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리스타] 이제 집에서 가볍게 즐기는 드립커피 한잔. 같이 하시죠^

커피&취미생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4. 8. 00:30

본문

반응형

언제나 집에서 드립커피 한잔 할수 있게 되었네요~

차에 유난히 관심이 많아서..

비타민차도 만들고 했지만..

커피는 워낙에 쉽게 접할수 있어서..

관심이 더 많았죠~

다행이 이번에.. 업무 마감하고.. 밤에 배울수 있는 과정이 신설되어

축복받은 느낌으로 학원 수강하고 있는데요~

몇가지 커피 기구 구입하고 나니까..

점점.. 커피를 알아가는데도 도움이 되구..

매일 하루에 두번씩 커피콩을 갈고 있습니다. ㅋㅋㅋ

커피도 나누어 먹을때가 좋은거죠^

 

이제 하나 하나 커피 가족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아침에 졸린눈 비비고 눈도 못뜬채로 커피를 갈고 있을 언니두 생각나고.. ㅎㅎ

 

 

이번에 구입한 커피 기구..

하나 하나 알아볼까요~

처음엔 단어 하나하나..

이름 하나 하나가 생소합니다..

곧.. 익숙해 지겠죠~

 

 

하하하하..

커피 한잔 하세요^^^^^^^

날씨가 추울때는 추운대로..

비가 내리면 비오는대루..

포근한 봄 볕.. 받으면서..

커피한잔.. ㅎㅎㅎ

 

 

칼리타  드립세트

 

 

칼리타  핸드밀

 

 

요거 갈고 있으면 기분도 좋아지궁..

느낌도 좋습니다. 스르륵 스르륵.. 어릴때..

연필깍는 기분..

연필깍기 돌리는 거랑 비슷해요~

 

 

칼리타 포트

뽀대 좀 나나요^^ 힝~~

 

요렇게~

이제 커피원두 구입하면 바로 드립커피 한잔 할수 있는 거죵~

 

 

처음 커피 도구를 받아서 너무 좋아하는 표정들..

왜 그런 기분있죠~

그릇 맘에 드는거 구입했을때 뿌듯함..

바라보고 있음 기분 좋은 그런거.. ㅋㅋㅋ

아마 그 기분이예요^^ 딱.. ㅎ

 

자세 봐라  ㅎㅎ 아직 멀었엉..

 

처음 해보는거니까 봐주는 거징.. ㅎ

 

 

손 모양이 틀린거에요^^

손꼬락.. ㅎㅎ

이렇게 잡으시면 안됩니다앙.........

 

 

 

 

 

첫날.. 처음으로 커피 내려본날..

기억나죠~ 이때..

첫번에 그냥 맘껏 해보시라구..

그러고 나서 손 잡는 모양이나..위치..

그리고 어깨 몸으로 돌리는 방법.

 

이제 좀.. 고쳐졌을까요?

 

 

 

각자 자신이 내린 커피를 마셔보는 시간. ㅎㅎ

어떤맛..신맛..

짠맛..

단맛..

오감이 있는 맛..

한가지는 뭘까요^^?

 

 

커피의 오감을 느끼신다면 이미.. 커피달인이십니다.. ㅎㅎㅎ

 

 

새로맞이한 커피 가족 어때요^^ 이쁘죠~

이제..집에 손님으면..드립커피한잔..나누어 마실수 있어요~

연습은 삼실서 충분히 했거든요^ ㅎ

모카포트 하나 구입하면 딱인데..

아쉽다..

조금만..더.. 있다가 하자궁..

속닥속닥..

나에게 하는 말.^^

 

 

 

 

 

자세 좋죠^^

손꼬락도 잘 잡으셨구..

지탱하는 한손..

그리고 어깨로 원을 그리듯..

그래서 언니가 내린 커피가 더 맛있구나.........

 

 

로스터기..

요건..학원에 있는거예요~

요건.. 비쌈.. ㅎㅎㅎ

무리데스요^^..

 

 

 

아비시니카커피

요즘 요기서 나오는 커피 마시구 있어요^^

공정무역커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