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카포트] 집에서 간단하게 에스프레소 즐길수 있는 방법

커피&취미생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4. 6. 15:11

본문

반응형

정말 간단하고 따뜻한 에스프레소 내리는 방법

모카포트를 이용해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고 나면..

나머지 라떼나 카푸치노등 다양한 커피를 만들수 있어 좋겠다는..

요거 탐나는 물건이로세~

이러다가 자꾸 하나 하나 집식구 늘리면..

다 ..이구 지구 살아야 하는거 아닌가 몰것당..

아직 요거는 보류,.

좀더 배운담에 사려구요~

바리스타 배우면서.. 모카포트를 이용해서 커피 추출하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은근 추출도 어렵지 않고 맛도 진해서..

무엇보다..빨리 식어서 안타까워하시는 분들에겐 좋을것 같아요~

 

 

이게 뭘까 찾아 보니..베알레띠 모카포트네요~

요즘 이렇게 하나 하나 배워가는 중이랍니다.

처음엔 핸드드립이 뭔지..

로스팅이 뭔지..

궁금했는데..

차차 알아가는 것이 재밌고..

다양한 커피 맛을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커피 배우러 가는날..

오늘부터.. 에스프레소 마시는 날이거든요^^

 

 

 

지난주에 모카포트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했는데..

오늘은 어떤도구를 사용해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지 기대됩니다.

언제 부터인지 몰라도..

밥을 먹고 나면 의례것..커피한잔..

다양한 차의 종류가 있지만..

무엇보다 커피한잔 하는 분들이 가장 많죠~

 

 

이왕마시는거 알고 마시면 좋겠다..하구 시작했는데..

요즘은 재미들러서..

밥먹고 커피콩갈고..커피내리고 하는게.. 이제 하나의 일상이 되었네요~

벌써.. 원두콩..사온거 다 먹었슴당..

오늘은 또 하나 사와야 할까봐요^^

사무실..점심때 먹은 커피 향으로 아직 가득합니다.

좋다..

 

 

2~3인용과

1~2인용..

사이즈가 다르죠~

2~3인용이 좋을듯해요~

작은게 귀엽고 좋긴 하지만..

늘 혼자가 아니구..

커피는 혼자 마시는 것도 좋지만..

늘..누군가.. 함께 마주 보고 마실꺼니까.. ㅇㅇ

 

 

 

생김새..참..묘하게 생겼죠~

은색..은으로만든것 처럼 보이지만..그렇진 않아요~

 

 

처음 배우는 단계라 그런지..커피와 관련된 도구가..다 이뻐보입니다.

심지어 좋아보이기 까지.. ㅎㅎ

새로운 도구 나올때 마다..감탄하는 우리 멤버들.. ㅋㅋㅋ

참..즐거워요^^

 

 

 

직접 불에 올려놓고 물을 데워가며.. 사이폰과 같은 원리로 추출하는건데요~

사이폰이 보는 재미가 있다면 모카포트는 간단하고 실용적인것 같아요~

사용하는 방법도 그렇고 세척하기도 편하구요~

아주 진한 에스프레소 한잔씩..

추출해서 나누어 마십니다~

오늘은 금욜..

원없이 또 ..한잔 하러 가야죵^^ ㅎ

 

에스프레소 잔과 모카포트 참..잘어울리죠^

 

바리스타가 넘쳐 나는 이시대에 무슨 뒤늦게 바리스타학원이야..

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힝..

바리스타가 많으면..하면 안되는건가요?

갸는 갸구..나는 나지.. ㅎㅎ

다들 같은 사람들이 아니니까..

취미도 다르고 생각도 다르고 ~ 그런거지뭐..

 

 

진한 에스프레소.. 이제 먹을만 합니다.

오늘부터는 아메리카노 말구 에스프레소인데.. ㅎㅎ

다 죽었으..

오늘부터..날밤 새는건 아닌지..

희안하게 다들 커피 많이 마시면 잠이 안온다는데..

난..왜..자꾸 졸린겨.............

봄이라서 그른가요~~~~~~

아휴...나른하고 피곤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