님과 저녁식사를 하게되었다.

퇴계동 황금송어~ 황금송어횟집은 아마 두고 두고 잊지 못할것 같다. ㅎ

송어 맛이 으뜸이기도 하고 ~ 이날 정말 다양한 애피소드가 많이 생겨서...

 

퇴계동에 위치한 황금송어횟집의 특징은 바로 도톰하게 썰어내어준 송어회의 맛이

가히.. 달고나 수준이다.

입안에서 씹는 맛도 좋고 송어의 식감이 정말 좋았다..

이곳 가기전에 예약은 필수 ~

오후 10시 까지 영업하는데요~

와우.. 자리가 꽉꽉.쉬지않고 차더만요~

내가 먹어본 송어회 중에 으뜸이었다고 말할수 있을듯합니다.

좀처럼 회 즐기지 않는데 이날 정말 많이 먹었네요~

같이갔던 일행들도 신나게 먹었답니다.

송어회는 모처럼 교관님이 쏘셨다는 ㅎㅎ 감사 감사^^

 

 

곁찬은 별로 많이 나오진 않지만..
딱 나와야 될것만 나오더라구요~

건빵튀김..메추리알 ~ 그리고 양념장..기타 등등

송어회는 야채랑 콩가루에 쓱쓱 버무려 먹어야 제맛입니다.

 

 

이미 자리 하고 계신 분들이 평일인데도 정말 많죠

송어회가 어디로 들어가는지 모를 정도로 사람들의 북적이는 웅성이는 소리가..

웬지.. 아하.. 나..살아있네.. 그 느낌이었어요

모두 목소리도 커지고 ㅎㅎ

 

 

황금송어는 춘천시 서면 신매리 위치한 청정송어장에서 지하 암반수로 150 m 에서 끌어올린 물로 키운 송어라고 강조하시네요

송어회 만큼은 정말 자부 하는 모습이 역력히 느껴져요~

젊은 주인장의 모습이 프라이드 빡~~~ 멋지게 보이더라구요~

세심한 배려도 있고~

서빙하시는 분들도 송어까스. 야채.반찬등등~

더 주세요 하면 두말없이 ~ 웃으며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서비스~ 완전 좋아요~

 

 

자~ 송어회가 등장했네요~

사실 무척 배가 고픈 시간이기도 했지만요~

도톰한 송어회 정말 맛있었어요^

하루종일 앉아서 교육받고 머리쓰고~

프로그램 짜고~ 휴~~~~ ㅎㅎ

그래도 내가 좋아하고 하고 싶었던 일이라서 무척 즐거웠답니다.

그리고 나서 먹는 저녁이라 완전 달고나...맛있었죠~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했으니..금상첨화~

 

 

송어회초밥~

 

 

송어까스도 있었는데

먹어대느라 바빠서..

사진을 찍긴 했는데 영~ 어둡게 나왔더라구요~ ㅎ

송어가스 세번 리필해 먹었어요~ ㅎ

다음에도 가면 그렇게 리필해 주실랑가?

원래 리필해 주셨던것 같기두 하구..

두말없이 해주시더라구요^

 

 

요건 송어회를 육회양념에 무쳐낸건데~

독특한 맛이~^

군더더기 없이 딱 송어회~ 송어를 선택하고 집중한게 좋더라구요~

 

플래시 터트리니..이렇게 색갈 곱네요

고소한 콩가루에 야채 가득~

초고추장에 마늘과 참기름 약간

요리조리 비벼 먹었답니다.

 

마무리는 공기밥에 송어매운탕으로 얼큰하게~

이날 소주 한잔^^

캬~~~~

그리고 어디로 갔을까요?

 황금송어횟집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033-264-098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