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맛집]대구 비슬산 참꽃문화제에서 만난 속보이는 산동수제누드만두

경상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7. 9. 10:20

본문

반응형

만두피가 얼마나 얇으면 속이 다 들여다 보일까..

대구 비슬산 참꽃 문화제에 갔다가 만난 속보이는 수제 만두

생김새도 특이하지만..

맛이 깜빡 넘어갈정도의 만두맛이라서..

대구에 가고 싶다..다시..

먹거리 천국인 대구에서 1박 2일 지내고 오면

지금보다 더 살오른 화천이가 되겠지..ㅋㅋ

오늘 보여드리는 산동수제누드만두는 비슬산 참꽃문화제에 갔다가 만난거니까요~

참고하시고.. 지금은 아래 주소로 가셔야 합니다.

속보이는 만두 아침부터 군침 꼴깍 넘어가네요~

 

 중국의 산동에 가서 직접 만두 만드는 법을 배워오셨데요~

그래서 산동해물칼국수..식당을 운영하시는 건가 봅니다.

중국 본고장에서 배워 오셔서 그런가..만두의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만두피가 너무 얇아서 만두속이 다 보이는 산동수제만두.

나는 이렇게 만들 자신은 없고 먹을 자신은 있다는 ㅎㅎ

 

 

처음만난건 대구 비슬산 참꽃축제에서 비슬산 참꽃 보러 올라가다가 만났지만..

다사읍 매곡리에 산동해물칼국수집을 운영하시더라구요~

산에 오르다 만난 빈대떡에 동동주..그리고 찐빵과 속보이는 만두..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빈대떡 2장 그리고 동동주 까지 해서 만원에 파시더라구요~

이정도면 산행에서 가격.. 저렴한거죠~ 맞죠~

 제가 보기엔 맞는것 같습니다.

산행할때 보면..음료수값.. 음식값.. 조금비싸다 ...느끼면서도 그냥 어쩔수 없이 먹게 되곤 하는데

이정도면. 착한가격이지 싶어요~

 

 속은 꽉...............차 ~ 있는데.. 어떻게 만두피가 그리 얇은지..

신기할 정도 입니다.

손에서 뚝딱 만들어 내는 모습..

달인의 모습같습니다.

 

 

 

 산속에서 퍼지는 고소한 기름냄새.. 그 유혹을 그냥 넘길자 몇명이나 될까요 ㅎㅎ

 

 

 속이 알차서.. 한두개 먹으면 배불러요~ ㅎㅎ

그래도 음식은 남기는게 아닌 철학을 가지고 있어서..

알뜰하게 모두 먹었답니다.

이럴때는 잘 먹는 사람들이랑 같이 있어서 행복하죠^

 

 산속에서 즐기는 중국음식 풍경..

짜장면이 아닌 속보이는 누드만두.. ㅎㅎ

중국식 만두 하면 올드보이 생각나죠~ ㅋㅋ

이 대목에서 생각날껀 아닌데..ㅋㅋ

막장 상상력의 대가..

저의 상상력은 끝이 없어서요 ~

 

 

배부르다 배부르다 노래를 하면서도 하나 하나 주문하면..한개 한개

한입한입..잘 먹습니다. ㅋ

오늘 아침 지인이 TV 프로에 나오더라구요~

맛집,여행블로거를 하는데.. 다욧트 시작하신다구..

아는 분이 TV 프로에 나오니..신기하기도 하고..

더구나..다욧트 하신다고 하니..

다음에 만나면.. ㅎㅎㅎ 먹을거 권하면 안되겠어요~

저는 맛집 블로거는 아니지만..

맛집 블로거 하시는 분들 정말.. 짧은시간에..

여러곳을 다니시기도 하고..

지나가다가 궁금한 식당있으면 주저 없이 들어가시더라구요~

식성도 좋으시구..

 

 

 

 배우고자 하는 마음

하고자 하는 마음이 크면 그 열정을 아무도 말릴수가 없는 거죠~

그래서 탄생한 웰빙명품 수제 만두.

사장님의 열정이 담긴 수제 만두입니다.

지금은 아래 주소로 찾아가 드시면 되겠네요~

 

 

 

수제누두만두의 명가

웰빙명품수제만두

010-6280-1160  /  053-787-7033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매곡리 1547 -14 두원빌딩 101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