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멀레해안에서 우도보트타고 우도8경만나보기 /우도 소라짜장 소라짬뽕 후식은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1. 8. 16:34

본문

반응형

검멀레해안에서 우도보트타고 우도8경만나보기 /우도 뿔소라짜장 뿔소라짬뽕 후식은 우도땅콩아이스크림

검멀레해안에서 우도보트타고 우도를 1/3바퀴 돌아봅니다. 우도보트를 타야 우도8경을 만나볼수 있거든요~ 

아침 열시에 우도보트를 타야 우도8경중의 하나인 주간명월을 볼수있답니다. 주간명월은 한낮에 굴속에서 달을 본다는 뜻으로

볼수있는 시간과 계절이 잘 맞아야 만나볼수있는데 이번에도 주간명월을 볼수없었지만 보트를 타고 주간명월을 볼수있는 동굴까지는 들어가봤어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파는 우도왕자이야기~신나게 들리는 음악소리를 이따보자 하는 마음으로 뒤를 돌아선채 바로 검멀레 해안으로 내려 갔어요. 아침에 우도의 일출을 보기 위해 비양도로 갔었지만 일출을 볼수는 없어서 잠시 더 방에서 잠을 청하고 오전 10시에 우도보트를 타기 위해 보트장으로 갔는데. 마침 보트를 기다리는 가족일행과 함께 보트를 탈수있었다.

그리고..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다는 사실.. 예약이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아요~

우도보트..미리 예약하시면 먼저 승선도 가능하시고~ 자세한 안내도 받으실수있답니다.

이곳 우도보트 사장님이 보트관광해주시는 분중에 가장 좋으신듯.. 왜냐면 단체사진도 멋드러지게 잘 찍어주시고요~

우도에 대한 이야기 우도 8경에 대한 이야기도 잘 설명해주시거든요~

그리고 기분좋으시면.. 마지막 배에서 내리기 전에 동그라미도 그려주시고~ 더 기분좋으시면 8자도 그려주시거든요^^

나도 일어서서 맨앞에 줄잡고 ~ 서서 배를 타봤답니다. 아마 이 이야기는 타본 사람만 알것 같은 ㅎㅎ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잘 나왔죠~

여러장 찍어주셨는데 초상권이 있어서 요고 한장만 올려봅니다.

2박 3일 즐겁게 우도여행을 했던 친구들과 언니~

 

우도산호반점에서 소라가 잔뜩 들어간 소라짜장과 소라짬뽕을 먹고 후식은 우도왕자이야기 에서

 특허밭은 땅콩아이스크림으로 아침과 점심의 방점을 찍었다.

2박 3일동안 우도에서 우도 뿔소라 원없이 먹었네요~

우도대학에서 우도청년회장님이 직접 잡아서 주신 우도뿔소라 완전 맛있었어요^^

첫날 우도의 저녁 풍경

서빈백사에서 바라보는 제주도 본섬

서빈백사의 저녁~

저녁무렵부터 서빈백사에는 조명이 들어오는데요~

이곳도 우도8경중의 한곳입니다.

서빈백사에서 바라보는 성산일출봉~

멋지죠~

 

우도땅콩~ 우도의 재미있는 이야기 ~

우리가 있었던 2박 3일도 재미있었는데 ㅎ

 

비양도에서 바라본 우도등대~ 우도봉~

비양도 등대 가는길~

이길이 사라졌다 나왔다~

신기해요~

일출을 만나볼수없어도 멋진 비양도의 풍경~

예전에 이곳에서 돌고래 떼를 만났던 황홀했던 기억도 떠오른다.

 

 

검멀레 해안에서 바라본 풍경~

이곳을 빙 둘러보면 동안경굴과 후해석벽등을 볼수있죠~

떡 벌어진 절벽과 소를 닮았다는 형상도~

우도보트 탈만하죠~

주간명월을 볼수있는 바로 그 동굴~

물이 어찌나 맑은지

물속이 투명하게 다 보입니다~

여기서 해가 반짝 들었을때~ 동굴비친 해를 보면 바로 주간명월인데.. 해가 안떴어요 ㅜ

사람모양을 닮았다고도 하고 설명을 줄줄이~

역시 ~ 싱씽~ 바다를 가르는 보트와 출렁이는 파도위에서 우도의 바람을 맞는다~

머리를 흔들며 ㅎㅎ 소리는 꽥꽥~

우도뿔소라 짜장면~

 

우도뿔소라짬뽕도~ 먹고~

입가심으로 먹어준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우도왕자 이야기~

특허받은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짧은 시간이지만 참 재미있는 아이스크림이였어요~

처음 먹을때만 해도 해가 따땃하게 느껴졌는데~

아이스크림을 다 먹을때쯤 되니...오들오들 ㅎㅎㅎ

만만하게 봤던 아이스크림 양이 많았답니다.

홍예언니두 이렇게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다 본건 처음이라고 ㅎㅎ

우리 참.. 크다.. 배포가~

한라산에 핀다는 꽃이

계절을 잊은채 피었다구...

동백꽃도 이뿌고~

우도에서의 이야기 마치 거미줄처럼 계속 나오니 신기하죠^^

우도보트타고~ 우도에서 뿔소라짬뽕.짜장을 먹고싶다면

우도산호반점으로 고고~ 하셔야 해요~

우도산호반점

064-782-182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