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으로 바리스타 과정을 수강하러 가는 날.. 설레인다..저기 저 노을만큼이나 마음이 붉어진다.

커피&취미생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3. 22. 00:30

본문

반응형

구불 구불 배후령길도 이젠 며칠이면 안녕이다.

이제 화천에서 춘천이 가까워 지겠는데.. ㅎ

신난다.. 좀더 편하게 춘천을 다닐수 있겠다.

제작년부터 배우고 싶었던 바리스타 과정

작년에도 기회가 있었는데.. 어찌 어찌 하다보니.. 또 미루어 지게 되었다.

올해.. 정신없이 보내다가도..꼭..찾아보고 싶었는데.. 있다 있어.. ㅎㅎ

그리고 시기도 나랑 딱.. 맞고..

얼른 후다닥 신청하고.. 재직자 카드를 만들었다.

재직자 카드..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에겐.. 너무 좋은 시스템이다.

하고 싶은거 배우고 싶은거.. 할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까..

나두.. 올해는 이 과정을 시작으로 또 다양한 다른것을 배우고 싶어졌다..

욕심쟁이 우후후.. 바로 나다.. ㅎㅎ

소망하면 이루어 진다고 했는데..

.

첫 수없이 있는날..

배후령.. 넘어가는길.. 산허리에 해가 걸려있다..

떨어지는 해를 바라보면서..

아..이제 이 모습 가끔 볼수 있겠구나..

오늘은 쬐금 일찍 가야 한다..

수강신청도 다시 뭔가를 해야 하구..

첫날이니까..마음이 설레어서..

일찍 안갈수가 없다.. ㅎㅎ

 

강원인재개발원..

이제 앞으로 두달 동안 이곳에 자주 가겠구나..

 

 

내가 커피에 대해서 배우고 커피를 만들어 볼.. 나의 교실.. ㅎㅎ

나의 교실이라는 표현이 참..좋다..

들어가자 마자..커피향이 가득............

오전 오후. 내내 수업이 있다고 하니까..

커피 향이 사라질 시간이 없을듯 하다..

커피 머신을 보면서.. 과연..

내가 저걸 잘 다룰수 있을까.. 걱정도 된다..

웅.. 잘 하면되지..차근 차근 배워서..

시키는 대루만 하면 될꼬야~

 

 

커피 머신 두개~~~~~~~

아직은 도구에 대해서 잘 모른다..

각각의 이름들과 각각의 도구들이 하는 역할..

이제 서서히 알아가면 되지 뭐..

오늘은 첫날이라 그런가..약간 어수선했다..

이제 앞으로 함께 할.. 분들..

다들 좋아 보인다.. ㅎㅎ

같은 생각..같은 것에 끌리는 사람들..

그래서 더 즐거운것 같다.. ㅎㅎ

 

첫날..

선생님이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주셨다.. ㅎㅎ

커피 머신이 불이 들어 왔죠^^

따끈따끈 데우는 중.. ㅎㅎ

 

 

잘 지내보자..얘들아..

물건들에게도..내가 왔음을 인사도 나누고.. ㅎㅎ

1차 대화 .. ㅎㅎ

일방통행.. ㅎㅎㅎ

하지만..이제 곧.. 너희들도 나를 좋아하게 될꼬야 ㅋㅋㅋ

 

먼가 많아 보이는데..

어설프게.. 열어보기두 그렇구.. ㅎㅎ

그런데 활짝 열어봐 주신다.. ㅎㅎ

에공..약간 자신감 없었는데..ㅎㅎ

역시..

감사 감사^^

 

오~~~~~~~~~~~

멋지지 않나요~ ㅎㅎㅎ

분위기도 있어 보이궁.. ㅎㅎ

뭐..어렵기도 하겠지만..

여기 다니는 동안은 즐기려고 한다..

쌤도 그러기를 원하시는듯 하궁.. ㅎㅎ

 

 재직자 카드에 대해서는 꼭..한번쯤.. 알아보세요~

그리고 본인이 희망하는 것을 배울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첫날 쌤이 만들어 주신.. 커피 한잔.. ㅎㅎㅎ

아웅.. 기분 완전 쫗아요^^ ㅎㅎ

사람은 착하게 살아야해요^^ ㅎ

이렇게 또 만나게 될 줄이야 ㅎㅎㅎ

 

 

처음 부터 마지막..마실때 까지..모양이 변하지 않게 마시는 방법..

천천히.. 아주 천천히..한쪽으로 마시면..

하트가 사라지지 않아요^^ ㅎㅎ

 

오는길에..약간 아쉬웠다.. ㅎㅎ 그냥 집에 가기가..

그래서.. 무지개 다리..소양대교가 보고 싶어 졌다.. ㅎㅎ

그리고 오는길이기두 하구..

그렇게 사진 한장 담아 오는데..

삼각대를 펼치기 싫은 귀차니즘..

살짝.. 올려놓고 찍으니..역시..

바람 불어 반영도 없궁..

흔들리는듯한 기분도 들고..

담에.. 땃땃해지고..바람 조용할때..와야징..ㅎㅎ

신호대기중에..

끼익~~~~~~~~~~~~~~~쿵~~~~~~~~~

뭐야.. 이건..또..

휴~~~~~~~~~~~~

다행인가.. 내차..아니다..

택시와 일반 차와의 충돌..

어허..조심해야죠~~~~~

난 신호를 지키고 있었을 뿐이고..

달렸던 두대의 차들.. 에고..

안전 운전 하세요~~~~~~~~

뭔가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두분다 다친것 같지는 않구..

근데.. 암튼.. 내가 ..앞을 보고 있는 상태라.. 뭐라..도와주기도

애매하여.. 그냥 집으로 고고씽..

별일이야 있겠나?

두분다..잘 해결 하셨기를 바라면서..

 

안전 운전 하세요^^^^^

 

 

 

http://blog.daum.net/ojoss/15863914 

소양댐점 앗제

http://blog.daum.net/winner3949/11730915

소양댐점 앗제

 

http://blog.daum.net/winner3949/11730893

공지천점 앗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