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시 기흥구 야간 얼큰우동 그 맛이 궁금해~ 매운우동전문점

서울.경기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6. 29. 10:44

본문

반응형

용인시 기흥구 매운우동먹고 속풀이~매운우동전문점

한밤에 야동 야간 얼큰우동  그 맛이 궁금해~???

용인여행에서 일행 몇명이 따로 기흥구 시내를 한바퀴 돌았다~

뭔가.. 야식을 찾는 하이에나들처럼 ㅎ 먹방여행은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잠시 다니는것도 1박2일 여행에서 또다른 즐거움이다~

이곳은 그냥 지나가다 식당이름이 너무 야해서 ㅎㅎ

간단히 먹으러 갔던 곳인데~ 내생각만 야했고~ 내용은 야간에 얼큰한 우동을 줄인 말이였다는~

내 속에 야한 생각이 가득한가봐...ㅎ

저녁 9시 넘어서 간곳이라~ 주변엔 온통 맥주집이랑. 그야말로 야식들만 불빛이 환하다~

생각했던 곳은 마무리시간이라 문 닫을 준비하고..

이곳은 늦게 까지 하니~ 우동한그릇 얼큰하게 먹고 올수 있었다는

우리일행은 술을 그닥..좋아하지 않으니~ 오로지 맛있는 음식으로만^^

뭔가 특별해 보이는 우동이려니~ 생각했다~

자세히 공들여 읽어보니~

직접반죽하여 이틀간의 숙성을 거치고 12가지의 재료를 20시간이상 끓인 육수로기존우동과는 차별화된

얼큰한 맛을 느낄수있는 우동이라고 자부하시네요~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 약간의 야한 분위기도 풍깁니다~

옷도 깔 맞춤하셨네요~

야심한 시간에 우동먹으러 왔다가

야한 이야기를 꺼내볼까...하는 식당~

뭐 가지고 있는 이야기 보따리가~ 별로 이니~

야한 이야기는 생략하는 걸로~

 

반찬도 참..ㅎㅎ

우동에 별 반찬이 필요는 없으니까요~^

술마시고 집에 들어가기 전에 출출해...하는 양반들 드시기엔 딱일듯..

 

호기심을 끄는 인테리어라..아마도 요기 꽤나 손님이 있더라구요~

매운맛. 보통맛.약한맛~

사전에 주문을 그냥 넣으면 보통맛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야 할듯~

보통맛도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겐 매운맛이라고 할수있겠어요~

 

시골살이 하다가~ 이런 도심에 오면~

특이한 메뉴가 참...많다는 생각이~

그래서 일부러라도 다녀봐야 한다니까요~

음식점 개업하시려는 분들이 이곳저곳 맛기행도 하고

메뉴개발하듯이 말이죠~

촌빨 날리고 싶지 않으면 돌아댕겨야 합니다~ㅎ

12 안전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15 중2병 청소년에게 인기있는 메뉴~

19 미성년자 취식불가

24 야동 임산부 및 노약자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ㅎㅎㅎ

참 재미있는 분들이죠^

 

우동국물이 좋더만요^^

내가 좋아하는 쑥갓도 있공~

 

속풀이로 좋은 우동이였다고나 할까~

과음을 하진 않았지만

웬지 속이 따끈해지는 느낌...

 

요고 참..맛있었어요~

날치알주먹밥~

 

날치알 주먹밥이랑 유부우동. 어묵우동~

각자 취향대로~

만원의 행복~

만원으로 우동도 먹고 ~

옆집에서 치킨도~ 커피도~ 두루두루~

괜찮은 밤이였네요^

 

면발~ 참~ 잘 나왔다 ㅎ

 

숙성시켜 만든 면발~

분위기는 웬지 일본에서 꽤나 있다가 오신 분들 같은 쥔장들~

그 분위기에 이곳 자주 올것 같던데요~

식당이름처럼..밤이 되면 생각날것 같은 맛입니다.

 

색갈도 울긋불긋~

 

요고 어묵이 참 맛있었어요^

시간을 쪼개자고~ 우린 우동먹고~

바로 옆에서 커피도 시켜놓고~

아주 알찬 시간 보내고 온 여행이였답니다.

좋은사람들끼리~좋은여행~

매운맛을 강조하는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

아이디어 좋아요~

 

직접반죽하여 이틀간의 숙성을 거치고 12가지의 재료를 20시간이상 끓인 육수로기존우동과는

 차별화된 얼큰한 맛을 느낄수있는 우동~

아마 현수막이 호객행위 한몫을 해주네요~

 

커피는 요기서^^

분위기 있게~

야간에 얼큰우동

야동~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97-2

풍산프라자 103호

031-272-173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