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맛집]매콤한 고추장삼겹살/양지말화로구이만의 특별한 후식 메밀커피한잔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2. 9. 00:30

본문

반응형

매번 고추장 삼겹살 자랑만 하다가 개학하기 전에 아이와 함께 가보기로 했다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구 그렇게 꼬셔도 따라나서질 않더니

웬일인지 고추장 삼겹살은 땡기는 모양이다.

사실. 티비를 보다가 양지말 화로구이가 대박식당으로 나오는데

그 화면을 같이 보면서..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편이라.

보는 내내 눈길을 떼지 못하길래 갈까? 하니.. 가자고 한다.

선뜻 가자고 하는것도 기특하고 내기분이  더 좋아져서..

그말 들어갈까봐 맘 변하기 전에 얼른 준비하고

출발했죠~ 홍천으루..

우리집에서 홍천까지는 한시간이 채안걸린답니다.

그냥 집에서 해 먹어도 되겠지만.

그래도 외식이란 기분이 또 따루 있는 거니까 ㅎㅎ

이거 얼마만의 외출인가? 아들과 함께 ㅎㅎ

참..데이또 하기 힘들어.. 우리 아들 ~ 비싸비싸..

 

 

대박 프로를 보고 난 후라..

이것 저것 보이는 것이 금방 이해가 되는 모양입니다.

나두.. 티비시청이후.. 조금더 알게되는것 같아..

다른때 보다 고추장삼겹살 맛이나.. 메밀커피의맛이

더욱 더.. 맛이 깊게 그리고 느낌이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아는 만큼 보이는게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허받은 메밀 커피 한잔.

커다란 돼지 저금통에 모인 동전은  좋은 일에 쓰신다고 하죠^

저도메밀커피 한잔 하면서 쨍그랑.. 동전 돼지 먹이로 주고 왔네요^

 

 

전에 왔을때랑 조금 다른건..

죽이였어요~

전에는 호박죽이었는데

오늘은 들깨죽이네요~

따뜻한 숯불이 피워지고 일사분란하게

상차림과 고추장 삼겹살이  서빙됩니다.

 

 

부드러운 고추장 삼겹살..

이번 설날에는집에서 해먹어보려구해요~

그맛이 나진 않겠지만.

그래도 언뜻.. 비슷한 맛은 나겠죠^

아이들이 먹고 나서 홀딱 빠져버리더라구요~

 

 

들깨죽의 고소한 향이 입안에서도 오래 오래 남습니다.

 

 

물김치도 딱 알맞게  익었구요~

 

 

과일 야채 샐러드

고추장삼겹살이 익기 전에 먹다보면

삼겹살 먹을타이밍이 오죠~

 

 

 

지글지글.. 워낙  잘먹는 바람에..

나는 굽기 바빴다는..

우째 이런 녀석들을 봤나..

아들래미랑 든든한 조카 녀석

완전 흡입을 해버리네요~

고추장 삼겹살 3인분이 게눈 감추듯 사라집니다.

고기 먹으면서 밥한공기 함께 하는 아이들의 식성이라서

추가로 더 먹질 않았지만..

아마 나처럼 고기만먹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눈깜짝 할사이에 몇인분은 까딱없을듯하네요

 

 

 

나두.. 타이밍을 놓지면 안될것 같아서

한점.. 얼른 먹었답니다.

그리고는 몇개를 먹었는지..

아마 젓가락질 할 사이도 없이

고기만 굽다가 온것 같아요~ ㅎㅎㅎ

 

 

밖에는 겨울비가 내리는 .

우중충한 날이라서..

따뜻한 국수 한그릇 먹고 왔네요 ^

아마도 양지말에서 국수먹고 온건  처음인것 같아요~

매콤한 맛이 나더군요~

육수에 청양고추를 넣으신듯해요~

 

 

 

 

 

비가 줄줄 내리는 날인데도~

일부러 항상 점심시간을 넘어서서가는데도.

늘...손님이 많네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