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맛집]대구칠성시장 원조민물장어 먹고 .어케.기운팍팍?

경상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5. 17. 00:30

본문

반응형

어케.. 장어 먹고 힘좀 써볼껴.. ㅎㅎ

장어하면 왜 스테미너인지 모르겟다..

이긍.. ㅎㅎㅎ

그래도 꼬리 먹고 힘내시겠다고..

잘 드시는거 보니 기분이 절로 좋다..

파로호에서 민물 장어 처음 먹어보고..

내 손으로 스스로 장어를 먹어보긴 이번이 딱..두번째..

그걸 어케 먹어 했는데..

나두 나이 들어 가는가..이제 몸에 좋다면 찾아가서 먹는다구요^ ㅎㅎ

우짠데.. ㅎㅎ

 

 

장어 먹으면 어디에 좋데요?

두말할 필요없데요~

누구나 다 아는 기본 상식으로 통하는 민물장어..

전 잘 못먹어요~

맛 때문이 아니라 생김새 때문에.. 아웅..

 

민물장어 그것도 순수 국산..무지 비쌀텐데도.. 많은 분들이 쓴소주 한잔곁들여서 드시고 계시네요~

칠성시장 민물장어..인기 짱이드래요~

 

 

아웅..이바이바..

난..얘네들 이렇게 생겨서..시로...

근질 근질..

근디..이걸..먹고 왔다니까요~ ㅋㅋㅋ

울엄마 닮아서 아직 이런거 잘 못먹는데..

아마 내가 이거 먹는다 하면

울엄마 반응이 궁금한디요~

물어봐야겠네.. ㅎ

엄마 나 장어 먹을줄 안다?

대답이 어케 나올까요?

 

 

간단한 밑반찬이 나와요~

밥 먹자고 들어간게 아니라..장어 맛보자고 들어간거라서..

가장 신이 난 분은.. ㅎㅎ 석이님^^

 

 

장어와 복분자의 궁합이 천생연분이라고 하네요~

고래~~~~~~에~

그럼 머하나.. 술을 못드시는데 ㅎㅎㅎ

 

칠성시장 민물 장어 번영회에서.. 가격인상에 대한 미안한 이야기를 하고계시네요~

그거야 뭐..어쩐대요~

장어가 비싼걸.. 좋아하면 그런거 마다하지 않더라구요~

장어는 매니아층이 드시는거니까.

아마..가격이 인상되어도.. 장어에 홀릭되어 있는 분들은 상관없이 드실것 같아요~

다만..조금 양이 부족하다 싶게..드시겠죠^

 

대구 음식이.. 푸짐합니다.

와우.. 푸짐한 음식이라..

지난번 대구 왔을때랑..사뭇 다른 분위기..

전..이번 대구 여행을 완전.. 즐기고 먹고..

즐겁게 다녀왔자나요~

아마도 정말 대구를 다르게 보는 계기가 되었다고나 할까요~

왜그런지..나두 모르겠지만..

암튼..이번 여행.. 먹거리 볼꺼리.. 다 좋았어요~

좋은 기억..마니 마니..

 

 

요로코롬 맛난 장어 드시고 ..

다들 밤에 안녕주무셨는지.. ㅋㅋㅋ

전..맥주 일병하고 얌전히 잤죠^^

담날 일정이 바빴어요~

 

 

 장어를 먹고 나면 다들 힘이 불끈 불끈 솓는다고 하는데..

 에잉..``

기분으로 충분히 기운이 뻗치는거겠죠~

얼마전에 끝난 드라마 주인공처럼..

기운찬..기운뻗쳐..

장어 먹었나..

 

일단..밖에서 장어를 오래 안봤어요~

오래 보고 있음 못 먹을것 같아서.. ㅋㅋㅋ

나만의 장어 먹는 비법이랍니다. ㅎㅎ

안보고 요리만 보고 먹기..

아웅..근데.. 조기 위에 살아있는 사진땜시.. ㅎㅎ

자꾸.. 기분이 이상해질라구 그러네요~ ㅎㅎ

 

 

장어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이제 막 배우시는 분들도 있고..

참..재미있는 모습이더라구요~

이슬이 찾는 분도 계시고.. ㅎ

 

요런게 원조 민물장어의 포스인가봅니다..

요거 보니..또.. 침이 고이네요~ 스읍........

 

 

장어랑 잘 어울리는 생강..

그리고 무순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요렇게 묵어주어야.. ㅎㅎ

이렇게 한점 한점 먹다보니..

오잉..없네...........

꼬리..꼬리 누가 먹었데요?

 

 

전..상추에 마지막으로 한쌈.. ㅎㅎ

웅.. 몇개 먹었을까요~?

 

 

원조 민물장어

원조수산

대구 북구 칠성1가172-9

053-257-8996

011-501-8708

대구의 밤을 불사르는 분들이 여기 계시더라구요^^

오늘 밤..다들 편하게 잘 주무시겠죠^^ ㅎㅎ

시끌벅적한 대구의 밤이 깊어가는 모습..

보기 좋더라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