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서면맛집 /중화요리전문점 첨밀밀 비가 오니 짬뽕국물 생각나~

경상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7. 4. 12:54

본문

반응형

부산서면맛집 /중화요리전문점  첨밀밀 비가 오니 짬뽕국물도 생각나고 첨밀밀 영화도 생각나고~

얼큰한 짬뽕국물에 중국8대명주인 향기좋은  이엔타이지우 한잔

오늘처럼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엔 별거 있나요?? 한잔..거하게.. 낮부터는 어렵구.. 이따 밤에 ㅎㅎ

부산여행중에 의외의 그곳..바로 첨밀밀.. 그때 그 영화도 기억나고...

첨밀밀..단어를 듣는 순간..다시 영화를 봐야겠다 싶었다.. 마침.. 라디오에서 첨밀밀 영화에 대해서 다시 한번 설명해 주는 시간이 있었다..

부산여행에서 아련한 감성을 자극했던 첨밀밀.. 이곳은 부산 서면의 맛집인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그것도 새벽두시까지 영업을 하는.. 이곳 서면분들의 밤의 책임지고 있다고 보면 될것 같은... 

저녁식사를 맛있게 하고 나서~ 마술쇼~^^ 까지 보고 부산의 화려한 밤문화~ 그리고  해장술 한잔 ㅎ

그렇게 말하고 나니 우리 완전 주당같지만..사실 주당은 없다.. 그냥 그 시간을 즐길 뿐이죠^

열심히 일한 사람들..한번쯤 아무 생각없이 떠날 필요가 있으니까요~

첨밀밀은 중국어로  꿀처럼 달콤하다라는 뜻이랍니다. 요즘 자주 음악도 듣게 되고~

지난번 부산에서의 여운이 아직 남아서 인가봅니다.

내가 좋아하는 칠리새우~

독한 중국술 한잔 곁들이기 좋은데...


누룽지탕~

한밤중에 먹어보는 맛~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맛있는건..어쩔꺼임..


행운의 2달러..

나중에 오프닝에 꼭 가볼수 있음 좋겠네요~


부산 서면의 밤~


첨밀밀 처럼 달콤한 밤을 보내는 중^^

보통 1차. 2차 마무리해장술을 요기서^

고소한 누룽지탕~

누룽지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려요^

한낮이면 짬뽕한그릇이랑 짜장면 욕심냈을텐데

다행이 잠잘 시간이라서..

누룽지탕이랑 칠리새우로 가볍게 했답니다.

칠리새우 너무 좋아~

첨밀밀의 칠리새우라서 더 좋아요^

달콤한 사랑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ㅎ

개운한 짬뽕국물

이건 해장술에 아주 딱입니다요^^


중국8대명주중 하나로
과일을 주 원료로한 중국의 대표적인 과일주인 이엔타이지우 한잔 ~

캬~~~


한잔 맛보고 우린 칭타오로^

가볍게~

중국분위기 물씬~

매번 부산여행하면 부산역건너편 차이나타운에서 주로 먹었는데

알고보니 부산서면이 예전부터 꽤나 유명한 먹거리 볼거리가 있었다고 하네요~

지인덕분에 참 잘 보고 잘 먹고^^


원산지 표시 확실하게^^

따듯한 중국차..


쉬는 날~ 이렇게 써 놓으시더라구요~

벌써 다녀온지 한달 되었네....

다시 가구 싶으다...

기차타구 쓩~

비가 온다하니 장마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첨밀밀  / 부산 중화요리전문점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17-22

051-806-008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