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철원맛집]캘리포니아 롤과 스파게티의 만남. 캘리포니아롤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던 하늘창가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2. 4. 06:00

본문

반응형

[철원맛집]캘리포니아 롤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던 하늘창가  예뻐도 너무 예쁘다.

벼르고 별러서 갔던 철원의 식탐여행이다. 철원에가면 어디를 갈까 ~

그래 요기 조기 꼼꼼히 살펴보고  다니면서 꼬옥 먹고오고 싶었던 곳이

요기 캘리포니아 롤 전문점 하늘창가이다.

넓은 철원의 평야를 한눈에 바라볼수있는 탁트인창가..

겨울의 햇살이 따뜻하게 잘 들어오는 햇살좋은 창가에 자리잡고 앉았다.

마치.. 데이트 하는 기분으로~ 오늘의 데이트 상대는 역시

나의 든든한 보디가드.. 고딩조카~ ㅎㅎ

항상 드라이브 가자 하면 두말없이 따라나서준다.

그래서 고맙다..

사랑하는 누구는.. 이핑계 저핑계 대면서 같이 안놀아 주는데

아이들은 점점 커갈수록 왜 엄마랑 안놀아 주는걸까?ㅠㅠ

 

셋트 메뉴가 다양하게 연출되는 캘리포니아 롤과 스파게티~

롤의 종류가 참 다양했다

고민고민끝에 내가 좋아하는 새우와~스파게티 셋트로~

 

 

 

유치원... 아니 아이들의 놀이방이 생각나는 어린이집처럼  페인팅 되어 있는 외벽 색갈이

마치 동화속으로 걸어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든다.

주차장도 넓고  여름이면 밖의 테라스가 시원해서

외부에서 식사하는 사람들도 많을것 같다.

넓고 앞이 시원하게 탁 트인 평야라 마음까지 시원하게 느껴진다.

 

 

 

한겨울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는듯하구~

항상 늦은 점심을 주로이용하는 편이라..

마침. 조용한 식당에서 맘껏 시간을 보냈답니다.

 

 

 

샐러드와 과일을 그리고 간단한 곁반찬을 추가로 맘껏 먹을수 있는 사이드 바도 마련되어 있네요~

남기시면 벌금. 음식 남기시면 안되겠죠~

 

조금 담아 온다고 했는데 한가지씩만 담아와도 이렇게 푸짐하네요~

깍두기는 직접 담근다고 합니다.

 

 

주문한  스파게티와 캘리포니아롤 셋트 메뉴가 나왔어요

한껏 예쁘게 담아 보고 싶었는데..

햇빛이 정말...유난히 따뜻한 날인데

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식욕을 부르는 모양세~

너무 예쁜 롤이 입에서 침이 꼴깍꼴깍~

 

 

 

난 새우롤을 주문했죠~

새우가 좋아서~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답니다.

 

 

 

요건 오색 크런치 롤이예요~

참 이쁘죠

오독 오독 씹히는 맛과 톡톡 터지는 맛이~

한참 날치알을 음미하는 조카녀석이 꽤나 귀여웠던 순간이었습니다 ㅎㅎ

처음에 날치알 잘 못먹는다구 해서 걱정했었거든요~

그러더니 오히려~ 날치알 터지는걸 즐기더라구요^

함께 가자구 그렇게 쫄랐는데같이 안온 방콕 동생에게

염장샷도 날려주고요^ㅎㅎ

 

 

 

  롤과 스파게티와의 만남..

  톡톡 터지는 맛.. 그리고 한끼로 아주 든든해요^

 

 

두분의 정성이 가득한 캘리포니아 롤과 스파게티의 만남  정말 즐거운 식사 하고 왔네요~

 

 

얼마전에 고교 축구 대표 친구들이 각 지역에서 다녀갔다고 해요~

테이블 벽마다.. 앉아서 먹었던 자리를 추억하는 것 처럼 싸인이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들의 낙서에 잠시 흐뭇해지더군요~

안왔으면 후회할뻔했어요~

너무 예쁜 롤과 스파게티의 만남..

톡톡 터지는 재미있고 귀여운 식사시간이었던..

철원 하늘창가에서의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상노리 201-27

033-455-2161

하늘창가 (캘리포니아 롤 전문점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