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여행 / 대관령양떼목장 - 양떼먹이주기 체험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7. 4. 10:14

본문

반응형

평창여행 / 대관령양떼목장 - 양떼먹이주기 체험

강원도래요~ ^^ 강원도 sns서포터즈단으로 1박2일 평창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난 여름휴가보다는 가을 휴가를 다녀와야 할듯.. 그래서 미리미리 휴가차원에서 곳곳을 다녀오고 있답니다.

벌써 6월달 이야기가 되어 버린.. 7월인데 시간도 너무 빨리가고 ~

요즘은 간만에 농사일 많이 하는 사람.. ㅎㅎ 아침에도 비타민나무잎따고 저녁에도 티비보며 비타민나무 잎따고

나의 하루는 아침저녁 잠들고 잠에 깨어서 시작도 비타민나무로 시작 비타민나무로 마무리... 이제 7월부터 9월까지는

꼼짝마라 입니다. 그래도 틈틈이 여행은 가야 사는 사람으로써.. 어떻게 다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원래 하는 일이 낮에는 출장..컨설팅을 한답니다. 그러니 강원도 18개 시군을 활보하고 있답니다.

대관령양떼목장은 참 오랫만에 다녀오네요~ 2007년 봄과 여름사이~ 기억나나 ??? 친구들~

그때는 비가 내렸었다.. 비내리는 양떼목장의 운무낀 모습도 꽤 낭만있었다..

우리들의 그해 그날들.. 어렴풋이 생각나는 날이였네요~

다행이 이번 양떼목장 방문했을때의 날씨는 무척이나 좋아서~ 태양을 가리며 우산을 쓰고 다닐정도...


일본에서 온 여행자들이 모델이 되어 주어서 출사나오신 분들도 나도 덕분에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수 있었다.

그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것 같다.


평창 대관령양떼목장 아이들은 양떼 먹이주기 체험과 넓은 초원에서 자유롭게 노니는 양떼를 볼수있는 좋은 곳

강원도 sns서포터즈단을 함께 하는 분들도 만나볼수 있었고~ 온라인에서만 보다가 오프라인에서 보니 더 반가운^^


양떼목장 관람시간 안내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양떼목장 체험료

입장료 4000원

오대산 월정사 들어갈때도 주변의 전나무길이 참 이뻤는데~

요기도 시원한 그늘을 커다란 나무가 만들어 주네요~

양떼를 보며 넓은 초원을 보며 마음을 힐링할수있는 곳이 바로 양떼목장이지 않을까요?


대관령양떼목장을 관람하는 순서..

나는 왼쪽으로 먼저 가서 전망대까지 한바퀴 돌아봤는데~

그것보다는 오른쪽 코스로 시작해서 내려오는 길이 훨씬 더 오르막이 짧아요~

이제 겨울에 한번 더 오고 싶다~

이렇게 드넓은 초원을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마음의 휴식이 된다~

카메라를 어디에다 대고 찍어도 이쁜 모습 ..

누군가는 여러번 와서 ..심드렁 했을지 몰라도

나는 너무너무 좋더라~


잠시 헉헉 대던 순간도 기억에 남네..

사진을 보니..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ㅎㅎ

겨울풍경은 어떨까?/


여기로 바로 가서 양떼먹이주기체험을 해도 좋겠지만..

조금더 걸어서

전망대까지~ 가서 보는게 좋겠죠~



예쁜 공주님과의 만남..



눈이 시원스럽게~

뭘해도 시원해지는 스탈~ 양떼목장 평창여행하게 되면 꼭 가보라하고 싶네요^



이렇게 데이트 장소로 딱이지^^



비가 온다는 소식이 들렸던 날이였는데

다행이 우리가 여행하던 날...

비는 내리지 않았다..

집으로 오는 차에서 잠시 비를 맞았을뿐~


나무그늘에서 쉼...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됨...



중간 중간 만들어진 쉼터와 전망대가 운치를 더해주었다.



남들이 생각하지 않았던 일들을 하는 사람들

그리고 꿋꿋이 그 일을 해내는 사람들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고요하고 평화로운 환경을 바라볼수있게 되었네요~


처음엔 욕심부리며 여기 저기 담고 싶어했지만..

이내..그냥 스케치만 하기로~

그냥...눈에 담아가고

마음에 담아가는게 가장 좋더라구요~


양떼목장의 산책로에 좋은점은..

음악이 함께 한다는 점이다..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이~ 내내 나를 외롭지 않게 했으니까~


사람들이 오가는 모습에 전혀 개의치 않고 풀을 뜯는 양떼들~


누군가는 추억을 만들고

누군가는 추억을 회상하고


지난밤 우리가 머물렀던 알펜시아와 스키점프대의 모습이 시원하게 보인다.

난 이렇게 이쁜 꽃이 피는 줄 몰랐다..

활짝 핀 너의 모습이 참 곱다...



양떼목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www.yangtte.co.kr/   양떼목장 홈페이지








우리가 간 날은 이곳에 양떼들이 모여서 먹이활동중...

오동통한 양떼들이 생긴것도 아주 귀엽다..

※ 목장체험료는 목장관람과 먹이주기체험을 포함합니다.
※ 단체 : 20인 이상
※ 무료 입장 대상자 : 5세 이하 어린이, 국가 유공자 본인
※ 어린이가 많은 단체의 경우, 5세 이하 어린이의 무료 입장이 제한됩니다. (ex. 어린이 집 단체 등)
※ 신분증 소지자에 한해 할인 혜택 및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아이들도 좋아하겠지만

나도 좋아했던 체험

입장료에 먹이주기 함께 할수있으니까요~

티켓버리지 마세요~



얼굴보다 뒷태가 아름다운 양떼들이네~



대관령양떼목장

033-335-1966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14-10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