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커피숍/춘천바리스타 선생님이 만들어주신 예쁜라떼아트가 돋보이는 원두커피전문점/ 스냅커피숍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3. 24. 06:00

본문

반응형

커피가 좋아 바리스타 자격증을 공부하면서 알게된 소양댐가는길 스냅커피숍

얼마전에 앗제 커피숍이였는데 사정상 상호가 바뀌었네요~

사진을 무척이나 좋아하시는 바리스타선생님이 운영하시는 스냅커피숍

커피와 사진은 잘 어울리죠~ 그리고 커피 향기 나는 곳에서 가벼운 책한권도~

커피와 음악 그리고 사진~ 그곳에 책한권가지고 가면 금상첨화^^

집에 찾아오신 손님들을 모시고 커피 한잔 하러 갑니다.

춘천외곽에 있어 주차하기도 편하고 무엇보다~이제 곧 환상벚꽃이 필텐데~

올해는 눈꽃처럼 휘날리는 소양댐가는길  벚꽃길을 걸어보려고 해요~

그러다 보면 자연히 만나게 되는 곳이 바로 스냅커피숍이죠^

커피 원두가 좋아 어떤걸 마셔도 좋습니다.

사실 작년 여름부터 아포카토가 너무 좋아서~

아이스크림에 뿌려진 에스프레소^~

그리고 난후 종종 아포카토를 주문해 먹곤하죠~

나의 바리스타 스승님이 직접운영하시는 스냅카페를 소개합니다~^^

 

시나몬 향기 좋은 카푸치노~

상호명이 바뀌었을뿐~

바리스타사장님도 커피 라떼 아트도 변한건 없어요~

 

 

소양댐가는길 닭갈비를 파는 식당들이 즐비한곳~

이곳 이층에 위치한 스냅커피숍은

나를 포함에 몇몇 친구들의 아지트 입니다.

언제나 가면 반겨주는 선생님도 반갑구요~

바이크를 타는 계절이 찾아와서~

아마도 이제 부릉부릉 거리며 이곳을 찾는 이들이 많아질텐데~

요즘 한낮의 기온이 따뜻해 져서 ~

국도마다 부릉부릉` 바이크 동호회나 또는 바이크 타고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제 가까운 지인분들도 주말에 바이크 나들이를 하셔서~ ㅎㅎ

 

 

한밤에 운치 있어 보이는 곳~

지지난주 청춘열차를 예약하고 기차를 기다리며~

느즈막히 커피 한잔 여유롭게 하고 왔네요~

막차 표를 끊고~

 

 

달달함이 생각날때는 카페모카에 휘핑크림 잔뜩~

또는 카라멜마끼야또 한잔도 좋죠~

당이 떨어졌다 싶을때~ 달달함이 필요할때`

요즘은 자꾸 시나몬 향기가 끌려서 ㅎ

카푸치노를 자주 먹는 편이예요~

 

 

 

내가 주문한 카푸치노~

 

 

누군가 주문했을~ 아포카토~

분명 한사람이 주문했는데

셋이 한꺼번에 먹어치웠던 ㅎㅎ

 

 

마끼야토 한잔~

사진놀이 하다보니~

아이스크림도 녹아내리고~

 

 

열시 막차시간까지 수다떨기위해~ 작은 조각케잌하나~

 

 

한동안의 이야기가 이어지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기차시간되어가구~

시간은 그렇게 참으로 빠르게 지나가네요~

벌써 삼월의 끝자락을 향해 가고 있으니까요~

 

 

그윽한 커피 향기 속에

 

뒤돌아 보면 뭔가 꾸준히 해 냈고

또 하면서 지나온시간들이 었더군요~

 

2012년엔 바리스타 자격증을

그리고 2013년엔 숲해설전문가 자격증을

올해 2014년엔 무엇을 도전해 볼까요?

올해는 농촌교육농장이 선정되어서

 

바로 지금 오늘부터 농촌진흥청에서

교육을 받는 답니다~

 

올해는 비타민나무로 한단계 업된 모습을 보여드려야죠^

늘 본업에 충실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또 신중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겁니다~

 

모두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내가 존경하는 바리스타 선생님이 운영하시는 춘천 소양댐가는길 스냅 커피숍~

춘천에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커피와 사진이야기를 나눌수 있을겁니다~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스냅 원두커피 전문점

010-4646-376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