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맛집 / 봉평메밀축제가 열리는 평창 효석문학관앞 물레방아막국수.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7. 8. 14:47

본문

반응형

평창맛집 / 봉평메밀축제가 열리는 평창 효석문학관앞 물레방아막국수.

평창 봉평면에 위치한 물레방아 막국수.. 종종 가는 곳인데 매번 효석문화제가 열리거나 메밀꽃이 한창피어있거나..

이번에는 그냥 지나가다 우연히 들러본다. 요즘 평창에 자주가죠^ 곧 평창라벤다팜에서 라벤다축제도 열리고~

여기저기서 메밀꽃이 피니까 평창동계올림픽준비로 가장바쁜곳 중의 하나. 평창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

나도 하얀..메밀꽃이 참 좋더라구요~

평창에 가면 먹고 와야할것 봉평의 메밀막국수와 메밀전.. 메밀묵사발^^

두루두루 먹고 와야 평창다녀온 기분이 나지...


쌉싸래한메밀싹이 푸짐하게 무쳐내온 메밀묵~ 색갈도 맛도 부드럽고~

나 젓가락질 너무 잘해서 ㅎㅎ 이런건 아주 식은죽먹기로^^



주방에 음식준비하는 모습 잠깐 보고요^

식당풍경도 스케치 해보고~

몇번 다녀온집은 웬지 내집이 아니어도 편안한기분..


메밀묵사발~


메밀싹이랑 오이랑 무쳐낸게 정말 입맛돌게 해주더라구요~

쌉싸래한 맛으로 입맛 살려주고^

오늘처럼 더운날엔.. 어흨....

옆에 얼음 끼고 다니며  일하는 중...



감자떡 색감도 좋고~

요기 오면 눈으로 먼저 먹는 기분이 상큼해서 좋다~


물레방아막국수

033-336-9004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764-5



색갈별로 욕심내고 다 먹었다간..배불러서 다른 음식을 못먹습니다. ㅎㅎ

그래서 나두 한개만^^


메밀전병~


메밀묵사발~



일행중 한분은 밥밥^^

산채나물밥을 주문해주시고~

유일하게 막국수집에서 산채돌솥밥을 메뉴에 추가하셨다고 합니다.

면 별로라 하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인듯해요~


오늘은 춘천중앙로에서 옛날 만두튀김을먹고 왔는데..

아마 조금후에는 출출해질듯요 ㅎㅎ


내가 제일좋아하는 김치메밀전..

메밀김치전이라 해야 하나??

구멍숭숭난 메밀전은 메밀함량이 높으면 이렇게 구멍이 숭숭난다고 하네요~

난 모든 요리에 김치 들어가면 무조건 잘 먹는편이다

그래도 김치는 맛있는 김치가 들어가야 맛있겠죠^



살얼음 동동~ 국물부터 시원하게 마셔주고

메밀막국수 한그릇 시원하게~

등꼴이 오싹 할정도로 ~


물레방아 비빔메밀막국수..

난데없이 소바가 생각나는건. ㅋㅋ


얼음이 동동동..

살얼음이 녹기 전에 먹어야 맛있어요^

다 먹고 나면..바들바들떨어야 하는데 ㅎㅎ

효석문화제가 열리는 봉평의 메밀밭.

메밀꽃문화제 바로 주무대옆에 있는 물레방아막국수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데요~

요기 바로 앞이 평창문화관광안내소가 있으니

평창여행하실때 참고하면 좋겠네요~


난 놀러간게 아니라서

효석문학관 들러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으나....

그냥왔답니다.

이왕이면 막국수 한그릇 시원하게 하시고

효석문학관 들러보세요~

효석생가터도 한번 가보시고^

메밀꽃피는 계절의 평창여행.. 그때 또또 와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