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에 필요한건 뭐? 승부사! 역시 그냥은 재미 없어. 겜비내기~ 콜

커피&취미생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25. 00:30

본문

반응형

 게임에 필요한건 뭐? 승부사! 역시 그냥은 재미 없어. 겜비내기~ 콜

 

신나게 삼겹살 저녁으로 먹고..

야간스키 타러 갈까..자꾸.. 옆구리 쿡쿡.. ㅎㅎ

 스키는 재미 없어요~

 볼링한게임 하러 가요^^

 나는 볼링하자구 옆구리 쿡쿡.. ㅎㅎ

 저녁먹다가 옆구리 쿡쿡.. ㅎㅎㅎ

 오케바리.. 가자 가자.. ㅎㅎ

집에 들러서 아이들이랑 같이..

회사 직원들이랑 춘천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오늘은 토우 볼링장으로 가자..

가까운 곳으로..

오..근데 오늘 클럽 대항전 하는 날이라서.. 사람들이 많네요~

일단 가볍게 한게임.. 굴려줍니다.. ㅎㅎ

 

 오늘 나의 레인 3번..그리고 4번..

 다  ~죽었스..............

 

 

 아이들 한게임 하라니까..부끄러운지 안한다네요~

 에잉..심심할텐데~

 무려  네게임을 했거든요~ 아마 두시간은 족히.. ㅎㅎ

 

 

 몸풀기 게임..

 토우볼링장은 오래 전에 다니던 곳이라서..

 간만에 상주 클럽들 모여서 게임하는것 보니..

 제가 더 들떠서 ㅎㅎ

아는 사람도 만나구..

화천 분들도 많이 오구..

엥..나두 화천사람인데 좀 낑가 주지.. ㅎ

화천 떠나 다시 화천으로 돌아온지 얼마 안되서 그른가..

아마 저 볼링 하는 것두 몰랐을거에요^^

 

 

누구 ?

ㅎㅎㅎ

 좀 멀리 찍어주지..

 요녀석들 카메라 줬더니.. 이렇게 찍어 부렸어요~

 

 

내가 찍은거 없다구요^^ ㅎㅎ

아이들 작품입니다. ㅎ

 

 

우리 부장님 ㅎㅎ

만능 스포츠맨..

운동에 관심도 많구..예전에 축구 심판도 하셨데요~

한때 운동열심히 하시다가..조금 다치셔서..

운동 못하시구.. 요즘은 심심풀이로 조금씩 하세요^^

그런데 볼링도.. 잘 하십니다. ㅎ

 

 

왜 목이 탈까요^ ㅎㅎㅎㅎㅎ

 볼링도 운동이 되죠^^ ㅎ

 

 왜 웃었을까요~

한게임씩 다 했습니다..

점수를 확인하는 순간이죠~

 가장 높은 사람과 가장 낮은 사람.. 이렇게 짝을 먹을라구 한게 아닌데요~

가위바위보 해서 했는데 결과도 그렇게 됐어요^

 

 첫게임을 잘 해야..ㅎㅎㅎ

 기냥 레인파악한다고 했는데.. ㅎ

 음..

 첫게임 ...누가 속고 누가 속인걸까요^ ㅎㅎ

 

오늘 두분이 한팀이십니다..

 화이팅 하시는데요^^ ㅎ

 

그렇게 게임을 하고..

두번째 게임부터 게임비 내기..

그리고 간식내기

 

그리고 또 게임비 내기.. ㅎㅎㅎ

그렇게.. 마무리 했는데요^

완전 신나게 놀았습니다.

토우볼링장 지금.. 행사 기간이라서

세게임 하면 한게임 무료^^

딱..내스탈.. ㅎㅎ

전 열게임도 까딱 없이 치는 사람이라서.. ㅎㅎ

이제 보너스 게임 행사 할때 열심히 굴리러 가야겠어요^^ ㅎㅎ

아..

이날..참.. 열심히 했네요~

잘 하면.. 나의 하이점수 낼수 있었는데.. ㅎㅎㅎㅎ

아까비.. ㅎㅎ

그래도 최후에 웃는 이유^^ ㅎㅎ

게임비.. 안되지.. ㅎㅎㅎ

승부사를 던진거죠~

터키.스트라이크.스페어..줄줄이..ㅎㅎ

볼 지공하고 나서 두번째 하는건데..다행이 예전 실력 나와주네요^^

너무 열심히.. 했엉..ㅎㅎ

다시는 우리 직원들 저랑 게임 안해준답니다..

에이 살살할걸 그랬어.. ㅎㅎㅎ

 

그리고.. 한바탕 웃어봅니다^^

 

체력은 국력.. ㅎㅎ

 

역시..하고 싶은거할때..기분이 젤..좋은거 같아요^^

전.. 볼링 참 좋아 하거든요^^ ㅎㅎ

아이..마지막 점수판 왜 안찍은겨~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